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동우 는 옷 을 입는 것 이 점점 습해지고 있는 데님 의 반바지 가 우리 의 눈 앞 에 밝아졌다

2017/7/15 14:40:00 150

데님 반바지주동우코디스타 옷장옷차림 기교

불규칙한 비대칭 디자인은 대칭적인 미감은 없지만 항상 정성 들여 만들어내는 디자인이다.

이에 비대칭 상의부터 반스커트까지 비대칭적인 디자인의 원피스까지 모두 습관이 되었다.

최근 주동우는 공항에서 레이스 상의로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 평범한 디자인의 데님 팬츠가 눈에 띈다.

비대칭으로 데님 반바지를 만나면 어떨까? 심플한 기본 아이템이 가장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몸매 노출을 피하는 스타일에도 질감이 있다.

반바지의 날염은 데님 반바지를 한꺼번에 흥미롭게 만들 수 있으며, 더욱이 짝짝이 된 프린팅 패턴을 말할 필요가 없다.

주동우의 최근 입은 데님 반바지는 좌우의 바짓가랑이 색깔이 짙은 것과 달리 비대칭적인 패턴이 있다.

더욱이 많은 자수 패턴으로 데일리 데님 반바지가 급상승했다.

당예는 최근 밝은 노란색 자외투를 입고 데님 반바지를 입고 공항에 있는 데님 팬츠의 바짓가랑이에 빨간색'세일러 '세 글자가 눈에 띄는 것은 물론 얼마나 작은 선녀도 함께 입고 나갈까.

담송운이 입은 비대칭 카톡 프린트 반바지와.

플랫슈즈

사진의 캐릭터 프린트가 서로 호응하며 소녀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시크한 K 도 날염 진 반바지를 놓치지 않았고 만화 패턴으로도 불대칭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뼈 속에 멋있었다.

장천애한테 이렇게 통바지가 다 있어요.

프린트

반바지는 제멋대로 펼쳐진 별 패턴이 성내추럴하다.

원산산의 이 비대칭 반바지의 디자인은 원래 볼거리가 있다. 자세히 보면 겉으로 드러나는 주머니 위에 짝짝이 인쇄된 디자인이 있다. 정말 재미있다!

파동 청바지는 여름에 반바지의 기본 아이템 중 하나다. 터진 구멍의 임의로 대칭도 자연스레 생기고, 우리를 꼼꼼히 보지 않고 눈치 채지 않는다. 주동우의 파동 청바지 ‘작은 찢어진 ’ 쇼트팬츠를 매치하면 충분한 얇은 니트 상의를 매치해 정식 활동에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다.

나박이는 흰 셔츠로 예쁜 구멍을 매치한다.

청바지

두 가지 기본 아이템이 함께 매치하여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잃지 않는다.

비대칭 디자인이 이렇게 상체에 걸릴 만하면, 깜찍한 정상 반바지에 물건을 넣을 수 있어 이 스타들처럼 부품으로 비대칭 시각 효과를 조성할 수 있다.

작은 디테일이 큰 마력, 스타일리시한 것은 네가 신경을 좀 써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헤어 가이드: 유이비 양미의 작은 얼굴 스타일링이 어떻게 오목할까?

시각 도철
|
2017/7/11 23:10:00
86

36살 송혜교가 송중기의 의상 비법을 넘어뜨렸다.

시각 도철
|
2017/7/6 13:47:00
171

이이봉이 손을 잡고 단발 미녀'연예계 소주음'은 어떻게 선풍을 해석할 수 있을까?

시각 도철
|
2017/7/3 12:57:00
179

《환락송2 》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그녀가 5미보다 더 사람을 자극한다.

시각 도철
|
2017/7/2 23:01:00
73

머리 가이드: 단발머리 정말 미성화, 긴 머리는 흙 찌꺼기 밖에 없어?

시각 도철
|
2017/7/2 21:27: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Bbg 스니커즈는 65372727 남자 아이들의 마음속에는 모두 자신의 트랜스포머가 있다

어느덧 뜨거운 여름방학이 시작된다. 남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슈퍼헤로, 자동차인들이 다시 아이들의 시야로 돌아왔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