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수익 이 갈수록 투자 비용 을 벌기 가 어려워지면 안 된다
투자기금으로 돈을 벌려는 것은 점점 커지고 있다. 주식, 채권 기금의 수익은 모두 10% 이하를 배회하고, 심지어 일부 순채기금은 은행을 이길 수 없을 때 투자과정 중 기본요금을 낮추는 것을 고려해 투자의 실적을 늘렸다.
사실 투자자들은 보본 기금을 주식 창위에 가장 높은 30% 의 혼합기금으로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시장에서 2급 채기 1종류, 주식 최고창고 역시 30% 였지만, 보본 조항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주식투자가 더 급진적이지만, 상대적으로 이 2급 채기의 구매, 복구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보본 펀드 보유료보다 1년 미만 1.5%에 달하는 비용이 1.5%에 이르는 데 2급채기 요금이 더 합리적이고 유동성도 좋다.
또한 주식시장의 상승 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보류하고, 또 벤처의 품종에 속하고, 신주 구매에 동참할 수 있으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펀드 구입,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 은행 경로의 재테크 매니저가 추천해 왔고, 많은'소백'도 은행 루트 추천으로 펀드 투자에 뛰어든 대문, 2007년 대장 시장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이후 은행이 은행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은행이 기금 판매에 대해 계몽 작용을 했다.
기자에 따르면 현재 많은 투자자들이 은행 카운터에서 펀드를 구입하는 데 익숙한 것으로 알려져 온라인 은행을 이용하여 순가를 점검하고 있다.
하지만 비용은 은행에서 펀드를 사는데 큰 우세는 없다.
또한 은행 카운터에서 주식 펀드를 사려는 것은 0.8 ~1%에 달하는 판매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결국 투자자들은 은행 재테크 사장을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재테크 건의를 누리고 일부 은행은 인터넷 은행, APP 등에서 구입하는 등 가장 실질적인 할인을 받는 것은 5퍼센트 할인이 아니라 언제든지 있는 것이 아니다.
상대적으로 기금회사, 일부 전문 제3자 판매기관의 펀드, 구입비는 연간 1.5절까지 할 수 있으며, 일부 펀드회사 홈페이지는 항상 있다
영비율
구입 신청, 더욱 실속, 하지만 조작, 매일 기금, 개미 회보, 육금소 등 제3자 판매사들은 더욱 편리하고, 현금 관리 도구도 포함된다.
그래서 많은 1년도 은행 투자자에게는 은행의 전문적인 건의가 필요 없는 이상 비용이 더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정 기금이 투입되므로, 대개 APP 에 공제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주의할 점은 제3자 기구가 투자자 소유의 펀드 창고를 모두 모아, 투자자는 같은 플랫폼에서 자신의 지창상황을 확인하고 투자수익을 개별 로그인 사이트를 살펴볼 수 있으며, 더 간단명쾌한 편이다.
하지만 펀드 전환으로 펀드 홈페이지는 더욱 간편하고 펀드의 종류별로 유용할 수 있다.
기자에 따르면 아직 일부 투자자들의 손에 일부 분급기금 B 점유율을 들고 미래가 나타날 것을 기다리는 소시장을 기다리는 투자자들은 기존 곰이 바뀌는 경험에 따라 창업판 B 등 기금, 등 소시장이 올 때 높은 지점에서 4배를 넘는 수익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으므로, 우시의 도래를 기다리는 방식이 있고, 다소 저위적으로 지속되고 있다.
2012 ~2015년부터 충분한 칩을 모으면 고탄성 기금은 절호의 보답을 줄 수 있지만, 이런 방법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며, 현재의 금리 수준으로 이 비용은 낮지 않다.
우선 융자본자본비용이 일부 주식주식지수펀펀펀어어어어어약수익수익률약 약 1년 정기예금 + +3% ”하지만 실제 B 류는 이 원원원비용보다 훨씬 초과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을 융자금을 융융융자금비용으로 계약수익수익률 = (A 약속수익수익률 + + + + + + + + + + + + + + + + + + + + + + + + +4.8%, 최고 7.54%에 이른다.
이 개념은 무엇일까? 이런 기금을 사면 매년 수익이 7.5%를 넘지 않는다면 모기금으로 돈을 벌고, B 류 투자자가 손해를 보는 것이다.
