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연페이 공항 스트리트, 옷을 잘 입는 게 좋다.
송연페이 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1학년 ’의 그녀였다. 고른 몸매와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알려진 ‘1학년 ’의 함성이 가장 높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고, 이후 연기에 대한 상승으로 지금까지도 인기에 넘쳐 자신만의 하루를 가졌다.
드라마'연애선생'의 연기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극중 그녀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비교적 잘 어울리는 의상이다.송연페이의 몸매는 정말 하찮다. 169cm의 늘씬한 몸매, 엽기적인 허리, 긴 다리와 하얀 피부를 입었다 하더라도 보통적인 옷을 입어도 기질 있는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모델의 큰 광고는 적지 않다.
또한 생활중인 그녀도 웨이보에서 Vlog을 자주 발표하며 영상을 통해 스타일링을 공유한다.마틴 부츠를 사랑하는 그녀도 웨이보에서 코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말로 할 수 있는 실력 애완가루죠.그렇다면 평소 송연페이의 사복은 어떻게 입었을까. 우리 같이 한번 봅시다.
그림 속 송연페이는 흰색 짧은 티에 청바지를 입었다.늘씬한 몸매와 기질 때문에 복잡한 의상과 코디를 하지 않고 과장된 컬러와 코디하면 가벼운 시선을 사로잡는다.검고 긴 머리카락이 뽀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고, 소아한 메이크업으로 피부 상태가 좋고, 귀의 귀걸이도 눈여겨볼 수 있다.
화이트 티셔츠는 상체의 곡선을 그려 가늘고 가느다란 허리를 연출한다.하체에 코디된 하이웨이스트 청바지가 허리라인을 높이고 헐렁한 바짓가랑이가 다리의 부족함을 수식할 수 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를 밟는 아주 소녀는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이번 의상은 여전히 짧은 체크 셔츠, 하체는 옅은 청바지입니다.웨이브의 긴 머리는 독특한 여신적인 분위기를 발산했지만 여성감이 부족하지 않고, 헤어스타일도 기품이 있는 편이다.
상체는 먹색 체크 셔츠를 입고 배꼽 디자인과 같은 느낌으로 매혹적인 허리를 드러내기 위해서도 이 의상이 가장 흡정한 곳이다.또한 크롭 룩도 잘 소화하지 못하고 허리에 군살이 좀 있으면 이 옷의 미감을 낮추게 된다.송연페이는 평소 몸매에 대한 관리가 여전히 엄격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체에 코디된 옅은 색 직통청바지는 여름철 핫 코디한 데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청바지는 늘 유행이 지나지 않는 옷차림이라 여학생들의 옷장에 있는 것이 필수다. 매치하기 쉽기도 하다. 셔츠나 티셔츠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발에 마틴 부츠 한 켤레를 신으면 다리가 길고 두꺼운 디자인도 높아 보이는데, 어쩐지 송연페이 종애였다.
레드와 그린 코디로 말할 수 있는 신조화.블랙의 긴 머리는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붉은 스트라이프의 상의에 브이 글자의 폴로넥을 매치해 조심스럽고 열린 옷깃은 은은한 몸매를 선보였다.초록색 옷깃은 하체의 녹색 트레이닝팬츠와 호응하여 독특한 기질이 있다.
하체는 녹색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팬츠로 팬츠 옆의 레드웨이브와 상의에 호응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다.송연페이는 늘 이런 캐주얼한 스타일의 의상을 또 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이는 그의 독특한 기질과 큰 관계가 있다.
송연페이의 사복을 다 보고,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 세트일까?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근반면방직 기업을 압축하는데, 면으로 유명한 이 마을은 어떻게 생산이 반증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지방 핫점 | 안휘성 방직 업계 의 상반기 이윤 은 전년 동기 대비 3할을 넘었다
- 업종 종합 서술 | 2019상반기 산업용 방직품 업계 기업은 수요 업그레이드에 어떤 대응을 해야 하는가?
- 패션 블로그 | 2019 가을 유행인데 어떻게 입어요?알레베이린 여장 브랜드는 네게 유행을 파악한다
- 돈 벌어줄게. | 옷을 팔아서 어떻게 손님을 달래요?의류 구매는 어떻게 경품 마케팅을 잘 합니까?
- 유행화 | Palace X Reebok 새로운 연명 Pro Workout Low 시리즈 신발의 디자인이 완료되었습니다
- DIY 생활 | JORDAN 이 축구 영역에 대한 확장을 확대하거나 축구 스타 스테린에 서명할 것이다
- 프로젝트 | 알리 20억 수매 망이고라 는 성공적 으로 국경 시장 을 이끌 전망 이다
- 패션 포스터 | Ray BEAMS 여장 지선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
- 성사 속보 | 총 상금 100여 만!2019 시장컵 공업디자인 대회 개막
- 32살 이비는 꽃치마를 입고 검은 치마를 입고 엉덩이 비율이 놀라웠다.
- 진해루와 이룰루는 본풍에 처마와 마사지, 리조트 스커트는 우아하게 귀부인처럼 우아하다
- Oversize 하나로'비만성인'을 살리고 새로운 패션 노선을 선사하고 있다.
- 활기를 띠고 라운드 맨투맨
- 플랫 스커트에 플랫슈즈를 매치하여, 이렇게 입으면 조금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여자는 50세가 지나면 늙지 않는다!초가을에는 이 세 가지 치마를 살 수 있고, 나이를 빼면 더욱 기질이 돋보인다.
- 여름 에 향운사 를 입고 세월 의 아름다움 을 물들인 것 은 어느 해 인지 알 수 없다
- 동리야는 조추 어언니와 매치하고, 가죽 치마는 광야 긴 치마와 부드럽다
- 김희선은 유람사진!기질 의 용모 는 그 해 를 감지 못한다
- 마디나는 강조경생 수은애, 산후 3개월간 빼곡한 턱과 연필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