홈페이지 >

김현아 공항 거리 비주얼 정상 복귀, 립스틱을 발라 볼 수 없다

2019/9/1 9:13:00 0

스타거리 촬영김현아

최근 한국 여자 스타 김현아가 현아의 공항에 등장한 누리꾼들은 김현아의 좋은 상태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전과 비교해 두 사람의 외모가 다시 정상에 올랐다. 그동안 김현아의 외모는 청순하고 달콤한 스타일로, 27살의 모습은 여전히 또래보다 청순하고 청순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공항의 비주얼은 돌아왔다. 컨디션도 괜찮고, 꽃치마를 입은 채 청순한 소녀처럼 보였다.

한국 연예계에서 김현아는 항상 청순하고 섹시한 여자 스타로, 무대에서 섹시한 패기, 사사로운 그녀는 비교적 달콤하고 청순하고 청순한 몸매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현아는 스타일로 많은 네티즌의 사랑을 받았고, 김현아는 평소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룩을 선호하고, 요즘 트렌디한 드레스를 즐겨 입고 있다.

최근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김현아는 옅은 보라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연보라색 꽃원피스는 유난히 감령, 김현아의 뽀얀 피부를 돋보이며, 모두가 시도하지 못하는 플라워 스커트를 청순한 느낌을 선보였다. 게다가 김현아의 비주얼 정상에 돌아온 지 10여 년 만에 입금된 것 같다. 이번에는 두껍지 않은 립스틱이 정말 돌아왔다.

사실 나는 김현아의 옅은 메이크업을 더욱 선호한다. 이번 공항의 스타일링은 은은한 상큼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상큼한 메이크업으로 김현아의 청순해 보이며, 청순하면서도 소녀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이 옅은 보라색 꽃무늬 원피스는 일상에 잘 어울린다. 최근 김현아도 다양한 스타일의 플라워 스커트를 입었지만, 이 연보라색 스커트는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플라워 스커트의 스타일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 평범할수록 착용자의 기질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플라워 스커트 디자인이 좋은 디자인으로 김현아의 쇄골, 목과 얼굴라인을 길게 늘어뜨리는 라인을 더해 플라워 스커트의 어깨에 패드백슬리브 소매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런 디자인은 청순하면서도 빈티지 않은 빈티지 느낌으로 보이며, 브이넥의 플라워 스커트는 확실히 대범하게 보이며, 몸매에도 좋은 수식 효과가 있다.

보라색 꽃무늬 원피스는 슬림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김현아의 몸매 라인을 잘 그려낼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하이힐 부츠를 매치해 기질이 돋보인다. 게다가 김현아가 손에 든 빨간색 물통 가방을 더해 우리 일반인에게는 소화하기 어렵지만, 김현아의 몸에는 정말 청순하고 청순한 느낌을 주는 김현아의 스타일링을 더한 김현아는 역시 더 아름답고, 다시 비주얼 정상을 재회했다. 27세까지 청순한 소녀의 모습은 정말 백변 야생마야!

  • 관련 읽기

장려공항 거리 장단: 신문 스커트 를 신고 마틴 부츠 기질 이 탈속 되어 풍격 이 충분하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9/1 8:49:00
2

조비라가 미녀 도용을 거부하는 것은 어떻게 된 것일까?상대방이 그 열기 때문에 왕홍이 됐다고?

거리 촬영 유행
|
2019/9/1 8:49:00
0

왕 일보 최신 거리 촬영, 파란색 셔츠 코디 보드 너무 쿨하죠

거리 촬영 유행
|
2019/8/31 14:38:00
2

장정초 공항 거리 박자: 첫눈 블라우스를 양복 반바지가 자연스럽고 기품이 고급스럽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31 14:37:00
2

국장 징 공항 거리 찍다 V 넥 카디건 요새 치마 신다 샤오백 신발 초 청순 학생 (하) 잠깐 쉬다 낭독하다 읽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31 13:49:00
2
다음 문장을 읽다

구미 거리 촬영 시범: 미녀들은 모두 캐러멜 색 을 좋아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입을 수 있습니까?

패션이라는 것은 한 마디로 잘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때마다 유행하는 아이템이 다르다.또한 유행도 반복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