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설렘2 '빅토리아 양승림 그룹 캠프, 스타일리스트 다리만 주고 싶어

2019/8/31 13:49:00 3

빅토리아양승림양승림

'심쿵의 시그널'은 불타는 열애 리얼리티다.

하지만 다른 연애 리얼리티와 달리'딸들의 연애','우리 둘'은 스타들의 수은애다.

한편'심쿵의 신호'는 빅토리아 양승림, 양승림, 정카오, 바다타오가'설렘탐정단'과 시청자들과 함께 cp, 소셜 데이트, 수은애, 온라인으로 개곡을 먹는다.

시즌2의'심쿵 시그널'은 이미 설렘 종영, 예능 추적 감각이 너무 허전하고, 스펙에 대한 아쉬움 외에도'설렘탐정단 '패션쇼에 빠져들었다.

정말 스타일리스트에게 다리까지 주어야 할 만큼'설렘탐정원'의 스타일링은 매회 멋스러웠다. 화장 발과 의상까지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빅토리아 양승림 양승림의 귀걸이만으로 심쿵을 자아냈다. 심플한 대형진향종초 현장이다.

설렘 탐정인 빅토리아

빅토리아는 패션 표현력 만점,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즌 내내 빅토리아가 가장 많이 입는 것은 치맛룩이나 우아하고 달고, 섹시하고, 명염하고, 바뀐 스타일에 룩을 매개 룩이 마음에 들게 된다.

노란 꽃무늬 원피스는 곱고 발랄하고, 등롱 소매와 프릴 사이의 교묘한 결합이 더욱 융통성 있게, 허리에 와인 레드 포인트가 적절하고, 복고적이고 화사하며, 성진 사선 귀걸이가 정교하고 독특하고 독특하며 이역적인 매력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빈티지한 원소와 함께 프릴레이 스커트를 더해 시크함을 더했다. 보라색 파우더 롱 스커트는 우아함을 더해 가벼운 얇은 얇은 얇은 베일 소재로 소녀스러운 프릴과 나비 밴드, 찰랑찰랑하고 로맨틱, 발아래 흰색 단화 한 켤레를 잃어버리고 시크함을 부추겼다. 귀걸이와 치마를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급스러웠다.

이 별의 프린트 스커트는 몸매 비율을 자랑하며 빅토리아의 매트한 몸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긴 다리 부러움을 자아낸다. 브이넥은 섹시 쇄골을 돋보이며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레드 립을 맑게 발산하고, 유소귀걸이도 가점, 흡정, 화이트 숏부츠를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이 기하 프린트 셔츠 스커트, 심플하면서도 디자인이 떨어지지 않는 스커트 주름이 돋보이는 작은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지성 우아, 화이트 시트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소재, 지성 우아함과 소탈한 헤어스타일링에 크리스탈 헤어핀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빅토리아의 원피스는 짧은 부츠를 매치했다. 유미와 쿨하게 잘 어울리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로 신선하면서도 신선하고 달콤하고, 검은색 허리띠에 깔끔한 느낌을 더해 클래식한 흑백을 매치하고, 베이직한 스톤, 요정 귀걸이 점정, 정미 감동, 완벽한 요정 선자 하나.

부드러운 스웨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치맛의 우아함과 코디를 매치하여 캐주얼해졌다.

빅토리아의 스웨터는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매치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순백색 스웨터와 골드 스커트를 매치해 저렴하면서도 화려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돋보이며 노랑스웨터 귀걸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보라색 스웨터에 검은색 진주 수술 스커트를 매치해 상큼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옷차림을 선보이지 않고 조그마한 어깨를 드러내지 않고 섹시한 여성스러운 여성스러움을 뽐냈다.

슈트를 입고 바로 패도 총재로 변신한 빅토리아는 양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흰색 양복에 공작색 원피스를 매치해 부드럽고 멋스럽고 멋스러운 교묘한 충돌, 발밑 컬러의 하이힐과 발의 장식이 호응하며 반짝반짝 빛나고 상큼하고 상큼하고 상큼한 헤어스타일을 매치해 나태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파란색 양복은 형광색 컬러를 맞춘다. 안쪽에는 형광색 상의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하의실종으로 놀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를 잃지 않는다.

이 분홍색 세트는 그녀가 드문 바짓가랑이 스타일로 심플하고 가벼운 핑크, 싱그러운 핑크, 싱그러운 디자인으로 더욱 독특하고 프릴, 리본 등 소녀 원소, 청춘, 두완머리 헤어스타일, 감도 만점의 원기 girl.

설렘 탐정원 -양승림

양승림은 데뷔 이후 별로 변하지 않았고, 역령의 동안얼굴을 갖고 있었고, 여전히 그 활기차고 있는'귀여운 교주'였다.

그는 방송에서 스타일링에 바짓가랑이와 치마 스타일을 반반으로 매치하며 빅토리아와 마찬가지로 스커트와 짧은 부츠에 하이힐을 매치해 부드럽고 정정하고 교묘하게 결합해 로켓을 매치할 수밖에 없다.

심플한 블루 원피스에 화이트 숏컷 부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커다란 드레스 위에 노란색 이어링이 호응해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리띠가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비율, 양갈래 헤어 헤어스타일, 달콤하면서도 개성이 없고 젊고 아름답다.

