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새 전람회 서곡: 전체 채널 마케팅 모드 구축
2016년 10월 우리는 구시시의 현직 창의자인 알레sandro (Alessandro) 총리 (Alesandro) 를 창의한 데일리엘이 객좌 편집자로 한 권을 내놓겠다고 보도했다.
그는 파리에 위치한 패셔니스타의 패션 아트지 아마가닛 바이 (이하 에이 카테고리)와 합작한 결과, 쿠키를 재위위위대하게 하는 핫 디자이너가 일부 자신의 영감을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이 총 페이지 280페이지의 잡지의 표지에 이탈리아의 백로리오 고성 (Civita) 가 단연 두베베베르베르기오 (Civita) 의 아침 햇살이 가장 사랑하는 한적한 장소이자 그의 영감이다.
이 표지도 구시시의 새로운 전람회를 열었다.
2017년 3월부터 5월까지 Gucci 와 손잡고 A 를 1013 Magaine 은 홍콩, 베이징, 타이베이에서 3성예술전을 개최하며, 그 주제는'책전미의 리리'로 꼽혔고, 메가즈 주간전은 A Magazine 주간자 다윈 (Dan Dawley)다.
전시회는 미셀의 사장과 영감 자료를 전시할 뿐만 아니라 신흥 아티스트가 현지 창작까지 초청했다.
그중 스페인은 24세인 아티스트 코코코에서 13일 베이징을 방문하고 있으며, 현재 한 달 동안 베이징에 있는 베이징역 전시회는 3월 29일 개막해 미술관 뒷가에 있는 77번 극장을 선적했다.
‘별도 ’, ‘심도 ’ 라벨 아래, 소중지 잡지 생존 패턴은 사실 주류 패션잡지와 별개의 차이 없이 인터넷에서 맹렬한 충격을 받은 오늘날, 패션 브랜드들이 전통 언론에 있는 광고 투방 예산을 줄였다.
그러나 Gucci 는 이번에 소규모 간행물 'A'를 1013 Magazine (A) 에 엄청난 재력과 정력을 투입하고 잡지, 전시, 선상 선전 등 여러 채널을 이용했다.
이것은 비정상적인 것일까? 소속 유형으로 말하자면, A Magazine 는 소규모 독립 잡지이다.
2001년에는 벨기에 디자이너 Walter Van (Walter Bendonck) 이 당시의 안테르위성 페스티벌 (Landed Geland Festival in) 이 열리는 기간 동안 이 간행된 "N" A "를 창설했다.
2004 이후 Maisson Martin Martin Margiela 를 찾아 객원 편집을 맡은 뒤 A 를 경명하여 Magazine 를 탐구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경영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이너 를 골라 객좌의 편집 편집 으로 창작해 디자인의 영감을 읽는 내용입니다.
이 잡지는 16기, 최신 Alesandro Micchele, 2004년 Martin Martin Margirtiela, 왕래한 A 를 원대 Magine 객좌석 편집은 산본요사, Tisci, Tisci, Tom Browne, 크리스 Van Asche 등이 포함됐다.
대인물 가소다의 형식, A 를 1테르의 마가즈네가 업계 인사들에게 치켜올리지만'사고 ''문화''소다다오 '라벨을 숨기고 아카데미의 비즈니스 생존 모드를 창의적으로 창의마케팅 매체로 삼고 있다.
패션계가 지금의 독점적 정제, 합작금이 꽤 비슷하다.
앞서 Gucci 총재 겸 최고경영자 마르코 (Marco) 마르코 (Bizzarri) 는 여장일보 (여장일보) 에도 지중매로 Guccci 브랜드 구조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다만 현재 종이 매체의 중요성은 차이화의 제품의 특징에 있다.
Gucci 에게 잡지부터 책전까지, A 의 카메가네즈 사이의 협력도 무심코 인문 색채를 강조하는 미디어 이미지와 구찌의 현재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 간지는 유명 디자이너 편집 수법을 비롯해 자신의 조율을 브랜드에 포함한 비공식 전문지 제작을 제공하고 발행했다.
이 밖에 A (A) 네오 (A) 가 Magazine (Magazine) 가 여전히 판매점을 끌어들이며 다른 브랜드 광고를 내릴 수 있다.
