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증권법 》 은 등록제 호항을 보호하기 위해서 개정할 수 있습니까?

2015/3/16 13:03:00 24

《 증권법 》 등록제회사 등록

이크강 총리가 양회 위에서 한 《정부 업무 보고 》, 《주식발행 등록제 개혁 실시 》에 따르면 올해 중국 주식시장의 중요한 업무가 될 것이다.

소강 주석은 양회 표상을 보면 등록제 개혁을 실시하는 등 ‘ 증권법 ’ 이 개정되면서 신규 증권법 ’ 이 본격 실시되면 등록제는 시행될 수 있다.

그러나 신규 증권법은 등록제 개혁을 위해 호항하는 것은 투자자들의 관심사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등록제 개혁은 IPO 심의권을 거래소에 내려놓을 뿐만 아니라 기업 IPO 가 출시할 문턱도 크게 낮춰 적자 기업의 상장을 허용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IPO 사의 품질이 더 떨어질 것이라는 걱정을 하지 않고, 더 많은 쓰레기회사가 주식시장에 넘길 수 있다.

이를 위해 투자자들은 현재 개정하고 있는 증권법에 대한 기대가 충만하며 새로운 증권법 (증권법) 을 등록제 개혁 보행 호항을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증권법 개정은 등록제 호항을 보호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매우 연루된 문제다.

등록제 개혁의 성패는 물론 투자자들의 실익에 관계된다.

전국인대재위원회 부주임위원 윤중경은'양회'에서'증권법'이 개정된 담화에 대해 보면 증권법'의 개정은 5대 문제를 주요 해결한다.

주식 발행 등록제 개혁, 다차원 자본시장, 완벽 투자자

보호 제도

증권 업계의 혁신 발전을 추진하고 사후 감사를 강화하다.

더 상세한 내용이 부족하기 때문에 증권법 개정은 등록제 보행제 호항의 중임도 수수께끼다.

반면 필자의 견해로 ‘증권법 ’은 등록제 개혁 보행 호항을 개정할 수 있을지 관건은 세 방면의 내용에 달려 있다.

우선 ‘ 증권법 ’ 의 수정은 현행 주식시장제도의 완벽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다.

예를 들어 현행 《증권법 》의 규정에 따르면 주식이 상장된 조건 중 하나는 바로 ‘ 공개 발행한 주식 총수의 25% 이상, 회사의 주식 총액은 인민폐 4억원을 넘어 지분을 공개하는 비율은 10% 이상이다.

바로 이런 규정으로 상장회사의 ‘ 한 줄기가 크다 ’ 를 초래하고, 크기가 큰 존재로 인해 주식시장이 대소비 인출기가 되었다.

만약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등록제 아래에서 더 많은 크기가 주식시장에 와서 돈을 인출할 것이며 주식시장의 출혈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이에 따라 증권법 개정은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고, 조립된 제도 측면에서는 크기 비감량을 한층 더 규정해야 하며, 예를 들면 실적 적자 회사의 대주주 및 고관은 지주 주주가 25% 까지 낮았을 때 지주주가 대종 거래나 장외협의를 통해 양도할 수 있는 방식을 일회적으로 양도하는 다른 법인에게 양도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기업이 아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주주주와 관련해 이미 금매미가 탈출되었거나 대주주가 손을 떼고 나면 공짜로 시장에 남겼다.

그 다음으로, 《《

증권법

>의 수정은 반드시 위법 범죄 행위에 대한 처벌 능력을 확대해야 한다.

윤중경 부주임위원이 밝혀낸 정보에 따르면 증권법 개정은 사후 사후 확대될 것이다

감독

.

하지만 그까짓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시장 감독관으로 볼 때 단지 사후 감독에 한정된 것만으로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불법 범죄 행위에 대한 조사가 확대되지 않는다면, 이런 강화 중사감관은 노민상재로 인한 어떠한 징벌범죄의 역할을 할 수 없다.

사실상 사후 관리를 강화하는 것은 일종의 수단일 뿐, 한 과정을 거쳐 위법범죄 행위에 대해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등록제 개혁을 추진하는 상황에서 온갖 허위행위를 배제하지 않으면 더욱 보편적으로 포장 상장이 더욱 창궐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새 증권법 은 사기 상장자 를 직접 퇴장하고 투자자 손실 을 배상하고 가짜 조작자 의 형사 책임 을 따져 가짜 조작자 의 재산 을 탕진하고 탄탄하게 입혀야 한다.

이는 《증권법 》도 대처하는 형법 개정을 포함해 등록제 호항을 위한 필요한 조건이다.

또 증권법 개정은 투자자의 합법적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야 한다.

윤중경 부주임위원이 밝힌 정보에 따르면 신규 증권법은 전문 투자자 보호 장절을 늘린 것은 긍정적인 일이다.

그러나 투자자 보호는 투자자 적절한 제도 건립, 선기 배상 제도에 한정돼 신규 공개공약과 현금분배제도, 주주 파생소송제도와 대표소송제도를 완화하면 직면단체소송 제도가 불가능하다면, 이런 투자자 보호는 절름발이 될 것이며, 신규 증권법'도 등록제 보좌제의 중임을 감당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고명덕: 국기업개혁은 전면적으로 우시 시의 기초를 추진하는 것이다

상장회사
|
2015/3/14 18:33:00
24

천홍 상가가 2014년 연보를 통해 주권 격려 계획을 종지했다

상장회사
|
2015/3/13 13:29:00
22

등록제: 중소회사 향상 품질

상장회사
|
2015/3/12 21:29:00
24

경동 금융 2분기 사모 공모

상장회사
|
2015/3/12 19:50:00
32

茵曼或成淘品牌上市的“第一枪”

상장회사
|
2015/3/12 17:15:00
9
다음 문장을 읽다

환시: 유로구 성내 융자 새로운 방향

출항하여 인민폐 채권을 발행하는 것은 많은 내륙 기업이 선택하고 싶은 융자 방식 중의 하나다.홍콩지역 은행 자금 원가가 부단히 증가함에 따라 내륙 기업을 유치하여 간식 부채를 발행하는 원가 우위에 도전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