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강통교 신발 시장 은 3개월 상가 외식 전선 을 여전히 경영한다

2015/5/12 9:30:00 50

온주온주시 신발 시장구두업

  

허난 성

3번 대문의 롤러 문은 통행할 수 있는 큰 구멍을 잘라냈다

3번 문동으로 들어간 후에도 많은 점포가 여전히 경영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2015년 2월 13일부터 법에 의거하여 단속하다

온주

시화재시장, 어떤 단위와 개인은 시장에서 계속 경영 활동을 전개해서는 안 된다.

올해 2월 13일 시장 감독국, 온주시 공안국, 녹성구 성관, 행정 집권국 등 6개 단위가 하통교화 시장 몇 출입구에 관련 통고문을 붙여 놓았다.

이 통보에 따르면 하통교화재시장은 사슴구 정부가 법에 의거하여 단속돼 3월 10일 전에 옮겨야 한다고 요구했다.

그러나 최근 일부 시민들은 신발 시장이 대문을 몇 개나 닫았지만 아직도 몇 개의 문이 열려 있는데 아직도 대부분의 상가가 경영하고 있다고 반영하고 있다.

시장 내의 모든 차류, 인류는 모두 시장 동쪽 수영다리에 집중되어 인근 주민의 정상 통행을 방해하며 교통안전 위험을 가져왔다. 그리고 일부 점포 밖으로 전선을 설치해 소방안전 위험이 존재한다.

과반점 이 여전히 영업 중이다

하통교화시장은 시내 부지런한 도로와 사슴길 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6개의 출입구가 있다.

1호문은 부지런한 길에 위치해 2 ~4호문은 수영다리 길에 있으며 나머지 5 ~6호문은 시장 남측의 반중다리에 위치한다.

기자는 부지런한 길에서 바로 구두감 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1번 대문이 완전히 열리고 철제 방호란이 한쪽으로 옮겨져 벽을 가로놓았고, 바닥에 그림은 ‘출입 불가 ’라는 단행도로 화살표가 그려져 있었다.

기자는 약 10분 정도 관찰해 보았고, 가끔 소형 버스, 전동차, 행인들이 이 이 대문에서 출입하고 보안실내 보안을 막지 않았고, 적지 않은 차량들이 휘말려 있는 가죽 제품들을 싣고 있다.

대입구의 너비가 56미터이기 때문에 차량 교회는 속도를 늦추어 통과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기자는 시장에서 30분 넘게 돌아다니며 거의 ‘ 이미 멈췄다 ’ 라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대부분의 상점은 여전히 문을 열어 장사를 하고 있지만, 손님의 유량이 크지 않아 상점 입구나 상점 안에 한가하게 앉아 객객객이 문을 나서면, 우연히 몇 개의 상점이 거래를 하거나 화물을 운송하고 있다.

이후 기자가 시장에 유괴하여 6동, 11채에 마침내 큰 영화가 폐쇄된 상점을 만났다.

마땅히 많은 일을 하다

바닥, 구두류 상점, 이미 이전 한 수십 개, 상점 대부분이 닫힌 롤 문에 이사 공고 를 붙였다.

여섯 개의 문이 세 개밖에 없다

기자는 이상한 현상을 동시에 발견했다. 1호 대문이 완전히 열렸다. 2호 대문은 약 1.6미터 높이의 철책 울타리를 설치해 행인과 차량 통행을 금지했으나 울타리 오른쪽은 한쪽 문을 열려 1인용 통행에 보안간수 6명, 3호 문은 동소이이여, 철사 롤러 문을 내려놓고 통로를 닫았으나, 롤문 중간에는 커튼을 베어 놓은 채 투명 고무와 플라스틱 봉투를 붙였다. 입구에는 보안보안이 1명 있다.

두 대문 모두 출입, 2번 대문 입구에는'51절 방학 통지'가 붙어 있다. 이 시장은 5월 1 ~2일 방학, 3일 정상 영업, 사인은'온주시 하통교화시장 유한회사 관리 사무실'이라는 이름으로 낙관 날짜는 2015년 4월 27일.

남은 4부터 6번 문은 철사 롤러에 의해 폐쇄되어 통행할 수 없다.

시장 동쪽 수영다리에 위치해 있는 버스와 승용차가 꽉 차 있어 붐비며 길가에도 많은 신혁 상가가 여전히 영업하고 있다.

