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조전'이 다시 한 번 스크린 조려영 단발 사과 머리 작은얼굴!

2017/7/6 17:05:00 296

조려영사과 머리단발날씬해 보이기헤어스타일

조려영을 좋아하는데 요즘'초조전'이 핫하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리에게'초조전'을 보러 간다.

오늘은 조리영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유하러 왔습니다. 조리영 이전의 머리는 긴 머리였기 때문에 긴 머리카락이 스타일을 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조려영은 머리를 짧게 자르고 중장머리를 자르고 어깨를 나란히 한 길이다.

이 같은 어깨 길이의 긴 머리는 긴 머리보다 훨씬 상큼하다. 머리가 너무 두꺼워서 너무 길어서 너무 길고 군더더더더더기 없는 아기들은 머리를 짧게 잘라 줄일 수 있다. 조리영의 이 길이가 잘 어울린다.

조려영의

발색

레드 브라운 컬러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머리색입니다. 레드 브라운 컬러의 머리색은 절대 백발색 중 하나입니다.

이 그림 속 에는 조려영 이 초귀여워 했다

사과 머리

정수리 구역의 머리를 묶어 작은 덩어리가 덩어리진 것이다.

이 헤어스타일은 정말 나이를 줄이고, 시각적으로 볼 수 있는 얼굴은 여위어 보인다.

모든 사람을 ‘달콤 ’의 상태에 처해 보이게 한다.

이 헤어스타일은 특히 둥근 얼굴, 고기 얼굴, 네모난 얼굴, 마름 얼굴, 마름형 얼굴에 잘 어울리는 여성이다.

정면은 예쁠 뿐만 아니라 뒤쪽도 보기 좋다. 정수리의 머리를 감고 아래쪽의 머리카락은 자연스레 걸치면 아름답다.

조려영 씨 새로운 헤어스타일 좋아하세요? 긴 머리가 예쁠 것 같아요.

중장발

예쁜데요?

당신은 지금 어떤 헤어스타일입니까? 어떤 머리색입니까? 우아한 여자로, 당신은 수족간에 당신이 품질을 추구하는 삶을 나타냅니다!

최근 2년 동안 조려잉은 180도 대변을 일으켰고, 단매스타일 일약 패도어누나가 나를 사랑하게 됐다!

패션 자원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과거 키보드맨에게 매일 "흙, low, 원"을 외치는 조총은 이미 새로운 세대가 중급 자원과 유량의 작은 꽃으로 바꿨다!!

어떤 각도에서든 조려영은 전형적인 둥근 얼굴로 옆면에서는 눈에 띄지 않고 광대뼈 부분은 높지 않다.

동글동글한 육육육의 자체 귀여움을 띠고 둥글고 큰 눈과 함께 온 사람은 완전히 공해 보이지 않는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밀크티 여동생 '장택천, 파리 2017 추동 고급정제 주수장

패션 블로그
|
2017/7/6 11:08:00
282

스타들은 여러 가지 단발머리를 잘랐어요. 하나하나 하늘에서 잘생기셨어요.

패션 블로그
|
2017/7/3 12:49:00
99

단발머리 낮은 말꼬리의 오흔은 또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며 빛을 발하고 있다

패션 블로그
|
2017/7/3 11:04:00
233

외출할 때 셔츠 말고도 부딪치는 게 제일 유행하는 건 처녀얼굴이에요.

패션 블로그
|
2017/7/2 23:09:00
75

당연은'작은 행운'을 라이브로 부르며 참외 대중이 단발머리 모양에 굴복되었다.

패션 블로그
|
2017/7/2 22:22:00
109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 파리 Cocolico 아동복 가게

Muriel Thuillier 가 시창한 Cocolico 는 프랑스 남부 유명 문화예술의 성 몬토방의 작은 도시에서 줄곧 온라인 판매를 위주로 하며 세계 각지에서 온 아이들에게 정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