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사치품 업계는 따뜻해지는 기미가 보인다
상반기 그룹의 하위 패션피혁 업무수입과 이윤 모두 마이너스 증가에 비해 3분기 기준 이 부문 수입은 5%에서 29억 4억 유로 32억 9000만 달러로 분석사가 2.5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LVMH 그룹은 중국 지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의 성장이 가장 뚜렷하고 미국 시장은 계속 강력한 표현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유럽
제법 국외의 지역은 관광객량이 감소해 유기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9월 30일 3분기, LVMH 그룹은 올해까지 가장 강력한 1분기, 유기 매출이 동기 대비 6% ~91억2억1억1억1억 달러로 올해 9개월 전 LVMH 매출은 전년 대비 4.1%에서 263억3억 유로 294억9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결과는 분석사가 예상한 증가율을 넘어섰다.
그룹은 올해 3분기 성장이 루이스 (Louis) 만 히트윈 (Vuitton) 이 새로 출시한 향수 시리즈를 통해 ‘ 매우 전도 ’ 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70년 만에 루이스 (Louis) 가 19일 다시 향수 업무에 진출한 후, 베네의 손목시계, 일단은 장식품의 매출이 완만하지만 고급 미용과 개인 간호는 고급 화장품, 피부관리, 미모의 매출이 뚜렷하게 드러났다. 루즈는 131, Vuitton (Vuitton) 에 따르면 이번 기회를 사로잡았다.
LV CEO MICEO Michael Burke 는 일찌감치 향수를 내놓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겐 장사를 할 기회라고 일축했다.
핸드백과 성복 등 사치품이 저조한 시장 환경에서 향수 품목을 늘리면 이윤을 늘리면 사치 브랜드가 업적을 높이는 불이법보가 된다.
중국 시장에서 컬러 메이크업과 향수 분야에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약 16%의 중국 여성이 정기적으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국 여성들은 가끔 향수만 사용한다.
통계 데이터는 2018년 456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향수 시장이 주요 구동에서 올 것으로 보인다.
신흥 시장
소비능력과 혁신 제품의 출시.
Louis Vuitton 향수가 내년에야 중국 시장에서 출시돼 Louis Vuitton 실적 성장이 긍정적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Marc 131 Newson 이 새로 내놓은 Horizon 캐리어도 지난 분기의 주요 혁신 중 하나로 계속 공고히 하기 위해
사치 가방
시장지도적 지위, LVMH 그룹은 지난주에 다시 한 번 인수해 독일 고급 가죽구 및 여행 박스 제조업체 리모의 80% 주식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LVMH 그룹이 독일 브랜드를 처음으로 인수한 것이다.
LVMH 그룹의 다른 사치 브랜드 표현을 통해 올해 9개월 안에 Fendi 의 수입이 두드러졌으며, Celine, Lewe, Kenzo, 유기적 수익을 적극적으로 올리고 있지만, Marc 가 계열의 제품에 대한 재평가를 계속해야 하며, 올해 7월, 패션브랜드 DKNY 가 LVI의 의류그룹 6.5억달러를 팔았다.
그룹에서 향수와 화장품 종류 3분기 유기 성장 10% 중 크리스티안 (Christisian)이 13 10 Dior Suvage와 일련의 화장품으로 모든 국가 지역의 시장점유율을 얻었고, 그룹 계열의 다른 브랜드인 아플란드도 향수 La Petite Robe
향수 시리즈
발포도 소비자의 추종을 받았다.
고급 보석과 팔찌 수입은 8% 증가폭을 기록하며 사치 보석시계 브랜드 블가리는 3분기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새로운 계열과 스마트 시계를 출시해 또 다른 팔로우 브랜드 Tag
정선 소매부문 유기 수입이 8% 올랐고 그룹 소속 대형 컬러 메이크업 소매 연쇄 브랜드 세퍼라는 여전히 성장 태세를 유지하고, 3분기에 두 자릿수의 수입이 증가해 모든 국가와 지역의 온라인 판매가 급격히 증가하고, 실체점 확장 계획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LVMH 그룹의 면세점 DFS 는 아시아 시장의 마카오와 홍콩 지역에서 관광업계 저조로 영향을 받았으며 그동안 수익이 무색하게 나타났으며, 9월 이탈리아 베니스가 신규 트랜틀리카는 집단 확장 목적지 사업 중 하나다.
재보에 따르면 주류 판매 실적이 4% 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Exane BNP Paribas 이사장 Luca 사장 Luca 사장은 LVMH 3분기 실적 반탄은 주가가 증가하는 중요한 원인으로 바클레이 은행의 줄리안 (Justhope) 도 1인 (LVMH) 은 "LVMH 그룹의 3분기 가능성이 높아 사치가 점점 회복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라이브러리 | 샤넬 가격 인하 조치 효과 실적 쌍자릿수 증가
- 회사 뉴스 | Bottega Veneta 새로운 꽃 합병 더블쇼
- 캐주얼 | 퍼마 실적 홍레이나 유공?
- 기업 정보 | Kate Spade 역성장 실적 19% 증가
- 세계 시각 | 운동풍에 콜럼비아가 기회를 잡다
- 신발 속달 | 뉴 시리즈 NB 신발 가지고 있어!
- 절강 | 온주 신발 욕구 기회 전환형 업그레이드 필수
- 전시회 정보 발표 | 빅토리아 &35 39;S 시크릿 창의총감 MR.RENE 현신 심천 속옷 전람회, 중국 내의 길을 마음껏 이야기하다.
- 기자 전선 | C 라 자사 브랜드 CR7 강세 SIUF2016 패션 남성 정품 발표
- 기자 전선 | 바티오, SIUF 국제대수대, 중국 레드!
- 중국 경제 의 장기적 발전 이 호적 인 기본 면 은 변하지 않았다
- 2015 /2016년도 비축 솜바퀴가 끝나면 허리케인 미국의 면화구의 영향이 약해진다
- 루한의'택천기'는 2017년 관객을 만날 전망이다.
- 날씨가 추워지는데 우리 엄마가 바지 신상 아이템을 입으라고 재촉하면 사야 돼.
- 직기 군단 의 강세 가 방기 장비 장비 기술 을 현저히 향상시켰다
- 중면 행 협: 방직 기업 무역 생산 의 적극성 이 상승 하다
- 셔츠 한 벌의 무늬 가 되어 너 는 더 이상 옷차림 에 근심 을 끼치지 않도록 해 라
- 신면 지출 저울값 은 시장 구성 면화 내외 수요 지속성 을 유지하는 것 은 아직 의심스럽다
- 중합산업체인 신소비시대 개막 첫날 CHIC2016 가을 시즌 23615명을 맞이
- 인도 방직업의 발전은 기세 등등하고 폐단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