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계산의 근거를 알아차린 것을 더 이상 멍청하게 묻지 마라. “ 이거 입금 가능한가 ”
하나
회계로 계산하다.
증거는 일반적으로 그런 것들이 있습니까?
회계가 장부를 만드는 증거는 회계증의 원시 증명서를 가리킨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의 현재 국정 상황에서 실무에는 구체적인 원시증들이 있는가?
1, 영수증 (가장 많이, 자주 언급)
2.외국기업이 개설한 영수증
3, 재정 비세 소득 전용 영수증
4. 중국 인민해방군이나 무경부대의 재무 전용 영수증
5, 병원, 학교 등 사용 전용 영수증 등
6, 기부 영수증
7, 은행, 우편, 철도 등 부서 요금 영수증 등
8, 기업 내부 자신의 임금표, 장려표, 지불표, 수금영수증, 원가 채산 자료, 실물 발급 자료 등;
9, 자산 도난 신고 자료, 법원 재판 (판결, 조정서) 등;
10, 백조: 백조, 재무상 비공식 영수증
이상은 대략 대략 실무에서 온갖 기괴한 원시증에 부딪힐 것이며 구체적인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둘째
영수증
계산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 세수 관리가 많은 때 ‘표로 세금 통제 ’를 지나치게 의존해 초섭회계직에 대한 일부 오해는 회계회계 계산을 해야 영수증을 해야 계산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하루가 큰 오구이다.
회계 채산의 중요한 직책은 경제업무를 진실하게 반영하고, 어떤 경제 업무 자체는 영수증이 필요 없다.
1, 다만 쌍방 채권 채무 관계를 반영하는 것이다
영수증, 차용증, 계약서, 은행 환수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예컨대 계약금, 부채, 자금 대출 등.
2, 발생한 업무는 비세 경제 업무에 속한다
예를 들면 기업 쌍방이 계약을 체결하였으나, 계약을 이행하지 않으면 한 측의 위약을 위반하거나 판결 방향 위약자가 지불하는 위약금이 있다.
이때는 아직 세금이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위약금을 지불하면 영수증에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양측은 법적 문서와 은행 환수증 등을 근거로 삼을 수 있다.
기업은 징수과정에서 이사 가구와 협의를 체결하고 이전 비용을 지불한다.
이 과정에서도 영수증은 없을 것이며, 응세 업무에 속하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빚의 근거는 쌍방의 합의 영수증, 지불 증서 등일 수밖에 없다.
실무 중에는 이런 경우가 많다.
3, 특수 부문 사용
특수 어음
특수어음은 세무 영수증 외에 국가나 세법이 사용한 어음을 인정하는 것이다.
정부 재정부처의 비세소득 전용 영수증, 군과 무경 사용한 영수증, 병원, 학교 등 사용된 영수증, 은행수표, 우체국 영수증, 철도요금 영수증 (기차표 포함), 항공사 영수증 (비행기표 포함) 등이 구체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런 특수 어음들은 현실 생활에서 대량의 존재이며, 대다수는 국가 관련 부문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 특수 어음은 세무영수증은 아니지만 실무에서는 영수증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대부분 세전 공제할 수 있다.
영수증 후 은행요금 증정, 우체부 요금 영수증, 철도요금 영수증 등은 모두 부가가치세 일반영수증과 전용영수증을 요구할 수 있는 것도 법에 따라 수입 세액을 할인할 수 있다.
다만 이들 국유 독점기업이 강세를 타고 있어 일시에 습관이 되지 않아 차츰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4, 기업 내부의 증거
기업 내부는 재무 관리를 규범화하는 내부 증명서에 따라 회계가 장부를 할 때 중요한 증거다.
예를 들어 규정된 고정자산상각 계산표는 회계상각회계점록의 근거로, 원자재 재료의 영수증은 기업의 생산원가 원가채산으로 가장 중요한 근거이며, 회계상에서 생산원가를 만드는 등 과목 회계분록 기록의 하나다.
기업의 임금과 보너스, 보조금 등 발급 자료는 회계상 임금 처리에 가장 중요한 근거이다.
기업이사회나 주주가 대외투자를 결정한 결의는 회계상에서 ‘ 장기주권 투자 ’ 를 처리해야 한다는 의존이다. 주주 배당을 포함하면 당연히 이런 결의가 필요하다.
