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전의 눈썹 그리는 습관을 잊고 제로부터'안개 눈썹'그림을 배워라

2017/3/29 16:45:00 163

눈썹 그리기안개 눈썹메이크업테크닉패션 메이크업

조은의 일상 메이크업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역시 부드러워 보이는 안개 눈썹이라는 것을 발견했다.분위기를 약화시키고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것 외에 안개 눈썹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첫편으로 돌아가 오늘 우리가 소개한 중점은 눈썹을 그렸다는 것을 다른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스타들이 가짜 민낯을 만드는 중요한 발걸음이다.수지 언니 청순 메이크업 보세요. 너무 나이스 아니에요?

전체 얼굴의 화장에서 눈썹은 의심할 여지 없이 조연 역할을 한다. 너무 세게 힘을 쓰면 주인을 빼앗기 쉬워 최근'이웃'의 눈을 빛나게 한다.반면 단아한 안개 눈썹과 정교하게 매치해도 아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눈을 사로잡는 눈동자가 가장 초점을 맞추는 중심점이 된다. 블링블링한 것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사람을 보는 첫눈은 보통 눈에 집중되는데 이때 눈썹이 굵고 평평하면 이마의 사각턱이 넓다는 단점이 두드러지며 호도가 있는 안개눈썹은 눈썹을 약화시킨다색도또한 시각적 중심을 얼굴 전체로 확산시켜 볼을 약간 축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눈썹형의 요의는 눈썹의 본래 모습을 따르고 원생태의 미감을 강조하는 데 있기 때문에 결코 사람을 고르지 않는다.숙녀가 그려 보면 나이를 줄이면 부드러워 보이는데, 귀여운 여자의 그림도 당연히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안개 눈썹의 큰 요점은 너무 짙지 않다는 것이다. 따라서 학생 여동생도 안심하고 그릴 수 있다. 물론 당신은 자신의 눈썹 색과 가까운 아이브로우를 선택해야 한다. 선생님은 절대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 친화력 있는 거.안개 낀 눈썹"우리가 어찌 배우지 않을 수 있겠는가?사실 눈썹을 그리는 기교도 아주 간단하다. 바로 당신이 자주 사용하는 눈썹펜슬의 눈썹을 그리는 습관을 버리고 우리를 따라"안개눈썹"을 배우기 시작하자!

  step1 아이브로우 펜슬로 원하는 눈썹 프레임 그리기

당신이 원하는 미봉 높이와 눈썹 꼬리 각도 등을 묘사하여 후속으로 잡모를 제거할 때 더욱 빠르게 할 수 있고, 비교적 쉽게 한 귀퉁이가 빠질 수 없다!

  step2 눈썹칼로 잔털 다듬기

눈썹 끝의 각도 부분은 모류를 따라 바깥에서 안쪽으로 손질하는 것을 권장하며, 눈썹 아랫부분의 경우 칼을 눈썹에 늘어뜨리고 눈썹에서 눈썹 끝까지의 방향으로 손질할 수 있어 비교적 쉽게 손질되지 않는다!

  step3 눈썹 얇게 하기

두 눈의 눈썹 모양이 완성된 후에는 지나치게 긴 것을눈썹얇게 쳐라!작은 눈썹빗과 작은 가위를 준비하여 눈썹을 평평하게 빗어 눈썹 위에 놓으면 너무 긴 눈썹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이어서 작은 가위를 사용하여 짧게 자르면 된다!

  step4 언더라인 눈썹 손질

같은 도리, 확실히 보증하기 위해 좋은 눈썹은 상당히 가지런하고 정신적이며, 하연 눈썹도 잘 얇게 해야 눈가에 밝은 눈빛을 보일 수 있다~수리를 마치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 기사를 주목해 주십시오.


  • 관련 읽기

'너를 만났기 때문에'손이 리친 닮은 헤어스타일, 비주얼에 큰 영향

패션 메이크업
|
2017/3/29 15:45:00
639

성형 위험이 너무 커서 눈썹 수선 + 눈썹 그리는 것이 가장 좋은 보배이다

패션 메이크업
|
2017/3/27 15:23:00
177

똥머리를 묶는 위치를 보면 한 사람의 기질을 알 수 있다

패션 메이크업
|
2017/3/27 14:55:00
169

진교은 님'안개눈썹'난리났어요. 화법이 다 여기 있어요.

패션 메이크업
|
2017/3/27 13:48:00
183

이 눈썹은 1분이면 미모가 쭉쭉 올라가는 걸 배울 수 있어요.

패션 메이크업
|
2017/3/25 16:54:00
153
다음 문장을 읽다

Balabala 바라바라 Spring 귀염둥이 공주로 변신

이 백화가 만발하는 봄에는 보배 공주들도 백화와 기이하고 아름다움을 다투어야 한다. 보배가 아름다운 치마를 입고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