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우 거리 조수 합장: 시크하면서도 귀엽다!
주동우는 작은 여자에게 속한다. 키는 부족하지만, 기질이 여유 있고, 의품은 더욱 급상승한다.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다, 때로는 숙녀가 부드럽고, 거리촬영이든 레드카펫수든, 그녀는 모두 소화할 수 있으며, 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으로 한 번 살펴보자.
주동우의 패션
.
주동우 공항 거리 촬영
배꼽 재킷은 귀엽고 코디는 천부적이다.
그녀는 Vetements x Juicy Couture 짙은 파란색 벨벳 크롭 모자를 입고, 손에는 Valextra 브라운 핸드백, 아래로는 Loewe 짙은 파란색 하이웨이스트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청바지를 입고, 페endi 화이트 하이힐 샌들 .
주동우는 한밤중에 수도공항에 현신했다.
그녀는 옷을 입었다
배꼽
청바지는 멋을 부리고 발에 유행하는 화이트 슈즈를 신고, 짧은 다리l 을 세워 심야에 도착해 팬들을 위해 한 사인을 하고 떠났다.
주동우 홍콩의 거리를 날려 자기를 날려라, 엽기적인 포즈를 취하고 손오공은 금색 단자 자수 재킷을 입고 검은색 플라워 스커트, 검은색 진주 지퍼 복사뼈 부츠, 도깨비 요정!
그는 카키색 재킷을 입고 블랙체크 체크 셔츠를 걸치고 검은색 터진 청바지를 걸치고 메탈색 스트랩 슈즈를 밟고 공항에서 두 번 갈아입은 그녀는 입을 막고 귀엽게 웃었다.
주동우는 심플한 셔츠 스커트를 입고 공항에 나타났다.
그녀는 검은색 원틀 선글라스를 끼고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발은 흰색 두꺼운 스트랩 스트랩 슈즈를 밟고, 수죽대 다리, 민낯이 돋보여 셀카를 찍는다.
샤워를 하다 푸른색 스트라이프 소매 셔츠,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 어깨를 맞춘 작은 돼지 가방, 아래 파란색 하이웨이스트 청바지, 안경, 샤프트 샤프트, 하늘의 머리를 감싸고 하늘의 머리를 감싸고 하늘의 트위드, 마치 사랑스러운 ‘어린이 ’처럼 사랑스럽다.
주동우 숙녀도 예뻐요. 화이트 오프숄더 원피스, 꽃잎 옆의 재단으로 이 치마를 더욱 달콤하게 만든다.
저우도 이런 믹스룩 스타일에 반팔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매치해 가죽 팬츠와 두꺼운 슬리퍼를 믹스매치해 개성이 넘친다.
이 높은 트임
황색 민소매 긴 치마
참 상큼하고 예쁘네요. 몸에 걸치고 호리호리한 몸매를 뽐내요.
더 많은 패션 콘텐츠,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