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 과 사치 브랜드가 호흡을 맞춘 타이밍을 잡았습니다.
H &M 과 사치 브랜드의 최신 호흡은 이렇게 잘 잡았다.
Balmain 이 이번에 정말 서민을 위해 디자인한다면 Rousteing 말처럼 두 브랜드의 합작금을 잘 만들어내는 한정판은 Balmain H &M 과 가장 먼저 합작한 초심을 어겼을 때 이 시리즈도 그 대표성을 잃었다.
이번 패션과 유명 디자이너와의 호흡이 한결같이 한계가 있었지만 매체의 관심과 쇼핑의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주주들은 마케팅의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지만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
이미 정해진 콜라보레이션: 현재 모든 패션 브랜드들이 대형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가 끊임없이 협력하는 패키지가 있다.
H &M 은 이렇다. H &M 의 듀엣이 빠르고 빠른 패션과 사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새로운 고도까지 높아졌다기보다는 Balmain 창의적 인 Olivier (H & Rousteine) 가 최신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
파리 패션 브랜드 볼마인 리마인 로스베르타 총리는 17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빌보드 음악대상 시상식인 그는 백마인과 H &M 의 최신 협력 모델인 슈퍼마인 코넬과 제너와 Jourdan
더욱이 로스틴이 음악성전에서 호흡을 맞추기 전에 지난해 아계 디자이너 왕대인 (Alexander)이 과첼라뮤데이에 한 번 호흡을 맞춘다고 발표했다.
왕대인은 H &M 이 내놓은 한정판의 합작금이 심상치 않다. 이에 따라 왜 러딩이 비슷한 수법을 선택할지 알 수 없다.
이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음악식 개최자는 협동브랜드에 배당을 요구해야 한다.
올마인 아이디어 총리 올리비어 로스틴 (중간), 슈퍼모드 주르덴 (왼쪽)과 켄다일 (왼쪽)과 첼데올은 라스베이거스에서 미국 빌보드 뮤직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Balmain 창의총감과 H &M 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여행도 독특한 점이 있다. 이 스웨덴 소매업종의 거두는 기사에서 전문적인 화제 라벨이'HMBalmaination'이라는 제목으로 브랜드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토론이 있다.
이 화제는 어떤 의미인지 명확하지 않다. 하지만 누구나 높은 가격에 팔마인 디자인이 있는 옷을 살 수 있다는 의미다. 그래서 이 콜라보레이션은 유형적이고 값도 싸다는 뜻이다.
어떤 측면에서 이 일은 불가사의한 풍자 의미 (한 기업의 뉴스 보도를 이용하여 사교 인터넷의 집단적인 운동을 추진하고, 그 자체는 내재적인 갈등) 이다. 또한, 이것이 바로 우리 세대의 진실 사진으로 어떤 브랜드를 입는 것이 바로 어떤 군체의 가장 명명한 신분인지이다.
너는 옷을 살 뿐 어떤 군체에 가입할 필요는 없다; 너는 아무 것도 필요 없다
회원카드
소비자, 당신은 이 옷을 입고 있으면 이미 이 집단의 일원이 되었다.
음악식에서 두 브랜드의 합작 소식을 발표한 결정이든 이런 화제 태그를 발기하는 것은 같은 초심에서 비롯된 로스틴의 해석은 "나와 같은 세대와의 대화를 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계획사가 추구하는 주요 목표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29살이다.
차다
그의 동갑내기는 또 어떻게 대화하는 것일까? 그들은 표준에 대한 것이다.
광고 용어
감기는 아니지만 인터넷에서 미친 것이나 음악이 전파되는 것에 대한 열정이 크다.
(과연 트위터는 이 세대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속하는 것이 아니냐. 이 문제는 논의할 필요가 있다.
물론 Snapchat 는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차다
무엇보다 러닝은 Balmain H &M 이 디자인한 250개의 합작 시리즈가 오는 11월 5일 상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 역시 우리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 누군가 가입할 수 있을지 지켜볼 수 있다 ”고 말했다.
HMBalmaination 35
"토론은 이번 협력을 어떻게 평가했느냐에 따라 말했다.
18일 오전 소셜미디어에 대한 논의는 없었지만 많은 누리꾼들의 흥분을 자아냈다.
또한 러스틴은 인스타그램에 110만 명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그를 화목하게 하는 친구들 (예를 들어 저스틴 비버)의 각종 셀카를 촬영한다.
로스틴 작품의 팬이 아니지만 지난 시즌 파리 패션주에서 그의 시리즈는 가장 무감각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가 디자인한 옷을 보면 인스타그램에서 발발 상태의 충동으로, 그의 디자인은 1980년대 수정주의의 카통화 스타일을 띠고 있으며, 디자이너가 겪지 못했던 시대에 대한 맹목적 숭배로 과거의 로맨틱주의화를 선사할 것이다.
이것은 사실 패션의 고물 더미에서 라스베이거스 식의 감상적인 분위기를 뒤져보았지만, 잘 어울리지 않는 물방울, 웃을 만한 야점 단골손님들은 이런 식의 눈초리를 매우 많이 먹는 것이다.
현재의 문제는 간단하다: 두 브랜드의 협력 기세가 대단하지만, 결국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 지난달 디자이너 릴리 플리책디자인의 시리즈가 몇 시간 안에 판매된 후, 타게트는 소비자들의 일치 저항을 당했고, 왕대인과 H &M 의 합작금이 인터넷에서 발매되자 사이트의 마비됐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WWD 국제 패션 뉴스 및 패션 미디어 인스타데일리, 미아 전략 협력 협의 서명
- 정책 법규 | 상무부 등 부처는 ‘2018년 중국 대외투자 통계 공보 ’를 공동 발표했다.
- 회사 뉴스 | 보스턴이 밀라노 패션주를 출정했는데, 첫 시도는 바로 쇼 모드.
- 조류 풍향표 | 산본요사가 지닌 새 Y -3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좋아하세요?
- 조류 풍향표 | Nike Air Max 97 또 신문 프린트 시리즈 출시!
- 매일 첫머리 | 하아민은 팀을 이끌고 동유럽으로 가서 기보조 패션전을 보고 우크라이나 방직업을 살펴보았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석 연휴 후 가을 겨울 니트 원단 교진
- 조류 풍향표 | 군사풍 WTAPS 시리즈 아이템 알아봐!
- 전문가 시평 | 면화 가격은 단기간에 강세를 유지하지만 기본면은 압제하거나 60센트까지 떨어진다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환경이 번영하고 영영 폴리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