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 '신발의 진위 감정은 난제로 되어 있다.

2015/5/6 15:58:00 32

아디다스신발운동화

3월 21일 현지 신마트 매장을 통해

아디다스

전매점, 요녕 단동 풍 여사는 아이들을 위해 489위안의 운동화를 구입했다. 당시 전매점에서 상응화 번호가 없었기 때문에, 전문점 직원이 알려 등외점 전용품을 선택하여 취급할 수 있었다.

펑 여사는 돈을 지불하고 사흘 후에 운동화를 반납했다. "그런데 아이가 며칠 안 신으면 왼발에 피가 나고, 뒤꿈치도 눈에 띄는 마모자국이 있다"고 말했다.

펑 여사는 신발의 꼬리표가 찢어진 후 신발의 밑부분에 신발을 신고 하루만에 마모되었다는 것을 자세히 살펴보았고, 이 봉여는 이 신발의 진위를 의심했다. 그녀는 전문점 사이에서 상품 조정 기간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했다.

그러자 풍 여사는 3월 28일 상가에 연락하여 감별을 요구했다

운동화

진위.

모르지만, 몇 번의 연락처, 제조사, 소비자의 조율 부서, 그녀는 이 신발이 아디다스의, 진심이 어려운 문제임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처음에는 풍 여사가 신마트 사장에게 문의했다. 이 사장은 그녀에게 “ 너의 이 신발을 가지고 가서 감정할 가치가 없다.

검사비는 1000여 위안을 들여야 한다. 신발에 대한 검사도 훼손적이다.

펑 여사는 좀 관여했다. 이렇게 되면 새 신발은 신으면 안 된다. 이천 위안에 가까운 손해를 볼 가치가 없다.

이대로 포기하려 했던 펑 여사는 신발통에 제공된 아디사 400 히트폰을 헤치고 가게 되면 백화점 매니저가 말한 비용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공장가는 “백화점 전문점을 통해 구입한 상품이라면 정품이라고 보증할 수 있다 ”고 답했다.

풍 여사 의 여러 차례 요구 하에 공장 은 풍 여사 에게 만약 풍 여사 가 굳이 감정 을 요구한다면 현지 부문 에서 서면 자료 를 구할 필요가 있다.

3 월 28일 펑 여사는 현지 공상과 소협 부서에서 고소하고 상공업자 부문을 통해 공장에 서면 자료를 작성해 상품을 정품의 증명 서류를 제시할 것을 요구했다.

지난 5일 이후, 풍 여사는 아디에게 전화를 걸어 상담 결과를 냈고, 품질 감정 부서의 발송주소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상공업자 부서가 그들과 소통하는 이번 전화는 기록이 없어 이 일을 몰랐다고 한다.”

이에 앞서 펑 여사는 현지 소비자협회를 통해 위권을 유지하고 소협 스태프들에게 전화가 장거리 전화를 할 수 없었는데 나중에 펑 여사는 즉시 자신의 휴대폰을 이용해 소협 스태프들에게 전화를 걸었다.

"영업청을 통해 통화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공장인들은 며칠 동안 계속 우리쪽 공상부와 연락이 안 되며 여러 차례 미뤄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4 월 6일 펑 여사는 소협 상담을 하고 소협 스태프들은 또 신마트에 운동화를 제출하고, 백화점에서 지적재산권 법률부문에 직접 보내도록 건의했다.

펑 여사는 이전에 백화점 사장이 묘사한 감정비 문제를 감안하여, 그녀는 백화점에서 운동화를 공장에 감정한 건의를 인정할 수 없었다.

만약 백화점에서 신발을 진화로 바꿨다면, 공장가가 상품을 정품의 결론을 얻게 되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에 근거하여 소협 스태프는 펑 씨가 제공한 효율적인 공장 주소에 따라 직접 물건을 보낼 것을 건의했다.

뜻밖의 것은 펑 여사의 전화가 주소에 쓰여 있는 상하이 무역 광장을 확인하고 있는 것은 아디다스의 지식재산권 법률 부문이 아니다.

펑 여사는 뒤이어 주소 위의 책임자와 인수인계자의 전화를 걸어 이 매장이라고 알려졌다.

펑 여사는 또 아디슈즈가 진위를 감안하고 주소를 확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바로 말을 바꾸어 말하자면,"맞아, 여기 999사무실이 하나 더 있는데, 아디사야."

이런 주소를 어떻게 하라고.

그들이 감정한 후 제공한 감정 보고서를 보내면 어떻게 사람을 신복시킬 수 있습니까?

그동안 장사꾼들의 태도가 반복되면서 펑 여사가 분개했다.

펑 여사의 여러 차례의 주동위권 이후 신마트 백화점 사장은 펑 씨에게 전화해서 “ 이 신발은 교환할 수 있다.

우리는 아디회사와 소통하고 상공상과 소협 부서가 모두 도랑을 통과하여 모두 동의했다.

당신도 일을 그렇게 복잡하게 할 필요도 없고 문제를 해결할 수도 없고, 물러서려면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미 일단락된 펑 여사는 사장의 권유를 듣고 더 이상 권력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반품도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 이러면 다시 감정하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다음날 내가 그를 찾아갔을 때, 이 사장은 교환하는 것을 동의하지 않았다.

태도가 바뀌는 것도 매우 강경하다."

펑 여사는 아디의 이 신발의 진위와 품질 문제를 조사하고 하루 신발을 신는 데 대해 믿을 만한 진위 감식 부서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지난 4월 21일까지 펑 여사는 아디다스의 전화를 받았고, 신발을 공장에 보내는 것을 제안했지만, 펑 여사는 또 이런 감정에 대해 “개인에게 이 신발의 진위를 감안하면 공장이 감정할 수밖에 없는 것일까 ”고 의심했다.


  • 관련 읽기

'오므슈즈 '구두시의 신총이 되다.

구두시장
|
2015/5/5 11:45:00
80

진강 신발 공장 은 창출 을 위해 모조 인 나이크 ’ 두 남자 가 이송 기소 를 당했다

구두시장
|
2015/5/5 10:53:00
70

무레슈즈 강세 컴백 패션권

구두시장
|
2015/5/5 10:38:00
37

户外企业发展艰难 “外拓”转为“内守”

구두시장
|
2015/5/5 9:29:00
28

유아 전용 하이힐 시련 상인 양지

구두시장
|
2015/5/5 9:02: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 각종 신발 발 어떻게 해 작은 테크닉 Get 쉽게

여름이 되면 처녀들이 신발을 신으면 특별한 머리가 크고 신랄한 문제를 만나게 된다. 바로 신발은 늘 발을 갈고, 옅은 구두, 샌들, 인자 질질 다 맷돌, 딱지가 닳고 나면 딱지가 굳어지면 딱지가 굳어진다.신발은 발걸음을 쓰지 않고, 작은 편은 큰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