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는 높은 월급을 포기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창업'스웨터 '
인터넷 업계에서 일한 지 여러 해 만에 마계웨이 부부는 업계 고급을 포기하고 직업직 직녀 노릇을 했다.
‘스웨터 짜기 ’라는 이 일을 조랑녀의 ‘신총애 ’로 만들 예정이다.
현재의 진도는 이미 지체되었지만, 마계웨이는 여전히 자신의 선택이 옳다고 생각한다.
편직 업계는 일본이 비교적 발달해 국내가 뒤떨어져서 특히 짜임새가 없는 디자이너다.
우리 는 통합 · 국내 수공 편직업 의 생태 환경 을 구축하기 를 바란다
수공편직업
혁명
수제 짜임새가 얼마나 큰 시장입니까?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스웨터를 뜨는 것은 가정부녀의 일상적인 소일일 뿐이다.
"그동안 나도 많은 사람들처럼 수공직 짜임이 지나간 업종인 줄 알았다."
마지웨이는 수공직에 주목하는 것은 주로 아내 유회국 때문이라고 말했다.
유회국화는 산동대학교 컴퓨터학과의 고재생으로 제남에서 고급 엔지니어로 연봉이 십여 만원으로 이 2선 도시는 이미 고급이다.
하지만 유회국화
스웨터를 짜다
디렉터리의 코드를 이기는 것은 그야말로 매혹적인 지경에 이르러 짜임디자인의 조예까지, 심지어 코드를 초과했다.
2015년 설날 이후 유회국은 사직 직으로 짜고 수공으로 인터넷을 짜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마계웨이는 수공 편직 시장을 자세히 연구했다.
그는 전문 테두리에서 수공직이 여전히 뜨겁다는 것을 발견했다.
전문 포럼'편직 인생'은 매일 만 개의 새로운 게시물이 있으며, 타오바오 상과 수공 편직 관련 점포에는 2만여 개가 있다.
현재의 수공직 짜임은 더욱 풍부해 이미 기능성 (보온)을 위주로 하지 않고 취미와 기술이 되었다.
또 바쁜 일을 할 때 손편은 사람을 감압시켜 마음을 가라앉히게 한다.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고, 편집 직품을 자신의 손에서 조금씩 탄생하는 것을 목격하는 그런 성취감은 실질적이며, 심지어 사람을 중독시킬 수도 있다.
인터넷이 흥행됨에 따라 특히 최근 2년 동안의 ‘쌍창 ’이 큰 흐름에 따라 개인 주문 업무가 점점 주목받고 있다.
상대 원단 옷감, 스웨터는 독특한 소재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연출하기 쉽다.
인터넷의 각종
개인 스웨터를 주문하다.
판매량이 모두 괜찮다.
반년 넘게 방문과 수사를 거쳐 마계위는 아내와 함께 창업해야 한다.
2015년 11월, 그는 베이징 연봉 수십만 위안의 인터넷 금융을 포기하고 제남으로 돌아가'애편직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마계위 의 구상
마데웨이의 설상은 고객과 편직 디자이너를 모아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으로 만들었다.
편직 디자이너는 ‘애직 ’에 가게를 열어 ‘애직 직 ’ 자신도 플랫폼에서 직영점을 열고 있다.
고객은 가게에 가서 선금을 주문할 수 있고, 자신의 스타일을 들고 플랫폼에 가서 ‘상인 ’을 할 수 있다.
개인의 주문 속성, 그리고 수공직 직의 고도로 정제할 수 있는 특징인 ‘짜기 ’ 플랫폼의 스웨터와 기계 가공의 스웨터는 완전히 다르다.
그러나 이에 따른 문제도 등장했다. 사용자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직법은 각각 다르고 복잡도가 수학 배열 그룹을 볼 수 있다.
편직자는 매번 직법을 계산하고, 엄청난 정력을 소모한다.
이것도 타오바오 등 일부 플랫폼 수공 직물 가격이 비싼 원인 중 하나다.
짜기를 좋아하는 해결 방안은 큰 데이터를 채택하는 것이다.
유회국화는 큰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그래밍 지식을 활용해 복잡한 스타일링을 표준화한다.
편직자는 고객의 신체 데이터를 입력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뜨개질 수 있다.
도면에 의하면 짜임자가 기본적인 짜임지식을 갖추면 하루가 되면, 복잡한 스웨터를 빨리 짜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짜자의 문턱이 크게 낮아졌다.
현재 배경 시스템은 이미 1만 가지 디자인의 데이터를 수록해 수천만 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웨이는 후원자 시스템에 특허를 빨리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무 확대에 마계웨이는 선상에서 결합하여 선상 모유 플랫폼, 선 아래 편직점, 모유점 및 의류점 등을 합작해 성 도시마다 두 세 개의 합작점을 설립할 계획이다.
영리에서는 공식 자영점, 거래 수수료, 광고, 짜임재 등을 통해 이윤을 얻을 계획이다.
어려운 시동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말하기 쉬워도 하기 어렵다.
마데웨이에서 사직하고 현재까지 제품은 여전히 상위되지 않았다.
마지웨이는 친구들을 불러 플랫폼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지만 친구들이 모두 아르바이트로 인해 플랫폼 진전이 매우 느리다고 밝혔다.
부부는 이미 ‘애편직 ’에 230만 위안의 저축을 던졌고, 또 전문 인원이 플랫폼을 만들면 좀 더 먹을 수 없다.
하지만 제품은 개념이 없고 투자가 차오르는 오늘날 투자자들도 신중하게 보인다.
마지웨이는'짜기 사랑'의 목표 군체는 어린이와 여성과 접촉한 투자자들이'짜기 '패턴을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투자자는 완전한 업무 논리를 보고 싶다면 ‘애편직 ’이 정식 운영 후 업무폐쇄를 원한다.
그러자 마지웨이는 이 ‘먼저 달걀이 먼저 있다 ’는 질문에 걸렸다.
그러나 마지웨이는 계속 버티려 한다.
실제로 제남으로 돌아간 뒤 마데웨이를 초청해 임직했다.
그러나 그는 “이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절할 때 얽매이지 않았다 ”고 거절했다.
- 관련 읽기
- 겉감 | 장강 유역 면화 품질 이상 변형 업그레이드
- 재경 요문 | 유니폼 과 토리 가 계속 손잡고 새 프로젝트 를 내놓을 것 이다
- 시장 시세 | 아동 의 업태 는 이미 상가 의 눈 속 의 ‘ 탕승 고기 ’ 가 되었다
- 시장 특제 | 면 기업이 양극화 판매 격차를 보여 한층 더 커졌다
- 뉴스 택배 | 지소 패셔니스타 PK 가력과 낭자지분 우세는 어디일까?
- 이번 시즌 유행 | 외투를 어떻게 입어야 좋을지, 입으면 가장 카리스마가 있다.
- 패션 인물 | 스타도 에그 코트 트렌드 패션은 누가 가장 멋스럽게 입어요?
- 유행 색채 | 검은색 외투를 고르면 OK, 날씬하지 않으면 번개도'뱀뱀'이 된다.
- 패션 브랜드 | 사치스러운 브랜드 UGG 의 브랜드가 확장되는 길
- 재료 화공 | '인터넷 +'은 염화재료 기업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