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 아이는 절대 이렇게 입지 마라, 남자는 정말 개의치 않다!

2016/5/13 9:56:00 318

매치하다

데이트는 무슨 옷을 입는 것이 일등대사가 되었는지 우리는 네가 이미 너무 많이 입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똑같은 것은 오늘 우리가 뭘 입지 말자.

  

 

1 、우선 너무 높은 것하이힐조그마한 편은 하이힐을 힘써 부패하고 신기한 성품이라고 생각했지만, 작은 편은 널 지지하는 일반적인 하이힐을 신고 데이트 (방수대가 너무 높은 하이힐은 항상 low 느낌이 든다)고 생각했다. 특히 네 옆 남자들은 우람한 편이 아니었을 때보다 키가 크기가 몇 가지 의미다.

  

 

판빙빙예복수십만 명의 얼굴은 이 신발을 짊어지지 못하니 신중하십시오.

2, 다음은 올해 각종 슈퍼모델 스타들이 입고 있는 슬부츠입니다. 제발 에나멜을 신지 마세요.

  

 

혹시 어느 정도의 패션 실력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소편들이 자주 말하는 ‘스타일의 상반된 원소 중화 ’의 도리에 익숙하지만 쉽게 만들어졌다.

  

 

이에 대해 소편은 코디가 중요하지만, 너의 아이템도 너무할 수 없다.

3, 여전히 올해의 핫한 아이템 —와이드 팬츠사실 키가 작은 아가씨는 정말 와이드 팬츠를 입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쉽게 무대랑의 효과가 됩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 원하면 하이힐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바지가 가려지면 안 보이는데.

  

 

4. 감정이 불안하면, 나는 여전히 말랑말랑한 눈부츠를 신고 데이트를 가는 것을 권하지 않는다. 이 물건은 낙타처럼 걷는 것 같아 구질구질하고 꾀죄해 보인다.

  

 

5, 만약 당신이 많이 마르면 (이 같은 키는 1미터 7이 넘는 것을 포함해, 우리는 그녀와 같은 것이 아니다), 너무 넓은 코트에 와이드 팬츠나 레깅스 같은 것을 매치해서는 안 된다. 쉽게 작은 새다리가 된다.

  

 

6, 망토! 인터넷에서 말하는'망토 고저 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귀신! 만약 아가씨가 풍만하다면 망토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조심하지 않으면 동그란 박쥐!

  

 

어쩌면 더 과장할 수 있겠지, 망토가 그렇게 빠듯하지 않으면 살이 좀 빠질 수도 있고, 아가씨는 이론일 뿐이고, 그럴 수도 있어.이 니마는 누가 감히 너와 데이트를 하겠느냐, 밥을 먹고 호그워즈 학원으로 사람을 데려갈 것인지 누가 알겠느냐.

7. 인터넷상에서 숭배하는 중성풍 남자가 정말 사랑하나요? 이들은 이브성로란의 깊은 브이 흡연장 + 정교한 화장 + 미미의 까칠한 얼굴, 엉망진창인 남성팬츠의 남성용 구두를 신으면 예쁘다고 느낄 수 있을까? 심지어는 그의 형제를 집으로 데려다 주고 싶기도 합니다.

  

 

8, 꼭 타이트한 펜슬스커트 세트를 입고 데이트를 하지 마라. 상사로서 잠재적 룰이 아니다.

  

 

9. 제발 네가 이른바 복고풍의 옷을 입고 그를 만나러 가지 마라. 마치 어린 친구처럼 “내 맞은편에 청나라 여비가 앉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남성은 복고풍에 대한 이해는 언제나: 왜 이렇게 낡은 옷을 입고 있었을까?

  

 

그렇게 많이 말했는데, 사실 간단하고, 골라내기가 어렵고, 성공하지 않으면 성인이 되고, 간단하게 하면 된다.

누군가는 위신으로 대화를 나누고 누군가는 위신에서 매일 공부하고 자기성장한다.오늘 여러분께 좋은 웨이보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매일 성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각 연령의 여성의 옷을 매치하는 법칙은 여자들이 모두 소장하였다

복식 문화
|
2016/5/13 9:11:00
277

셔츠 +반바지, 초여름 이렇게 입으니 우아미 뒤집어!

복식 문화
|
2016/5/10 9:55:00
77

속옷을 입는 금기, 여자가 이렇게 입으면 외출하지 마세요!

복식 문화
|
2016/5/6 9:52:00
126

흰 옷을 즐겨 입는 사람은 꼭 소장하세요!너무 유용하다!!!

복식 문화
|
2016/5/6 9:32:00
89

의상 원단은 디자이너의 이념과 사상을 담고 있다

복식 문화
|
2016/5/5 20:25: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이크강은 방직 의류 산업: 제목'품질 혁명'으로'정품 제조'로 향했다.

리크강 국무원 총리는 지난 11월 11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개최하고 소비품 공업의 증진 품질 품질 브랜드, 대중 소비 업그레이드 수요를 더욱 만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