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5대 단말기 판매 기교를 잡다
“거래를 성사시킬 수 없는 판매는 없고, 안내원의 방법과 전략이 옳지 않다.”
이것은 판매 업계에서 자주 퍼지는 말, 판매의 목적은 거래를 촉성하는 데 이르는 것이다.
단말기 판매
목적.
단말기 판매 공략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본문은 훌륭한 판매원의 단말기 판매 공략 5단계!
훌륭한 판촉원이 되려면 어떻게 더 좋은 단말기 판매를 할 것인지 다음의 몇 가지를 알아야 한다.
병법은 준비가 없는 싸움을 하지 않는다.
판매로 말하자면 도리도 마찬가지다.
처음 데뷔한 세일즈맨들이 일반적으로 오구간을 가지고 있는데, 판매가 능숙할 줄 알았는데, 사실 전혀 그렇지 않다.
그 때 우리는 한 달 가까이 육성해 제품 지식부터 고장 분석까지 기업 역사부터 판매 기교까지 각 코너마다 반복 연습을 반복해서 거꾸로 가는 것으로 기억된다.
그때 우리 동료들 사이에는 늘 서로 놀림을 해서 우리가 로봇이 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당시에 최고의 음악 효과를 맞추기 위해 고객이 참석하지 않았는데, 나는 한 개의 버튼의 반복 실험을 위해 일주일 동안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었다.
매번 자신이 휴식할 차례가 되면, 나는 항상 매장에 가서 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장을 조사해 보면 속셈이 있다.
현재 고객들은 늘 판매원을 착오가 좋아하는데 어디가 얼마나 싸고 어디 또 얼마나 할인되었는지 알 수 없다면, 고객을 상대할 때 매우 수동적 일 것이다.
둘째는 다른 판촉원의 기교를 배워 볼 수 있다. 오직 각가의 길고, 네가 정련할 수 있다면 금신에 실패하지 않을 수 있다!
현재 판촉 기교를 소개하는 책들이 많은데, 기본적으로 판촉원 대객이 적극적인 열정을 말할 수 있다.
그러나 현실에서 많은 판촉원들이 그 안에 있는 정수를 알아볼 수 없고 열정은 웃음이 가득할 줄 알고 말을 주도해야 한다.
사실 이것도 잘못된 것이고, 무슨 일이든 지나친 열정은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열정은 단순히 외부 표정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만 해야 한다.
소위 정성 소위, 금석은 피한다!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진정한 진실은 고객이 생각하는 것으로, 기업의 제품으로 그들을 만족시킨다.
수요
이익을 얻게 하다.
나는 항상 아래의 세일즈맨에게 경쟁이 이렇게 치열하고, 단순히 고객에게 상품을 중복시키는 것은 분명 안 된다. 정보폭발의 연대에 어떻게 해야만 고객에게 기억할 수 있는지 기억해 주고, 당신의 제품을 기억해, 상상을 배워서, 화병을 배우고, 절실한 이익을 느끼게 한다.
나는 지금 세일즈맨 하나가 이 방면에서 매우 훌륭하게 하고, 매우 열심히 생활하고, 그것을 판매로 활용한다.
간단한 예를 들어 우리는 신형 전기 압력솥을 내놓았고, 그것의 특징은 안전, 전기, 환경 보호이다.
그는 아주 특성을 가지고 있다. 먼저 고객에게 잔소리를 하고, 지금은 가스로 왜 비싸냐, 전기를 쓰면 속도가 느려, 고객의 공감을 얻고, 이어서 말머리를 돌리고,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에게 돈을 주고, 이 제품을 썼는데, 이 제품을 어떻게 절약하면 한 달에 얼마를 절약할 수 있다.
결국 고객은 기뻐서 제품을 사러 갔다.
판매는 정합 자원의 과정이다. 어떻게 각종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판매 실적에 대한 도움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판매 일선에 서있는 판촉원이라는 점도 중요하다.
