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복장 및 관련 산업 도매 시장은 이미 중점 화해 대상이 되었다
의류 및 관련 산업 도매 시장은 명확히 베이징 소해의 중점 에 들어갔다
북경
의류 산업
도매 시장의 모든 사업가들로 말하자면, 지난 1년 넘게 마음속에 한꺼번에 가슴이 부쩍 뛰었다.
대행동이 보이지 않고 거취가 정해지지 않아 모두들 좌우로 관망하며 최종 결단을 내리지 못했다.
오전 10시, 대홍문 조시산시, 떠나는 상인과 대량의 화물이 순식간에 거대한 흐름을 이루며, 보행도 막힌다.
주최 대홍문 상인: 의류 및 관련 산업 도매 시장이 명확히 화해 중점
“만약 정책이 좀 더 명확해지면 우리는 반드시 따라갔을 것이다. 진작 길을 찾아내서 일찌감치 착실하다.”
대홍문에 남아 있는 상인들이 이렇게 말했다. "화해를 바라는 동작이 크지 않으면 이쪽 상인들이 많이 일어나지 않고 도매시장이라고 부르지?"대홍문을 떠난 상인들이 이렇게 말했다.
비수도 기능이 해소되는 큰 배경 아래에서 남긴 것인지 떠나는 상인이든 대홍문 화해가 큰 동작이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해 대홍문이 해소되는 오늘부터 《대홍문 지역 상인 친구의 편지 》를 지역의 모든 상인 손에 넣어 ‘안정환 ’을 하나씩 먹게 된다
복장
관련 산업의 도매 시장은 이미 비수도 기능의 화해 중점을 분명히 넣었다.
“ 화해는 대세의 흐름이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 “ 사람이 융화하고, 일찍 부터 부터 부터 발가한다 … … … … … … …
오늘 오전 10시쯤 대홍문 해방 정책은 대홍문 냉수강교에서 시작됐다.
행사는 또 백골과 도국제와 석가장국제무역성 관계자를 모색해 상인 특혜 정책을 설명했다.
대홍문 소외 관계자 소개, 더듬어 조사에서 그들은 현재 대홍문 지역 많은 상인들이 비수도 기능에 대한 의혹을 해소하고, 관망정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없고, 어떤 것은 요행심리, 의류 및 관련 산업 도매 시장이 소홀히 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대홍문 지역의 상인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립된 이래 외항산업과 적극적으로 연결해 백골과 전략협력 협의를 보정하고 석가장장, 복도방, 천진 등과 정기 회상기계를 세워 대가산업업업업업업업업과 연결되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서다.
현재 대홍문 지역은 이미 1500여 명의 상가가 백골로 경영하고 있으며, 그리고 1400여 명의 상가가 석가장악성 국제무역성을 계약하고 있다.
“오늘부터 우리는 시장을 두루 돌아다니며, 모든 상점의 상점에 편지를 보내, 지역의 모든 상인들이 제때에 해결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상인들이 상기를 파악하여 소홀히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관계자는 한 통의 편지가 명확한 화해 신호를 전달해 상인들에게 ‘마음을 진정시켜라 ’고 말했다.
유수 상인
"대행동이 안 보이니 모두들 관망하고 있다."
왕단 (화명) 은 80 후이고 고향은 온주이고, 2009년 대홍문에 와서 부모님을 도와 장사를 돕는다.
“우리 부모님은 대홍문에서 230년을 싸웠고, 대홍문의 원로 상인이다.”
왕 군은 화해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장사가 어렵다고 말했다.
"우리의 출로가 어디 있습니까? 마음이 정말 불안합니다."
왕 군은 기자에게 그들 집은 원래 경온 복장 도매 시장에서 한다고 알려 주었다
패딩 드레스
장사는 경온이 화해하겠다고 하더니 작년에 시장에 임대료가 오르겠다고 하더니 복성복장 빌딩으로 이사했다.
“경온은 아직 움직임이 없다. 복성취는 개조되었고, 3부터 5층까지 개조되었고, 노점은 10분의 1로 줄었다.”
“이곳에는 수십 년 동안 쌓아온 상업이 있다.”
대홍문 지역 상인 친구의 편지 한 통을 자세히 읽고 있다. 왕 군은 "정책에 따라 걷는 것이 대세의 흐름이다. 우리도 좀 맞춰야 한다. 다만 지금은 큰 행동을 볼 수 없을 뿐, 상인들이 모두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다.
"빨리 길을 찾아서 일찍 착실하게, 만약 정책이 좀 더 명확해지면 어느 시장이 언제 철거할 것인지, 멈춰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따라간다."
