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기저귀 시장: 새로운 플레이어
아마존, 보결과 온테스 등 유명 회사를 제외하고는 새 종이기저귀 시리즈를 추가하고, 다른 새 게이머들도 베이비 오줌바지 시장에서 더 높은 몫을 얻길 바란다.

지난해 1월 포대기로 유명한 유행 베이비 브랜드 aden + anais 가 베이비 기저귀 시리즈를 추가해 이 브랜드 로고 프린트가 새겨져 있다.
"새 부모님을 위해 초연한 종이기저귀 바지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 회사의 전 세계 정합 마케팅 부총재는 앤드레뉴 레이버리가 "유아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신뢰할 만한 브랜드로서 편안함과 안전과 패션의 종이 팬츠를 만들어 세계 각지의 부모와 깊은 공감을 느끼는 방식으로 젊은 가정의 삶에 가치를 더하고 싶습니다."
aden + anais 의 종이기저귀는 흡수성, 편안성, 몸에 맞는 패턴을 가지고 있어 아기를 움직일 수 있어 누설되지 않는다.
이는 피부병학 검사를 통해 저알레르기가 있어 자극성 화학물질, 염소, 향료, 유액, 유제 등을 포함하지 않는다.
2018년 7월 출시된 ABY &FINN은 종이기저귀 시장의 또 다른 멤버다.
이 회사는 고성가비, 유연성과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으로 종이기저귀 주문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ABBY &FINN 지뇨바지는 100% 염료, 유액, 염료, 물감, 고무, 이미 알려진 알레르기 등이다.
이 브랜드는 뉴질랜드에서 만든 물티슈를 제공해 99.7% 순화한 뉴질랜드 물, 천연 콩알로에, 천연 비타민 E 를 사용했다.
"우리의 고품질 제품은 플랫폼을 주문해 부모님께 더 큰 자유와 탁월한 개성화를 실현할 수 있다"며 "합창업자 Amanda Little"은 "같은 케이스에 다른 사이즈와 디자인이 담겨 있어 그들의 주문 주파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종이기저귀 바지나 물티슈를 포함한 그룹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 종이기저귀는 시장에 비해 다른 무염소 종이 오줌바지보다 평균 25% 싸다. 게다가 가격은 대브랜드에 비해 경쟁력이 크다.
콜린 한나의 설법에 따르면 인터넷 및 최저비용으로 전자 비즈니스 채널을 세울 수 있는 능력으로 새 브랜드가 그들의 종이기저귀 바지를 판매하기 쉽다.
“모든 사람이 실체 소매 분매에 의존할 때 상황이 이렇게 발전할 수 없다.”
그가 말했다.
또 다른 요소는 계약 제조가 더 쉽게 안배된다.
하니는 이 새 브랜드의 종이기저귀 바지를 실제로 특허 기술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독특함은 자신의 브랜드,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독특한 마케팅."
그가 말했다.
이 새 브랜드들도 그 제품을 둘러싸고 동네를 만드는 데 매우 뛰어나다.
"그들의 사용자는 자신이 새로운 사물의 일부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더욱 진지하고 안전하고 환경적인 집단이 될 것 같다."
그는 보충했다.
사실 ABBY &FINN은 최근 다시 닦아 올렸고, 이 닦는 수건은 사용자 피드백에 따라 다시 디자인됐다.
"우리는 이미 개선을 해서 더욱 천연을 더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청결할 수 있다."
Little.
이 브랜드는 종이 기저귀 디자인을 확대해 부모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형 가족기업으로서 우리의 장점은 빠른 속도로 피드백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며 제품 개선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보충했다.
Parasool은 또 다른 동네에 의존하는 브랜드다.
파라솔은 2016년 첫 출시된 이후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업자인 제시카 허영은 고객의 피드백을 자세히 듣고 더욱 부드럽고 성능이 높은 종이 바지를 개발했다.
지난 2018년에는 이 회사가 증강형 위생 제품을 선보였으며, 그 중에는 새로 디자인된 기류를 포함한 종이기저귀, 베이비 라라 팬츠, 여성 위생용품과 닦는 수건을 다시 선보였다.
"Parasool이 충성스러운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에게 소중한 피드백을 제공했다"며 "우리는 신속하게 일을 전개할 책임이 있다. 그들이 제공한 정보를 행동으로 바꾸었다.
자주 공개적으로 저희와 소통을 통해 많은 도움과 기대를 모았다.
우리는 그들을 실망시킬 수 없다.
Hung 은 파라솔이 2018년에는 사용자와 평론자의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종이오줌바지를 다시 설계하기 위해 파라솔은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와 협력해 북미와 아시아 학부모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우리가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렸지만 두 대륙의 부모님과 합작한 후 우리는 약간의 차이를 발견하고 더 비슷한 점을 더 많이 발견했다.”
그녀는 말했다.
홍은 파라솔을 환경 의식을 가진 브랜드로, 부모로부터 온 모든 문제를 존중한다.
"투명도는 우리 DNA 의 일부이다"며 "오늘 부모님은 건강과 환경보호에 대한 이해가 전세대보다 훨씬 많다.
그들은 지금 대량의 정보를 장악하고 있지만, 아마도 일부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는 이런 도움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부모는 감당할 수 없고 각종 압력을 짊어지고 모든 정보가 아이의 건강과 환경에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우리 모두는 친환경, 건강을 더욱 중시하고 더 좋은 선택을 하기를 바란다.
홍은 2019년에는 차세대 파라솔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