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 지능화 생산 기회 를 붙잡아 신제품 을 개발하다

2016/7/11 18:48:00 71

방적제품방적

  

가방

종류

제품

생산 은 복잡한 다공정 가공 과정 으로 전도 를 제외한다

방적

직조, 날염, 후 정리 등 공정, 일부 제품은 코튼, 패딩, 가방, 봉투, 포장 등 다도 보조 공정과 검사를 거쳐야 한다.

2012년 전 10여 년간 국내 가구방업이'황금 발전기'를 겪으며 업계는 연평균 30% 증가했다.

업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가방제품 생산에 쓰이는 소규모 설비도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창립이 비교적 이르고 공예품 설비로 기가한 곤산 해진기계 유한회사는 그 중 매우 대표적인 기업이다.

이 기업은 1997년부터 가구 기계 생산과 판매에 전념해 약 20년, 의류와 장난감 기계 생산,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 가방제품 보조 가공 설비 ’ 라는 소수 업계의 백일자로 떠올랐다.

국내 가구 기업의 생산 비용이 계속 높아지면서 자동화, 지능화 설비가 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된 필연적 선택을 하면서 가방직업계도 ‘ 기계환인 ’ 을 실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예를 들어 우리가 개발한 ‘자동 밀도 계량의 베갯심 유수선 ’은 베갯심에서 충전용 공정을 생산해 충전물 가공, 칭칭, 충모, 재봉틀 등 공정을 하나로 합쳐, 원래 12명의 작업량은 2명에 불과해 효율을 2배 ~3배 높일 수 있다.

장월근 곤산 해진기계회사 사장은 고객의 실질적 수요와 직면한 난점에서만 출발해 또 하나의 돌파를 추구해야만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의 신뢰와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현재 곤산해진기계의 고객은 국내뿐만 아니라, 그 제품은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유럽, 동남아 등 60여 개국과 지역으로 수출되고 있다.

고객 의 수요 를 깊이 파서 양적 정제 를 전개하다

가방적 제품 보조 가공 설비 종류가 다양하여 대부분 소형 기계에 속하고, 과학 기술 함량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접근 허가가 비교적 낮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국 관련 가공업체는 천개에 달하고 규모가 다르고, 제품의 선악이 같지 않다.

현재 업계의 현황에 대해 말하자면, 곤산 해진기계 회사 사장은 장월근이라고 말한다.

이러한 환경에서 겹겹이 살릴 수 있는 환경에서 자신의 세계를 맞출 수 있는 것은 여러 해 발전으로 해진기계에 유리한 두 가지 장점을 쌓았다: 제품 개발 능력이 강하고, 고객 양의 체질을 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품의 종류가 풍부하고, 가방제품과 관련된 설비를 생산하면, 현재 회사는 이미 면기, 충전기, 재단기, 펀치, 진주 면화기, 빗기 등 6대 시리즈 제품이다.

의정화섬유연구원 원장 해흥재료 과학기술 유한회사 사장의 장연경은 미국 두방회사와 협력하여 신재료를 개발해 방직권에서 30년 동안 굴러가는 일은 없었지만, 새로운 재료의 가공설비에 대해서는 정말 노력을 기울였다.

해진기계와 협력하기 전에 장연경은 신재료 가공에 적합한 설비를 찾기 위해 많은 공장과 접촉해 거의 각 집마다 주어진 답변은 대동소이하다. “ 설비는 여기에서 가공을 하려면 재료의 적응장치를 가공해야 한다. ” 고 말했다.

신재료를 보물 같은 장연경은 받아들일 수 없다.

장연경에서 보면 새로운 재료는 특이한 성능이 있어서 그 가치를 돋보이는데 어떻게 마음대로 바꿀 수 있을까.

장연경은 후로 장월근을 알게 되었다.

"그는 다른 공장의 주인과 그다지 다르게 머리를 쓰며 깊이 연구하고, 안목이 길다"고 장월근은 장연경에게 이런 인상을 남겼고, 이후 두 사람의 협력이 루트되었다.

새로운 재료의 가공에 적응하기 위해 장월근은 직원들을 계속 이끌고, 실험, 최적화, 실패는 일반적인 일이지만, 그는 항상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현재 양측은 4년 동안 협력했으며 계속 협력할 예정이다.

