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갈 수 없는 번영 백화점 의 성세 가 극히 쇠하다
사실상 백화점의 폐점 조류는 작년부터 이미 싹이 드러났다.
백화점 폐쇄는 시대의 종영으로,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이 극심한 변화를 선포하고 있다. 누워 돈을 벌었던 김주에게 사고를 시작하게 했다. 미래의 길은 어디일까? 명절, 점경일, 경일, 경일, 그리고
판촉
일대 백화점 안은 붐비고, 가게 앞 황우들이 각종 상품권, 심지어 거리에는 교통도류의 열기가 필요할 정도로 난리가 났다.
18년 동안 운영한 화당 10리버거점은 이달 말 정식으로 문을 닫는다.
앞서 백성태양궁점과 아운촌 상권의 하이라이트 쇼핑센터는 모두 휴업의 목소리가 전해지면서 경성 3대 백화점은 폐점 조류에서 불가피하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백화점 업이 모두 114개로 전국의 마사 백화점, 백성백화점, 원동백화점 등 많은 유명 백화점이 포함됐다.
올 상반기만 해도 청두 화련 상업 빌딩, 남경 팔백, 장사 낙지 가 있다
쇼핑센터
만가려로문점, 청두모르 백화점 천부점, 충칭 노보백화점 대융성점, 심천 무지개 상점 심천남군 상점 등 백화점이 많다.
베이징 생활은 10년이 넘는 사람들이 각 백화점 사람들이 모인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 숭문문 신세계 영업 시간이 가장 뜨겁다 할 때 주변 주차석 한 명이 구하기 어렵다. 계산 4시간 이상, 후반 쇼핑을 위해 백화점 옆 술집에서 집을 열고...
베이징에서 오래 머무르는 사람은 친선 상점의 번화를 증언했다.
현재 많은 백화점이 중관촌의 호화, 해룡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주말에 큰 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하고 지쳐서 차를 마시고 밥을 먹고 오후에 영화를 보자."
한때, 많은 도시인들이 레저 시간을 보내는 중요한 방식이었고, 이 패턴도 상업 부동산 모델이 되어 많은 도시의 복제를 받았다.
화당 백화점을 예를 들어, 1998년 4월 10리버그에서 첫 가게를 열었고, 눈부신 시기에 이 가게는 베이징 지역 매출액이 3할을 넘었다.
최고봉 시절, 화당 백화점은 베이징에서 9개의 문점을 가지고 있었다.
같은 시기에 중국에 진출한 백승그룹도 백화점 업종의 표지가 됐다.
또한 크고 작은 중국 본토백화점과 한도로, 중국의 다른 계층을 위한 소비자들이 아름다운 상품을 제공해 중국 상업 번영의 표지가 되었다.
하지만 불과 십여 년의 광경
화당
경9개 매장 7개 중 1관은'고대상 '라벨의 백성으로 세일하기 시작했다.
또 한 무더기의 유명 백화점 집단 전사.
사람들의 뇌리에 ‘쇼핑 ’의 격정은 여온이 남아 있지만, 그것은 이미 되돌아갈 수 없는 과거가 되었다.
데이터에 따르면 인터넷 소매시장 규모는 2010년 1조원도 되지 않아 2015년의 3조2조2000억 원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집에서 휴대폰을 24시간 챙겨 사서 사는 재미를 택할 수 있다. 날씨가 불편하지 않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고 주차비 고앙 걱정할 필요는 없다. ‘검색 ’ 버튼을 누르려면 줄을 서지 않아도 되고, 마음에 들지 않고 7일간 환불할 이유도 없고, 더욱 중요한 것은 쇼핑몰 상품이 저렴한 가격을 싸게 싸고 우편배달을 하는데 ……….
이 몇 년 새로 나온 ‘ 베짱 ’ 이라는 단어는 소비자들이 인터넷 상인에 대한 사랑과 한을 충분히 볼 수 있다.
‘라인 아래 점포에서 물건을 보고 인터넷 계산서 ’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 쇼핑 기능이 되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것은 입어보고, 시용을 위해 쇼핑몰이 가격 우세하기 때문. 또 다른 한편으로는 택배로 배달을 할 수 있고, 누가 가방을 들고 아래층을 둘러보고 쇼핑을 하고 싶을까? 이로써 실체쇼핑몰은 인터넷이 가져온 경제도전뿐만 아니라, 땅에 떨어진 무료체험점, 인터넷 매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사망선에서 발버둥치고 있는 전통 소매업이 모든 책임을 전자상에게 떠넘기면 책임도 피하는 것 같다.
중국보다 미국 일본 등국의 실체상업은 중국처럼 쇠퇴하지 않고, 2015년 중국 주민들이 해외 관광 소비 구조는 2014년 비교해 보면 패션 소매점, 호텔, 사치품 상점이 국가 최초로 선정됐다.
- 관련 읽기
- 입찰 입찰 | 江苏纺织服装“千亿”榜单被指江阴
- 시각 도철 | 판빙빙 복고 치마 명령 바사 스타 자선 밤 레드카펫
- 브랜드 건설 | 범객이 좁쌀을 걷는 패턴 브랜드 의상이 성장'마주'를 만났다.
- 종합 데이터 | 国家统计局:衣着类CPI逆袭 折射成本涨势未变
- 진열하다. | 의상은 쇼윈도 (쇼윈도) 한 줄기의 대패 환절기에 더욱 신경을 쓴다.
- 성사 속보 | 一声惨叫 服装店老板在店里上吊“自杀”
- 세계 시각 | 英国评选时尚偶像 贝嫂荣获No.1
- 수장 방송 | 메이정이 처음으로 국제 패션주간 신극'패션 여마'에 출연한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带你逛逛“不一样”的 武展购物中心
- 전시회 뉴스 | 透视拖鞋喇叭裤穿起来 2015春夏时装周里的实用时尚经
- 인민폐 환율과 달러의 연동성은 여전히 유지될 전망이다
- 자금 압력 면사 가격이 명백히 암강하고 있다
- 유로화 · 파운드 가 신저 의 V 형 반전 이자 투기 는 기본적 으로 끝났다
- 신강파초의 단산 차이 대안휘 동서 피면 가격 상승
- 가을에 예쁜 재킷 매력 포인트가 올라가요.
- 양자강 유역: 200형 면기업이 시장에 입시가 활발한 소규모 공장 제시 가격 혼란
- 추운 날씨에 치마를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한국 여동생 에게 알려 드립니다
- 후시 는 윤동 보조 투자자 가 호소할 전망 이다
- 보기 좋은 가을 코트 가 답습 하여 하나 를 사 라
- 라이브 AS ONE 패션 대수 124대 EYM 브랜드 디자이너 황이용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