자산 감가 준비, 자산 쟁취 처리 등 기업 내부 내에서 내추럴 프로그램에 따른 자료는 모두 이 회계 업무나 회계분록이 필수적인 근거이다.
기업 내부의 근거가 기업의 규모와 관리 방식에 따라 다르면 다를 수 있다.
5, 백권도 입금해야 한다
백조는 형식적으로 비합법적일 수도 있지만 실경제업무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기업 조종사 자동차를 단위로 일을 처리하는데 갑자기 길가에서 개 한 마리가 충돌하여 남에게 손해배상 100000위안을 주고 상대방에게 백지 영수증을 받았다.
기업 회장도 차에서 책임은 확실히 운전사 책임이 아니다. 회장이 획획을 휘두르고 단위로 청산한다.
재무인으로서 이런 비슷한 계좌를 모두 만난 적이 있는데, 당신도 입금하지 않으십니까?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재무원들은 우선 사실대로 빚을 꾸며 이 지출을 구현한다.
세전에 공제할 수 있을지는 별개의 일이다!
3, 정식으로 영수증만 세전 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기업소득세법과 그 세칙 시행 등은 정식으로 영수증을 해야 세금 공제할 수 있다는 규정이 없다.
세전 공제에 대한 규정이 많지만 정식으로 영수증을 해야 세전 공제할 수 있다는 규정이 있으므로, 내 이해는 관련 화물이나 노무의 다수 경우 증가세나 영업세의 응세 범위다.
예를 들어 원가 소모된 재고품은 세전 공제하고 외매하는 것은 정식 영수증이 있어야 한다. 발생하는 비용 지출은 증가세나 영업세에 속한 응세 범위는 반드시 정식 영수증을 받아야 한다.
만약 관련 비용 지출이 부가가치세나 영업세 응세 범위가 아니라면 정식 영수증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외국에서 수입한 화물이나 서비스를 하면 영수증도 제공할 수 있지만 영수증을 강제로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4, 모든 상쇄 증명서는 반드시 사장의 서명이 있어야 합니까?
이 문제는 일률적으로 따지면 안 되고, 기업의 규모, 조직 형식, 내신 요구 등을 구체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대중형 기업, 일반 관리 규범이나 예산 관리, 기업은 규범의 등급 수권 제도 등, 재무 청구 등 일반적으로 분급 수권 제도를 처리할 수 있으며, 모든 재무 청구 매는 ‘보스 ’로 서명할 수 없다. 동시에 규범을 관리하는 기업은 일반적으로 예산 내와 예산외 지출, 2자 비준절차도 다르다.
그러나 많은 소형 사영기업에서 사장은 기업의 통제에 대해 기업 내부에서 그의 ‘ 펜 ’ 을 강조하는 것을 더욱 좋아한다. 사장의 서명이 없으면 일률적으로 청산할 수 없다.
이것도 많은 사람들이 오구의 원인 중 하나다.
어쨌든 회계에 대한 채용 증표가 많아 세전 공제 이유와 조건도 많아 보충을 환영합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프로젝트 | 제품 혁신은 일자 공사다!중국 장스 직조협회 회장 왕가의담 업계 이슈
- 프로젝트 | 물결 따라 흐르는 것을 거부하는 내 길은 이제껏 본심을 따르는 것을 잊지 않는다. 방람제 공장
- 터뜨릴 거야. | 늙은 꽃은 흙을 메고, 젊은이는 늙어 보이는가?
- 국내 데이터 | 2019년 1 ~5월날염 업계 경제 운행 기본 상황
- 즉시 뉴스 | 15조 달러 시장, 베트남 과 유럽연합 은 제로 관세 무역 협정 을 체결하였다
- 협회 동태 | 손서철: 지설계 •지브랜드 •지미래
- 상회 협회 | 守初心,担使命, 强品质,谋发展 稳中求进 力促辽宁纺织服装行业高质量发展
- 지역 모집 | 랴오닝 성2
- 즉시 뉴스 | 면화 시장: 모의하면 깊은 곳의 흐름을 관찰할 수 있다
- 시장 동향 | 기본 면은 아직 폴리에스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