장연경처럼 양체제 요구를 하는 고객이 많은데 장월근은 대부분 연구와 개발과 새로운 설비를 개선하는 데 걸렸다.

"혁신은 고통스러운 과정이다."

장월근은 이 고통을 견딜 수 있는 과정을 견뎌내고 혁신을 견지하는 것은 그가 ‘통통하고 즐겁다 ’의 혁신을 견뎌야 진정한 승화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진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방 지능화 생산 기회 를 붙잡아 신제품 을 개발하다

“우리가 신상품 개발을 할 때마다 2년이 되면 모조품이 시장에 몰려든다.”

장월근은 다소 어이가 없다. “하지만 현황은 이렇다. 우리는 적응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때 우리는 이 시장을 기본적으로 방출해 제품에 대해 최적화 재업에 대해 더욱 높은 시장을 획득해 상품의 시장정가권을 획득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최적화 업그레이드, 장월근은 두 점을 중시한다: 고객의 원가를 어떻게 낮추는지, 사용자를 안심하게 하고, 둘째는 최신 기술을 제품 연구 개발에 적용하여 생산수준을 더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소비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한다.

현재 가방 후도 생산공정은 여전히 비교적 뒤처지고 있어 대량의 인공이 완성되어야 한다.

베갯심의 생산 과정을 예를 들면 충전물 가공, 충모, 무게, 재봉틀, 질검 등 여러 공정을 거쳐야 한다.

일부 수공은 충모의 생산 작업장에서 충모 공정은 인체의 건강에 대해, 특히 사람의 폐부, 눈 등 기관에 상당한 위험이 있기 때문에 순수한 수공 방식으로 융모된 작업장 근로자를 채택하여 직업병에 걸리기 쉽다.

이 난제에 대해 장월근은 초에 충모기를 개선하고 압력을 억압으로 바꾸고, 즉 충전물은 파이프 수송에서 풍기 흡수를 채택하는 방식으로 생산환경이 매우 개선되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만족하지 않고 이런 전통 공정을 자동화시켜 인공을 줄이고 생산능률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무심코 유심자, 장월근은 팀을 이끌고 개발한'자동 밀도 계량의 베갯속 유수선 '실험에 성공했고, 현재 더욱 최적화되고 있다.

이 자동화 된 베갯심 유수선 은 충전물 가공, 칭칭, 충모, 재봉틀 등 공정 합을 채택하여 무접촉식 칭량을 채택하여 더욱 정확한 정량을 완성할 수 있으며, 2명은 원래 12명의 작업량을 완성할 수 있으며, 충모 속도는 인공 속도보다 2 ~3배, 효율과 생산량 모두 크게 향상시킨다.

현재 이케아, 양새끼 등 많은 고객들이 이미 이 자동화 생산 라인을 예약하고 있다.

또 기업의 연발 수준을 끊임없이 높이기 위해 해진기계는 현재 동화대 등 고교와 협력해 첨단 연구 개발과 투입, 기술 혁신을 핵심으로 하는 발전 패턴을 점차 형성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가방기업이 스마트화 제품에 대한 개발이 가속되면서 관련 제품의 성능이 점차 보완되면서 시장이 확산되고, 하류 사용자들이 자동화 생산선에 대한 수락도가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다.

해진기계는 이 기회를 잡아서 전통의 가방 후 공정 정리를 유수선 작업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업종 생산의 효율을 높일 것이다.

동시에 국제적, 입찰 선진 기술, 국제 고급 시장을 점검한다.

장월근은 이렇게 강조했다.

  • 관련 읽기

산룡 과학 기술: 작은 자수기 조준대 시장

설비 조립
|
2016/7/8 22:07:00
36

방기 창신 연맹이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설비 조립
|
2016/7/5 18:36:00
29

纺织器材:从市场缝隙里找空间

설비 조립
|
2016/7/4 19:06:00
34

소산염 기업 설비 갱신 가속 기획 아직 멀다

설비 조립
|
2016/7/2 11:25:00
29

2016년 중국 방적기 시장은 여전히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

설비 조립
|
2016/7/1 19:10: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개폐율이 계속 하락하고 면 부가격은 진락한다

미래 2 주 양호한 날씨 전망 유리한 작물 성장, 미두를 눌러 최근 두 달 최저위, 국내외 유지 유료 시장 이공 압력 감소, 계속 솜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