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남장주가 남장 설계의 미래를 벗어날 수 있을까
런던 남장주: 남성복 디자인의 미래는 도대체 어디로 가는가?
런던 —
패션주
작은 연휴와 같이 모두를 모았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붉게 뜨고 노패가 있는 남자와 매일 지척에 가까워질 수 있겠는가.
F1 챔피언인 한밀턴은 런던을 오가는 거리를 오가며 도시의 구석구석에서 타임즈하에서 임시 수장부터 버클리광장의 날리포경매 현장을 찾았다.
이 설계 개념을 이해하려면 아직 휴가가 필요한데, 평론은 네게 그 가운데 단서를 해석하기 위해서다.
오후 시간에는 알렉스앤더더McQueren 수장의 빨간 불빛에 해병풍을 감상할 수 있다 —
양복
해군 관련 자수 패턴이 있어 총각의 머리카락이 머리에 젖어 있는 듯 물에서 건져 나왔다.
일몰 전에 런던의 유명한 개이에게 따라갈 수 있겠지, 영국의 조화판 KTZ 의 발리풍거리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다.
Alexander McQueeen의 물류 테마는 해군 관련 영상 등을 포함한다.
그간 시간이 있으면 양복혁을 할 수 있는 영국'GQ '잡지 편집장 데렌 Jones (그는 런던 남장주 주석)과 함께 Tom Ford (Sloane Sloane Sreet)에 위치한 장소를 함께 방문해 그곳에서 주인이 모두를 위해 연설을 할 것이며, 이벤트가 애드리브를 하는 것 같기도 하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 디자이너 본인은 조종사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간단히 몇 마디 했다. 그리고 옆과 가까운 사람과 인사를 했다.
행사가 끝나면 바로 돌아갈 수 있다.
올해의 런던 남자 패션은 4일간 연장됐고, 매일 쇼는 꽉 찼다.
시간이 빠듯하면 매장의 필사적인 것일까? 필연코 할 수 없다.
런던
남성복
주에는 확실히 장족의 진보를 얻었지만 여전히 찌꺼기는 제거할 수 있다.
규모는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물론 안절부절못하는 순간도 있다. 이 방면의 런던은 밀라노와 파리를 능가하여 관람객들이 상상할 수 없이 남장 디자인의 미래가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J.W.Anderson 디자이너 Jonathan Anderson 은 지난 주 일요일 아침에 바친 쇼에 남성들은 작은 금속관을 들고 만든 워크라인이나 키사슬로 등장했다.
크레인은 모델에게 커다란 원단의 목구조를 메고 걸을 때 조심스럽게 틈을 뚫고 길을 보아야 한다.
남성복의 미래 추세가 될 것인가?
J. W. Anderson 이 내놓은 신상 액세서리 액세서리가 메탈 디자인의 열쇠 사슬 등을 포함한다.
크래그 그린의 모델들은 목걸이 천의 틈을 뚫고 발밑의 길을 찾아야 한다.
이 설계 개념을 이해하려면 아직 휴가가 필요한데, 평론은 네게 그 가운데 단서를 해석하기 위해서다.
오늘날의 패션 윤회 속도가 너무 빨라서 이번 주 피렌체 남장전 (Pitti Uomo) 이 곧 시작된다.
그러나 막상 속에서도 약간의 충격적인 디자인을 찾을 수 있다.
이번 시즌 패션주는 가장 잊을 수 없는 광경이 노출된 엉덩이 부분에 불과하다.
토요일 저녁 7 시에 등장하는 게...
니트
유명한 브랜드 시블링.
디자이너 Sid Bryan, Joe Batte Mccreery의 영감은 선수와 미식올리브 구원에서 비롯됐다.
이들의 뮤즈는 현재 헬스장에서 단백음료를 마시는 모델이 아니라 NFL (전미 미식럭비리그)에 싸웠던 스타인 렌다슨이다.
이 명장은 중장에서 휴식할 때도 좋은 술과 담배는 동반인 것으로 알려졌다.
니트 하체 호신과 스팽글 조끼의 디자인이 눈에 띈다. 시블링에게 진정한 전복은 양복의 출현에 있다.
이 브랜드는 새로 출시된 양복 계열과 사르웨이 정상 양복
디자이너
Edward Sexton 합작.
이어 등장한 히프 팬츠는 알렉스앤더엠크퀸의 유명한'방귀자'(Bumsters) 바지의 뒷부분을 끌어올리며 아낌없이 엉덩이 부분을 드러냈다.
시블링이 선보이는 2016 봄 시즌 디자인 영감은 미식 럭비공에서 나온다.
이 일련의 성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한동안 수많은 아이폰이 사진을 찍는 것은 패션주가 의심할 여지없는 성공적인 보장이다.
무대 세 명의 디자이너 3명이 손님과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다.
Sibling 브랜드의 장기적인 포옹은 기뻐하며 새로운 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협력 과정에서 Sexton 이 놀라 실색됐는지 모르겠다.
디자이너 Bryan 은 "Sexton 씨는 우리의 브랜드와 스타일을 잘 알고 있다.
Google 좀 봐, 너도 알아.
Sexton 은 우아한 블랙 양복에 핑크 넥타이를 매치해 아내를 모시고 "이 바지를 너무 좋아해요"라고 축하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얼음 운동은 스포츠 브랜드 새로운 기회로, 지금 타면 매우 늦다.
- 뉴스 택배 | LVMH 일사분기 업적은 5년을 초과 창출했으며 트렌드를 제한하지 않았다
- 즉시 뉴스 | 중국 바이어 현신: 영국'왕비 '브랜드 LK Benett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스포츠 경기 시장이 증가하는데, 브랜드는 누가 최고봉에 오를 수 있습니까?
- 업종 투석 | '피곤 '아마벤 스포츠와 재고주가 느려져 안달이 어떻게 파국할까?
- 협회 동태 | 중국 기업이 베트남 투자에 가서 저관세 저세율을 조사해 최대의 우세하다
- 성사 속보 | 함양시 신흥 방직공업원은 전력을 다해 먼지 치료 방지 대책을 세웠다.
- 세계 시각 | 주라톨 총영사 용정빈 파키스탄 방직 박람회 상업 포럼
- 상장회사 | 김우차성 (00803): 1분기 순손실 전년 대비 202.39%-338%를 확대할 예정이다.
- 상장회사 | 지소 발포 2018 재년 재보 계획 올해 남장선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