최신 1기 는 알레sandro 를 열고, 미첼 객좌석 편집 잡지, Gucci 가 자연히 첫 페이지의 황금 광고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그 뒤를 이었다.
Louis Vuitton
기타 브랜드의 광고.
만약 이것은 소중들의 기호를 걸고 있는 상업 연문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 문화 ’ 가 늘 지나친 신화에 휩싸여 있기 때문에, 그것에 묻혀 있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며 산업 사슬의 공급을 촉진했다.
이 각도에서 소중패션 잡지는 외부인들이 상상하지 않는 것처럼, 순수한 매체의 이상과 문화적 사고나 지사의 창의욕에 의존하는 것이며, 더욱이 유형의 제품은 이제 더욱이 달랐다. 유명 패션편집사 마리에에미에에에겐'마이너스'는'마스테인드'라는 제목으로'마스테인드'라는 잡지를 내놓았다.
그래서 소규모 패션 간행물이 생존할 수 있는 것은 언론 제품 시장의 세세화 분류가 아니다.
특히 현재 지중매시장의 전환 기간에는 차별화의 특징이 돋보였다.
단순히 독립 잡지와 보게스, 엘엘 같은'대중 '간행물이 다릅니다. 브랜드와의 관계는 결코 단순한 구매 광고와 연문협력이 단순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브랜드 호소력과 관련 자원을 통해 상대방을 위해 더 많은 마케팅 방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합작 전시회를 기획하다.
베이징의 ‘ 책전 쌀 개방 ’ 에서 전시장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가장 바깥바깥바깥방 ‘진기궤’(Caabinet of (Caabinet of Curiiiiiiiiiiies (테테테테테테 ‘ ‘진진진진진진귀한 진진진진진귀한 옷궤 ’(Caaabinet of (Caaaaaaaaaaaazine Curated Curourouriiiiiiiiisouriiiiiiiiiiiiiiiiies테es테es테테테테estttttof of (가가네Curate Curate Curate Curtttttttturiestiestiestiestiestiestiestiestiestiestiesci 최근 몇 계절의 패션 중.
두 번째 방은 Coco Capit 원작으로 그녀가 플로렌체와 로마의 유력경력과 사진을 과시하고, 코코코 (Capit) 도 북경 현 (베이징) 에서 원고를 썼고, 이 대형 백색화는 전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를 보여줬다.
3번째 방에서는 관중들이 중심역에 정착하면 벽면에 투영된 동영상, 사진과 그림이 상승하고 떨어지면 성광의 동태를 즐길 수 있다.
요컨대 ‘책전미리 ’는 문헌증후군 처럼 왕래의 클래식은 그에게 가져온 영감을 계발하여 어쩐지 미스첼이 늘 ‘ 빠짐주머니 ’ 로 형용되었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들이 한 치마 위에 프린트된 유래를 깊이 이해하기 어려웠다는 것은 전람회가 분명 친체회 브랜드 이야기에 더욱 이로운 방식이기도 하다. 이는 루이스 베테르토르, 디오드 브랜드 브랜드가 과거 수십 년 동안 운영 중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의 전람은 과거보다 시장 사람들에 대한 협조를 더욱 중시한다.
얼마 전 동경 은좌의 기함 가게에서 열린'구찌 4'는 일본 본토문화와 친근하고 일본 아티스트 염전천춘과 손주머니, 옷 등 제품들을 빼곡히 넣어서'구찌'에서'가르덴'의 방에는 일본 아티스트 다나베 (Daito Mananabe)'의 일식 만화 장치가 담겨 있다.
하지만 중국'책전 쌀 개리'는 대형 장치예술을 사용하지 않고 명확한 소비 가이드도 없고 브랜드 이야기에 먹칠을 더 많이 한다.
이것은 중일 다른 소비자들의 현황으로 결정된 것이다.
마케케케시의 2015년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의 사치품 시장은 이미 서양과 유사하고 소비자 태도가 신중하고 가격도 더욱 민감하고 더 이상 사치를 추구하지 않고 오히려 건강과 환경에 돈을 쓰고 싶어한다.