이 가운데 주요 원인은 현재 B 류 지렛대가 보편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투자자에게는 B 류를 정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러나
투자
융자 원가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모두 사실적으로 지불해야 할 비용이다.
이 비율은 높지 않고 감당할 수 있지만, 판시의 3 ~5년 지속적으로 복리를 계산하면 투자자들에게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고 투자 전 3사도 필요하다.
실제로 등급 B 는 단계적으로 투자하는 도구로, 예를 들면 시장이 명확한 저점에 도달하여 분급B 초저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장기적으로 지유하고 싶다면, 다시 생각해 봐야 한다.
올해 상반기 보본기금은 발행의 봄을 맞아 시장에서 가장 잘 팔렸던 품종으로, 주요 원인은 지난해 보본기금의 파동률이 낮고 수익률이 최근 3년간 높았고, 좋은 업적은 낮은 위험기금의 추종을 불러왔지만, 올해 이후의 수익을 보면, 보금기금은 2015년에 복제하기 어려웠고, 대부분의 순채기금과 큰 거리가 아니었다.
그렇다면 미래 2년 보금기금은 2015년의 좋은 수익을 복사할 수 있을까? 어려울 것 같지만 왜 그렇게 말하는가? 우선 보금기금은 어떻게 투자하는지 잘 알아야 한다.
보본 펀드는 주식 창고 30% 를 보지만 펀드 매니저는 언제든지 주식을 살 권한이 있는 것은 아니다. 우선 펀드는 반드시 통해서로 사야 한다
채권
비교적 튼튼한 방법으로 ‘ 안전 패드 ’ 를 축적할 수 있어 안전 패드가 충분하고, 투자가 위험보다 큰 자산부류를 투자할 수 있다.
만약 어떤 기금회사가 순액이 1.01위안에 이르면 펀드 매니저가 1퍼센트의 주식을 투자할 수 있다는 규정이 가능한 한 펀드 순액은 1위안 이하, 보금주기가 끝나면 펀드 회사가 반드시 배상고객에게 배상할 수 있다.
이런 투자 패턴은 새로 발급 보본기금의 가장 행운의 모는 채권우시가 막 시작되었을 때 펀드 매니저가 먼저 채권을 매매매하고 풍성한 안전패드를 쌓고 나서 다시 한 번 주식 우시를 만나, 펀드 사장이 확대한 주식 창위 투자주식 주식 투자주식을 이용하여 채권의 수익을 초과해 창고를 줄여 보금주기를 끝냈다.
앞으로 2,3년, 채권시장이 급격히 오르는 소시장의 난이도가 크다.
시장이 너무 많은 자금이 적임자산투자를 찾지 못해 채권의 수익률이 계속 떨어지고 수익률이 약간 높은 채권에 대해 떼먹을 수도 있다.
이렇게 되면 신발보험기금은 충분한 안전 패드를 쌓으려고 해도, 주식시장이 저위로 떨어지더라도 기금은 이상적으로 주식을 살 권한이 없다. 이럴 때, 이런 보본 기금은 사실 순채기금과 마찬가지다. 문제는 보본 펀드의 비용이다. 신매비, 관리비 등도 순채기금보다 높고, 전체적으로 보본 펀드 업적은 순수채펀드를 이기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국내 데이터 | 2019년 1 -5월 광저우 시의 의류 생산량은 1억 310만 건의 동기 대비 8.4% 하락했다
- 기타 | 2019년 1 -5월 천진시 의류 생산량은 1044.5만건이 동기 대비 12.2% 하락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년 중국 의류 산업 시장 규모 및 미래 발전 추세 예측
- 시장 연구 | 2018년 중국 의류 시장 점유율 10개 브랜드: 아디다스 / 나이크 / 해장 가문 순위 3위
- 상장회사 | 위교 방직 (02698): 브랜디스 인vestment 감량 23.65만주
- 부령 공고 | 공신부 네 번째 녹색 설계 제품 명단 공시 46종 방직 의류 제품
- 광동 | 2018년 1 -11월 광저우시 의류 생산량은 2.73억건이 동기 대비 28.3% 하락했다.
- 업종 투석 | 2018년 상해시 의류 생산량은 34176.87만건이 동기 대비 12.1% 하락했다.
- 시장 연구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
- 전문 시장 | 2019년 중국 웨딩드레스 시장 예측: 정책 추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