플래쉬 소매 자주색 헝겊 스커트에 검은색 부츠를 매치해 우아하고 솔직한 재단으로 입으면 편안하고 포켓에 들어간 작은 디자인을, 달콤함에 캐주얼을 잃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며 밝은 보라 컬러를 발랐고, 한편으로는 롱 웨이브 헤어 숄과 사랑스럽고 작은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화이트 원피스는 깔끔하고 상큼하고 대범하고 대칭적인 옷깃으로 심플한 화이트 스커트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비스듬하고 우아하고, 프릴이 더해져 보송보송보송한 느낌을 더해 발아래 노란 하이힐과 이어링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하이 마니테일을 매치해 소녀스러움을 더했다.

클래식 흑백 cp, 간단명료하면 보기 좋다.

양승림은 두 몸에 검은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흰 부츠를 매치해 멋스럽고 아름답다.

루즈한 베일 시스루 원피스로 어렴풋한 섹시함의 미감, 가볍고 가볍고 편안한 자연스러운 자연스러운 자연스러움, 블랙 체크 무늬와 별 원소 결합, 별별 스타일, 웃음 햇살, 감염력이 있다.

블랙화이트 패턴 원피스는 상큼하고 상큼하고 대칭 치맛자락이 더 비주얼 효과를 더해 어깨 부분의 펀칭이 꽉 찬 ‘조심기 ’로 기질 낮은 포니테일, 여신범을 곁들였다.

화이트 셔츠 +검은색 와이드 팬츠, 톡톡 튀어나온 긴 다리, 지성, 무드, 화이트 셔츠의 얇은 시스루 시스루, 은은은한 스웨터, 은은한 매력, 섹시 섹시, 바짓가랑이 장식, 개성 또한 세련된 저말미에 레드립, 냉염녀 왕범.

양승림의 이 청바지의 특색.

이 푸른색 와이드 팬츠는 같은 컬러의 계열과 달리 심플한 레이어드와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촉촉한 오렌지 컬러의 상의를 매치해 청춘 발랄한 헤어핀 포인트를 매치해 정교하고 슬림하다.

이 연한 파란색 청바지는 찢어진 ‘거지바지 ’는 쿨하면서도 차갑고 차갑고, 바깥에는 흰색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사운드를 매치했고, 전위 대담함은 비대칭 컬러 스웨터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다.

양승린 양승림 양복 스타일링에는 다소 부드럽고 핑크 양복 세트로 깔끔하고 세련되고 깔끔하고 상큼하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패턴을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번개 귀걸이는 시선을 끌었고 긴 생머리 숄, 카리스마가 잘 어울렸다.

운동은 정말 활력이 넘치고, 양승림은 타당한 운동달인, 35세는 여전히 원기가 넘친다.

설렘탐정원 -양초월

양은 어린 나이를 넘어 두 시즌 프로그램에 유일하게 참여한'설렘탐정원'이었다.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스타일링을 이어왔다.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모든 Look 모두 청춘이다.

블랙, 화이트, 오렌지 세 가지 컬러의 상간 스웨터, 따뜻하고 밝고 밝고, 블랙 플레어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빈티지한 블랙 부츠, 쿨하고 멋스럽고 멋스럽고, 가을 트렌드를 이끌어 하이 포니테일을 매치해 햇볕에 유난히 발랄해 눈길을 끈다.

초록색 팬츠, 심플한 싱글, 청량하고 상큼하고 대자연적인 컬러는 가슴속에 스며드는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같은 컬러의 프린트와 화려한 넥타이 시스루 시스루와 깃털 포인트를 더해 영리한 헤어스타일을 더해 조그마한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셔츠 +반쪽 스커트, 우아하고 매혹적인 스트라이프 셔츠는 여러 컬러의 컬러를 맞췄지만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우면서도 부드러우며 하체는 핑크 스커트와 핑크 리본, 핑크색 리본, 분홍색 리본, 보송보송한, 청량한 플라워 귀걸이 포인트를 주었고 로맨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소녀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순수한 화이트 스커트는 첫사랑 같은 미감을 준다. 양은 흰색 원피스를 뚫고 층층의 프릴레이 를 맞췄다. 시크하면서도 감미롭고 달콤하고 진주 핀을 달고, 작은 공주 본인.

블루 셔츠 스커트, 프릴 소매 끝자락과 프릴 스커트, 달콤함, 짙은 파란색 벨트, 몸매, 같은 컬러의 매치와 깔끔하면서도 상큼하고, 고말꼬리 머리채, 활력 girl.

가장 동양미 있는 치파오도 사랑스럽고, 연한 블루 프린트 치파오에 블루 컬러의 얇은 롱 스커트를 매치해, 한편의 멋, 클래식과 현대충돌, 우아하고 우아하게, 귀걸이, 영리한 귀걸이, 양갈래, 감미로운 사람!

우리 고비주얼'설렘탐정원 '심쿵 스타일을 보고 설렜어요?

  • 관련 읽기

이선미와 손이는 두 다리의 알코올, 같은 회색 슬립 스커트를 입은 각기 천추

스타 옷장
|
2019/8/31 13:49:00
4

155Cm 모던가정의 둘째 누나 예어, 오프숄더 맨투맨을 입고 살찌기도 아름다웠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9:00
4

임윤은 티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소백화를 밟고 비행기를 타면 매우 잇닿는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9:00
6

장천애 검은색 나시 캐주얼 팬츠 1M 2의 긴 다리를 입고 분홍색 더러운 머리 멋있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8:00
3

범승승의 옷은 너무 전위인가?노른색 셔츠를 입고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는데 이게 무슨 옷이에요?

스타 옷장
|
2019/8/31 13:0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이선미와 손이는 두 다리의 알코올, 같은 회색 슬립 스커트를 입은 각기 천추

남한의 첫 다리짱 이선미는 모두 낯설지 않을 거라고 믿죠. 이 비율은 놀라운 여자입니다. 166cm의 키는 110cm 다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