기자가 이어 구두업 업체에서 원자재 구매를 담당하고 있는 한 친구가 일찌감치 하통교화 시장이 닫는다는 말을 들었지만 현재 약 80%의 상점은 영업 중이며, 자신도 조만간 그곳에 가서 재료를 구매하고 있다고 한다.

상가 는 보증금 을 취소하지 않고 옮길 수 없다고 한다

지난 2월 사슴 성구 시장감관국, 온주시 공안국 사안국 등 6개 기관이 합동 통고해 2월 13일 하통교화 시장을 단속하기로 했다.

공고에서 어떤 부서나 개인은 시장 내에서 계속 경영활동을 전개해서는 안 된다고 특히 강조했다.

현재 3개월이 지나고 있는 하통교화 시장은 여전히 살아 있다. 기자는 아직 이사하지 않은 이유로 무작위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경영하고 있는 상인들을 인터뷰했다.

한 신발 상가 임 여사는 기자에게 하통교 신발 시장 점포의 임대 측에 시건설 그룹, 시의약상업그룹, 시토 특산물 축산물 제품 유한회사, 시일용 잡품 유한 회사, 시부식품 본사 등, 상술업체와 상술업체가 임대계약을 체결할 때, 4만 원에서 10만 원까지 불등의 현금을 보증금으로 냈다.

이 중 두 회사는 이미 보증금을 반환하였지만, 우리는 아직 반환하지 않았는데, 우리는 가면 어떡하지?”라고 말했다. 임 여사는 자신도 시장 관리 사무실에 연락한 스태프를 시험해 봤지만 상대방이 명확히 답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이사도 아니고, 이사도 안 해도 아니야."

옆집에 있는 어떤 구두상 이 사장이 말했다.

이 사장이 인도한 김에 기자가 문을 닫고 있던 상점 대문에 온주의약상업그룹이 발송한 《보증금 반환에 관한 통지 》에 상가 등공하여 검수를 통해 확인한 후 관련 증명서를 수령할 수 있다.

이 사장은 온주의약상업그룹이 보증금을 환불하는 것이 비교적 신속하고, 일부 상가의 보증금 환불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일부 점포 에서 전선 을 설치하여 경영 하다

임 여사는 또 기자에게 고통을 토했다. "작년 12월 말부터 시장이 정수되어 전기가 끊겼는데, 우리는 전등이나 촛불 조명을 주문할 수밖에 없었다. 일부 상점은 바깥에서 전선을 걸어 들어왔다.

올해 2월, 몇 개의 대문이 잇따라 닫힌 후, 우리의 사업은 더욱 크게 떨어지고, 이전의 하루 매출액은 1,2천위안에 달할 수 있지만, 지금은 몇 십 원에서 몇 백 위안이다.

신발 밑창을 파는 황 여사는 방금 이전 작업을 완수하였다.

그는 구상포는 시건설그룹과 체결한 임대 협의로, 상대방은 이미 정식으로 그녀에게 10만 위안의 보증금을 수령하도록 통지했다.

“많은 상점들이 보증금을 아직 가져오지 못했는데, 그것도 여전히 하통교에 남아 있는 중요한 원인 중 하나다.”

나머지 사업가들은 또 통일인원 조직이 이사를 하지 않고 새 가게로 이사 간 뒤 객원, 임대료가 만료되지 않은 등 이들이 여전히 폐쇄된 매장 내에 계속 경영하는 원인이 됐다고 밝혔다.

또 많은 상가가 이사하지 않은 것은 보증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일까? 기존의 경영 상황에 따른 안전 위험은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


  • 관련 읽기

상해: 6000여 명의 달리기 경기가 2015 이녕 중국 10킬로미터 트랙 리그

지방 핫점
|
2015/5/11 17:20:00
96

河北大旱对棉花生产造成影响

지방 핫점
|
2015/5/11 16:43:00
30

维多利亚的秘密为何在中国发展磕磕绊绊

지방 핫점
|
2015/5/9 10:04:00
31

이우우 29명의 흑양공: 월급 이천 매일 독실

지방 핫점
|
2015/5/8 8:52:00
23

광동 혜주 유니폼 공장에서 외국 국적 남자 주문서 제조 가짜 가짜 복장 을 아프리카 로 판매하다

지방 핫점
|
2015/5/7 11:53: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기업 재고품 체화는 어떻게 포위를 풀까?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아 현재 방직 의류 업계의 전반적인 저조로, 인터넷 및 전기 업체의 보급, 새로운 상업 모델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주고 선택을 주며, 전통의상 업계의 생존 공간을 크게 압박하고 의류 업계의 경쟁 수준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