그러나 중국 에서 소비자 들 은 아직 일본 처럼 성숙 하지 않고, 브랜드 는 소비자 기수 를 확대하고 있으며, 더 많은 수출 을 필요로 한다
브랜드 문화
교육 시장.
사치와 과거 의 설교식 이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전구구시보다 다른 개안으로 선보이는 홍보형식과 양양양은 2015년 ‘ 이미 과과연 ‘전전전미미미개리 ’, 인스타그램에서 젊은 예술예술가 와 협력하는 ‘ GucccciGuccciGucccccighthosthosthost ( (((((((((전전전미노노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코코코코코시리 ’ 와, 그리고, 인스타ggucccccgucccccccccccccccccccis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sthoi 는 숫자, 평매, 낙지 전람회 등 방식의 전체 채널 마케팅 패턴을 만들고 있으며, 서로간 엇갈린다.
이런 방법으로 구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수장.
플래그 숍
소셜미디어, 출판물, 전람회, 도시 생활로 이어져 통합 마케팅 시스템이 형성됐다.
과거 전 채널의 개념은 판매 차원에 더 많이 사용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사치, 패션 브랜드는 종종 다른 제품, 채널, 루트의 세분마케팅 패턴이 부족했다.
이 전통적 인 국한성 을 깨닫 고 있다. 젊은 시장 을 겨냥한 소셜미디어 협력 내용 마케팅, 선 아래 의 낙지 전람회 를 함께 공유 하 는 브랜드 특질 인 복고, 과장, 서지, 서권 기풍, 형식 은 다양 하 고, 책략 과 배치 도 더욱 정밀하다.
2016년 총재겸 최고경영자 마커리와 알레sandro (Alessandro) 는 무려 (Michele) 의 협력력으로 Guccci 매출은 전년대비 12.7% 로 43.78억 유로 증가했다.
취임 후 점점 높은 명성과 업적에 직면해 마이첼도'일일전보'에 대해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서, 모든 감각적인 감관 위에 쌓인 퇴적을 석방했다"고 밝혔다.
그의 영감은 꿈나라 같은 내면 독백 비즈니스 효과에서 비롯된 결합이라고 한다.
확실히 아름다움은 어디서나 이것저것 발견하고 고액의 비용을 기꺼이 구매하고 싶지만 경영에 신경을 써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다.
이 점에서 구찌는 유형적인 브랜드에 대해 생각할 만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유니폼 은 또 한 곳 의 가장 큰 상점 을 열어 ‘ 디지털 체험관 ’ 도 첫째로 밀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호문 — 코교 '춘하여장 대합회
- 뉴스 택배 | 심도 124가 천고양이'막차'를 따라가는 빠른 패션 H &M, 또 기회가 있을까?
- 뉴스 택배 | 티파니 신임 CEO:미래 6대 전략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8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 경영 공략 | 여장 판매 는 기교 가 있고 이익 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 있다
- 경영 공략 | 의상 진열에는 어떤 요소 향사 여장 가게 에 작은 요령 이 진열되어 있다
- 여성집 | 여자 화이트칼라가 지금 어떤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있는 우아한 양복이 딱이지.
- 여성집 | 통통한 사람은 오프숄더 입어도 되나요?오프숄더 원피스
- 허튼소리를 하다 | 텐센트 화웨이의 식당을 보고 90%의 선전 사람들은 모두 사직하고 싶었는데...
- 의류업이 패션 산업으로 바뀌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다
- 어떻게 항주의 가치 지대를 찾습니까?
- 普通开放式基金投资定增股也将戴上“紧箍咒”
- 2017 중국 의류 포럼: 아직 확정되지 않은 가치 탐구
- 'NEAR WHITE 화이트 셔츠'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중국 국제패션주
- 봄옷 습격: 너도 짧은 치마, 얇은 외투를 입고 외출하니?
- 양멱 유역비의 메이크업은 왜 그렇게 아름다운가?섀도우를 안 그리는 게 오히려 더 예뻐요.
- 상큼하고 깔끔한 단발머리로 유시시 오흔 다 예뻐졌다
- 경제 발전의 기본 상황은 끊임없이 주식시장의 기회를 호전한다
- 공모기금은 5년 동안 마이너스 수익이 가치성장주를 잘 볼 수 있는 구조적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