우리는 길거리에서 사기꾼을 만나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지만, 그 중에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통속적인 부탁이 있는데, 그의 중요한 역할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위법적인 일을 할 수 없지만, 우리는 중간에서 계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세일즈맨 할 때, 항상 하나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그것은 동료와 함께 스프링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구매 의향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가격이나 다른 어떤 질문에 끼어들 때 나는 항상 점장님을 모시고 도와준다.
우리가 확실히 그를 중시하고 지도자가 모두 나서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지도자가 더 작은 혜택을 주면
고객
일반적으로 계산을 할 수 있다. 자주 시련이 없다. 물론, 지도자가 없으면, 아무나 임시로 지도자를 방문할 수 있다.
고객의 허영심과 애욕이 작은 이득을 만족시키는 나쁜 버릇이다.
판매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물끄러미여서, 벼락치락에 맞지 않는다.
내 경험에 따르면 판매 현장에서 고객이 머무르는 시간은 5 -7분으로 최선이다. 어떤 판촉원은 눈치를 살피지 못하고 고객이 구매 의사를 사로잡을 때 판매를 촉진하지 못하고, 여전히 쉴 새 없이 제품을 소개하며 판매의 실패를 초래했다.
그래서 반드시 우리의 사명을 명심해야 한다.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이 상품을 소개하든 다른 노력을 하든 결국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다.
그래서 판매의 가장자리에 도착하면 곧바로 사고를 조절하고 긴급브레이크, 계약을 시도해야 한다.
일단 좋은 기회를 놓치면 고객의 욕망을 다시 뽑아야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갓 입문하는 판촉원이 가장 쉽게 저지르는 잘못이다.
많은 판촉원들이 판매를 달성하고 곧 한숨을 돌리고, 심지어 고객을 떠나 자신의 일을 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이것도 심각한 실수를 범했다.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이 가장 중요한 자원은 다른 것이 아니라 인맥이라고 말한다.
판매상에는 새로운 고객을 개발하는 원가를 개발하는 것은 오래된 고객의 원가를 유지하는 27배! 오래된 고객이 가져온 장사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가 세일즈맨 할 때, 이미 거래된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매우 주의하고 있다. 이것도 나에게 두터운 보답을 가져다 주었다.
사실 하는 것도 간단하다. 열심히 가방을 싸 주고 정성스럽게 작별 인사를 하고, 바쁘지 않다면 엘리베이터 입구까지 보낼 수 있다.
때로는 보잘것없는 행동이 고객을 감동시킨다! 한 번, 나는 세일 상품을 고객에게 주는 것을 잊어버렸는데, 그가 이미 백화점 문을 나섰는데, 나는 즉시 선물을 들고 뒤쫓았고, 숨을 헐떡이며 그를 따라갔을 때, 고객의 감동은 정말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이 고객은 나중에 나에게 많은 사업을 소개해 주었고, 우리도 좋은 친구가 되었다.
내가 지금 서비스하는 기업도 그가 소개해 왔으니, 물론, 이것은 모두 뒷이야기다.
- 관련 읽기
- 정책 법규 | 방직 의류 제품 검사 검역 비용 감면 은 연말 까지 계속된다
- 뉴스 정보 | 유계는'중국 남방 PU 가죽 소재지'로 만들어진다.
- 신발 속달 | 아르헨티나 남자 농구는 이녕 & Nbsp 재계약을 희망한다; 양측
- 뉴스 정보 | 지난 5월 방직 기계업 매출이 동기 대비 상승했다
- 재경 요문 | 인민폐 대외 채권 시장을 개방하다
- 경제 정책 | 중신부: 중소기업 획형 제도가 곧 상보될 것이다
- 재경 요문 | 탈락 산능 절강 날염업은 전국 7할을 차지한다
- 부 이야기 | 늑대 일곱 마리 가 20년 동안 ‘ 늑대 토템 ’ 을 썼다
- 의류 경영 | 의류점 국경절 세일 어떻게 경품 을 잘 할 수 있을까
- 특제 취재 | 생활은 사업에 납치되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