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 선수가 집단 으로 나이키 특제 의 온망 특별판 전포 를 고소하다

2016/6/24 12:23:00 87

나이키전포코트

여자 구수 가 온망 특제 구복 노육 이 너무 많아 나이크 바쁘다

온망은 성립된 이래 경기는 선수의 옷차림을 반드시 흰색으로 규정하고 영국 왕실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것이다.

올해,

나이키

회사 는 기 아래 서명 한 구수 에 대해 특제 의 온망 특별판 을 내놓았다

전포

그러나 옷이 너무 경박한 폭로 여성 선수들이 단체로 고소를 당했다.

나이키 회사 는 이미 대장 을 선포했다

구의

소환하다

코트나 연습장에 참가한 선수들은 모두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를 포함하지 않는다. 옷에는 고체 장식물 또는 대면적 색점이 없다. 선수들은 옷깃과 소매 1센티미터의 범위 내에서 정의를 해야 한다. 상의나 치마, 스웨터의 뒷면은 순백으로 되어야 한다. 스커트, 치마, 상의의 밑부분은 순수해야 한다. DIY 범위는 밑단 1센티미터, 모자, 머리띠, 두건, 양말은 모두 하얗게 되어야 한다. 신발에는 신발 밑창에 흰색이 포함되어야 한다. 어떤 경우도 흰색이 있어야 한다.

유니폼 메이커의 나이키는 온망 스페셜 코트를 전문적으로 만들었지만 선수들의 대량 투구를 당했다.

나이키는 온망 개설되기 전에 다시 개조한 구복을 선수에게 보내도록 요구하며 최소 20명의 여자 선수가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격은 75파운드인 나이크 테니스복을 ‘니키 프리미어 ’로 불리며 1313일 Slam 을 입고 있던 선수들이 달리기에서 허리를 가볍게 드러내고 경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불평했다.

온망의 자격전은 이번 주 영국의 로한프턴이 막을 올렸다. 영국 19세 초신성 케티 -볼트는 이 특제 구복을 입고 등장했다.

그녀는 허리에 평소 머리를 묶고 묶은 흰색 머리띠를 묶어서 옷을 날지 못하게 했다.

체코 31세 노사 하디카 하체 무릎 스키니를 입고 있다.

윈블던은 나이키의 디자인을 통해 흰색 세트에 맞는 규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제 상체의 효과는 선수가 발휘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나이키 회사는 이미 메일로 기내에 사인 선수가 이 회사를 전영클럽에 임박한 임대실에서 개정했다.

우편물 속에는 "윈블던의 관례에 따라 우리는 당신의 구복을 작은 수정을 해야 합니다. 나이키온불덴 작업실로 보내십시오."

이 메일 문서는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표명했다.

유키니 -부슬과 로라 -로부슨도 이'개장 파문'에 얽매여 의상 회사가 옷을 길길 바란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 한 언니의 웨이브는 조금 달라진 특제판 SW19 전포를 입고 출전한다.

이 판매가 100파운드의 코트는 더욱 선감이 있어 허리에 집게를 맞추고 또 네크라인이 더 높아진다.

한 전영클럽의 대변인은 인닉 회사의 문제다. "이 옷은 우리의 심사를 통해 우리가 코트 색깔에 대한 규정에 완전히 맞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이키 측은 이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 관련 읽기

'신백륜 '상표 분쟁 사건: 미국 신발 기업인 Newbance 패소

사례가 직격하다.
|
2016/6/24 10:52:00
232

포전 실신 이 집행자 에게 고소비 를 제한 되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6/6/23 20:28:00
122

불법 상인 은 ‘ 스포츠 용품 거리 ’ 의 지명도 를 이용하여 위조 상품 을 판매한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6/6/23 19:07:00
41

하북성은 추출 검사를 받은 25개의 도표 캐주얼 제품 중 6개 도매 검사 불합격

사례가 직격하다.
|
2016/6/23 19:00:00
57

정강명 은 협박 을 한 혐의 를 받고, 절강 에서 법정 심리 를 한 혐의 를 받고 있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6/6/22 18:20:00
233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 사치 브랜드 Dior 임명 전 디자인 총감 브랜드 창의총감

프랑스 사치 브랜드 크리스티안 디자이너가 오늘 Valentino 전 디자인 프로듀서 마리아 Grazia Chiuri 브랜드 창의총감을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