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락송'이 유행하는 스타일을 한번 보여달래요.

2016/5/3 11:17:00 265

환락송동금유타오왕자 문곡초인동 왕개양자장흔

요즘 모두가 끓이는 드라마가 바로''라고 믿습니다.

환락송

!!!!!! 작은 편집도 코믹하면서도 정능적인 도시극의 성공적인 흡입! 극중 많은 줄거리와 대사가 최근 소셜네트워크의 화제가 되고, 줄거리가 진실하고, 주인공마다 개성이 뚜렷하고, 다섯 명의 여주인공이 극중 하나하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이 드라마는 대다수의 클래식 대사를 보내며 다양한 스타일의 직장을 선보였다.

직장녀 강인 — 앤디

유도

꾸물거리다

직장 키워드: 대패 보신

류타오는 극중 안디는 연봉 백만의 직장 고위층으로, 자연스레 스타일링을 벗고 야리야리한 가정부에서 벗어나 해외에서 여러 해 동안 근무 환경도 앤디의 품행은 5개 여주인공 중 가장 유능한 것으로, 직장 중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등장하면 짙은 색 스트라이프 셔츠에 양복 세트를 매치해 세련되고 세련되면서 매니큐어 컬러까지 저조한 와인 컬러로 그녀의 직장 LOOO가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착하다 2대 — 곡초 (왕자 문구)

직장 키워드: 아이템 컬러 고조

왕자문은 극중 부자 2세대 곡초도 이 드라마가 시작된 이후 논란의 캐릭터로 사랑했고, 어떤 사람은 그녀를 사랑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어떤 사람은 이 처녀가 슈퍼 숨을 거두지 않고, 말하는 것은 매섭다. 하지만 이 캐릭터의 갈등을 먼저 던지고, 곡초는 분초 가 있다.

극중

직장 중 다른 장르를 대표하고, 아주 뚜렷한 직장 스타일로 가는 것은 그녀가 어려울 줄 몰랐다.

이후 일부 직장 LOOO는 초강점의 요소를 선택하지 않았더라도 믹스룩 스타일을 걷는 것이 좋다. 양복 재킷에 리본 셔츠를 매치할 수 있다. 어쨌든 그녀는 아이템에 답답한 속박에 얽매이지 않고 사소한 디테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직장에서 직접 거울을 볼 수 있는 방식이다.

패기녀 — 번승미 (장흔)

직장 키워드

'환락송'을 본 사람만 봐도 장흔이 연기한 번승미에 대한 호감도 가득하고, 첫째, 그 인물은 사실상 진실하고 현실 생활에서 이런 화이트칼라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이다.

둘째, 그녀는 용감하게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의 눈초리로 자신의 실제 삶을 포기하지 않고, 감정에 대해서도 삶은 매우 투철하고, 그녀의 말은 마음의 황산이다.

그는 극중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여성 30 + 여성의 30 + 이 이후에도 여전히 정교하게 섹시함을 더할 수 있다.

극중 조승미는 어여쁘고 사랑스럽고 감동적이라는 점 역시 강흔의 기질과 스타일에 딱 맞는다. 그 자체의 탱글탱글한 그는 섹시한 아이템을 입고 여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며 자연스러운 경감도 만점으로 드러났지만, 직장 LOOOOK는 절대 과감하게 노출되지 않는다.

일부 조끼 망토룩의 양복과 흰 셔츠는 모두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하얗고 달콤한 계집아이 — 구영영 (양자색)

직장 키워드: 달콤하고 귀엽다

규밀극이라면 구영영 같은 캐릭터가 있을 것이다. 10년 전 그 대박인 ‘분홍 여랑 ’처럼 구영영과 하매의 캐릭터는 매우 닮았다. 전형적인 바보 커플, 처음 직장에 입사한 초보 사원. 그래서 직장에서 주로 걷는 코스도 초급, 고유한 스타일은 없다. 여린 직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설방 원소, 유럽사 아이템, 그리고 풋풋한 카텔 요소도 있다.

물론 이런 타입의 직장 매니지먼트는 흔히 무해한 것으로 정의된다.

어린 지렁이의 직장이 걸쳐 입는 것은 비교적 많은 소녀 원소를 볼 수 있다. 또한 직장에서 스타일링의 하나로 걷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노선에 살상력이 없다. 같은 경우는 버라이어티를 비교하는 그런 스타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직장에 처음 들어선 처녀들은 모두 이 스타일에 비해 앳된 느낌을 벗지 못했다.

문예민낯 여동생 — 관저일

직장 키워드: 상큼한 문예 숙녀

관관은'환락송'에서 그렇게 뚜렷한 개성이 있는 한 여주인, 그녀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직장에서는 비교적 평온한 노선으로, 선명한 색도 없고, 장식도 많이 하지 않고,

그는 극중 직장 LOOOO가 많았던 것은 소박하고 청신한 코디이다. 흰 셔츠, 체크스커트, 지렁이와 달리 첫 입직이지만, 관관관은 캐릭터 패턴을 많이 착용하지 않는 아이템으로, 지나치게 능란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없다. 직장 중 소박하고 상큼한 걸림이다.


  • 관련 읽기

환락송, 유타오 같은 셔츠 빨리 오세요. 매일 달라요.

시각 도철
|
2016/5/2 12:38:00
968

스타의 의상 행세: 선녀들이 옷을 입고 총공격 노선을 걸었다

시각 도철
|
2016/5/1 17:00:00
131

'환락송 '큰언니, 큰유타오 포스 어디서나 다 입어요.

시각 도철
|
2016/5/1 12:19:00
939

'환락송 '류타오 카리스마 골기 여신 스타일링 너무 예뻐요.

시각 도철
|
2016/4/30 16:58:00
560

봄 말 계절 에 소홀히 더위 를 입고 옷 을 입는 데 전략 을 중시해야 한다

시각 도철
|
2016/4/30 13:59: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와이드 팬츠의'천하'가 날씬해 보이려고 이렇게 입으면 맞아요.

올해 가장 유행하는 바짓가랑이는 와이드 팬츠다.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와이드 팬츠를 입고, 미네랄 스타일을 다 숨길 수 없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