왕 군은 주변의 상인들이 모두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서너너너덧 집으로 갈 수 없다. 우리는 포옹을 하고 어디서나 규모가 있고, 의기투합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점을 철거하다.
"친구한테 조롱을 많이 당하고, 1년도 덜 벌어라."
“나는 매일 해가 뜨는 것을 보고 태양을 내리다보니 큰 홍문 상인들이 대량으로 대량 양산하기를 바라고 있다. 만약 반쯤 나와도 우리 여기에서 장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일찌감치 백골로 경영하는 대홍문 상인으로서 허장발은 대홍문을 떠난 지 벌써 일년이 되었다.
대홍문을 철저히 철수하고 백골에 기대어 허장발의 압력이 좀 컸기 때문이다.
“경영 원가가 낮아서 손해 볼 줄 모르지만, 거의 1년이 되어서 거의 돈을 벌지 않았다.”
허장발은 예전에는 대홍문에서 매년 30만 위안의 이윤이 많다고 말했다. “베이징 대홍문이 운영하고 있는 친구가 나를 조롱하고 일년 적게 벌어라.”
허장발은 사실 이들은 지난 2년 동안 돈을 벌려고 하지 않았고, 백골이 주는 정책이 좋다며 경영 비용이 매우 낮고, 개발업체가 자금을 돌려주고 회전하기 어려운 상인들에게 대출을 제공하고, 상인들이 따뜻하게 하는 것은 아이들의 취학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허장발은 저비용과 친근한 정책, 서비스를 통해 이들이 대박을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 대홍문 ․ 호소 ․ 호소 ․ 상인 ․ 도매 시장을 부르는 것을 기다리는가? ” 허장발은 “너무 산만하게 하지 마라, 흩어지면 각자 의기소합이 모일 까봐 걱정된다 ”고 말했다.
쌍성 상인
"시장이 정책을 내렸으니, 우리는 반드시 철수해야 한다."
'지금 바로
복장 도매
환절기, 나는 이 기회를 틈타 쉬었다."
백골짜기, 베이징 양쪽에서 달리는 이혜방은 지금 가끔 모처럼 한가함을 즐길 수 있다.
대홍문은 백골로 돌아간 상인들 중 다수가 이혜방처럼 두 마리 달렸다.
"사흘 장사가 안 되면 잘 될 거야!" 이혜방은 예전 대홍문에 있던 상태로 "너무 떨려서 1년에 임대료가 30만원이고 고용인의 10만원까지 더하면 스트레스가 엄청나게 크다"고 말했다.
현재 이혜방은 아직 대홍문에 노점자가 하나 있는데, 양끝으로 달리지만, 리듬은 그리 긴장되지 않았다.
“아침 7시쯤 베이징의 집에서 출발해 1시간 넘게 백골대 홍문이 도착했는데 며칠 있다가 긴장을 풀지 않았다.”
이혜방은 부담이 없다. 여기에서 경영 비용이 낮기 때문에 혜택정책을 누렸기 때문에 1년의 원가가 8000원이었다.
그리고 하북의 고객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대홍문이 백골짜기를 찾아왔다고 하북 쪽 도매 고객을 개발했다.
"저는 지금 매주 백골을 한 번 다녀오고 며칠 있다가 양쪽 뛰고 리듬을 바꾸는 것도 힘들지 않아요."
이혜방은 “베이징 시장이 정책을 내렸을 때 우리는 베이징 대홍문을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대홍문 동작이 크면 상인들이 좀 더 철수할 수 있다. 백골대홍문이 곧 길러질 것이고, 상점이 모이면 서너 달이면 불이 날 수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 방직의 빛 ’ 신용제 법 재생 섬유소 관건 기술 및 응용과학기술 성과보급 행사는 산동 수광에 성공적으로 개최된다
- 전시회 뉴스 | 2019 선전 * 복전 의상 패션 소비절 뜨겁다 작동 패션 새로운 소비선 아래 기습
- 전문 시장 | 지진 쿤행 테이프 플랫폼 가동 계획
- 상회 협회 | 제18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11월 2일 개최
- 추천 | 2019 YOSHOW 전국 대학생 의류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 이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터뜨릴 거야. |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 투자 유치 | 변혁을 할 때, 유망한 하남성 의류 산업이 성형하고 있다.
- 시장 동향 | 최근 시장 거래 는 상대적 으로 면가 상승 할 기회 가 커지기 시작했다
- 즉시 뉴스 | 혈병설비를 바꾸면, 이윤이 종이처럼 얇고, 지능 날염이 얼마나 됩니까?
- 시장 동향 | 원료가 급격히 오르는 포효 위험, 직조로 물건을 사면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