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단노의 전형적인 성과가 성장을 실현하였다
실적 성장 비율이 작지만 투자자들은 회사 전환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2014년 조단노의 매출이 5.18%, 순이익이 38% 하락했고, 2013년부터 지난해 4분기에 최소 7분기 동점매출이 하락했다.
이 같은 반영은 본그룹이 상품그룹을 강화하고 트렌드와 관련이 있는 제품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의 구매팀은 현재 재고규율을 엄수하고 상품프로그램을 고르고 상품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분배하고 있다.
상품 판매의 증가에 대해 조단노는 이렇게 표시했다.
그러나 일분기 조단노의 털 이율은 지난해 동기 56.9%로 1.7퍼센트에서 55.2%로 하락했다.
도전: 중국 대륙 신점 개설의 자신감, 뉴 브랜드 Bae (Bae Wau)가 결핍, 원더문 매장 개설 방면 진도 완만하고, 홍콩 지역 수요 부진, 황금 지역 임대 임대료 업체...
1사분기 기반 실적 표현은 2분기에 여전히 온화하게 늘어날 것이라는 지적이다.
회사 측은 일부 동남아시아 화폐 평가 하락으로 제품 원가 증가 원인으로, 또한 중국 대륙 전자 채널 과잉 재고품을 청산하기 위해 가격 인하도 기내 모금리를 줄일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중국은 모두 조단노의 주요 진지, 특히 대륙 시장이다.
일사분기
중국
대륙시장의 매출은 2% 로 증가했다.
회사는
매출액
증가는 주로 두 방면에 있다.
우선 대륙의 문점 조합을 대폭 폐쇄하고 적자 점포 및 적자 가맹점의 보조를 척결하였다.
이 밖에 대륙 시장 의 동점 매출 이 강력 해 일부 는 낮은 기수 때문 이지만, 중국 대륙 의 업무 를 다시 집중 발전시키는 데 있다
상품 조합
.
중국 대륙시장에 비해 홍콩과 대만 지역의 매출이 더 강했다.
이 중 홍콩 지역의 매출은 동기 대비 6% 증가했으며, 같은 점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 대만 지역 매출은 16% 증가했다. 동점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8% 증가했다.
5월12일까지 마감노의 주가가 0.54% 에서 3.73 홍콩달러로 올랐다.
실제로 이 전 실적이 지속적으로 하락한 뒤 조단노는 매장을 통해 수축 및 제품 전환 등 다방면의 전략을 통해 기업 경영 태세를 전환하고 있다.
공지가 1분기, 조단노는 40개 매장을 재감한 가운데 16개가 중국 대륙에 위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단노 이사 유국권 집행은 무득이한 매장을 계속 폐쇄하고 신규 개업매장은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 편의 위치 및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재고에 가는 것도 조단노가 하던 일이다.
지난 3월 말까지 그 재고품은 2014년 말 5.14억 홍콩 달러가 4.52억 항구원으로 줄었다.
재고 총액은 2014년 12월 31일 16% 감소, 역시 작년 같은 날보다 2% 감소했다.
유 국권은 공고에서 2015년 재고 전략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