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디자인 은 본토화 에 착수 하여 복사판 표절 을 하여 독립할 수 없다
다른 사람 의 돈 은 중국 설계 를 강하게 할 수 없다
소비자 의 의식 을 ‘ 각성 ’ 으로 최근 의 일 이다
복장 시장
디자인도 본토의류업체에 의해 전대미문의 고도가 올라왔다.
하지만 디자인에 대한 중시는 의류 시장의 동질화를 반전시키지 않은 현상에 반해 반면에 베끼면 성장하는 국제급패션 브랜드가 본토기업의 본토기업의 원래 부정한 디자인'삼관'이 더욱 비뚤어지고 있다.
‘유럽에서 유행을 이끄는 순진혈통 ’을 확보하기 위해 기업인들도 ‘혈본 ’을 부쉈다. 초판판의 자금 문턱을 끊임없이 끌어올려 ‘날뛰는 ’으로 바리 현장으로 달려갔다.
디자이너
그룹 역시 원래부터 청일색 국가인들이 ‘유럽 톱 디자인 팀 ’으로 바뀌었다. 의상 업체의 디자인 총감도 영미일한에서 온 양면도 늘어나고 있다. 그래야 모래사장에서 찍히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 같다.
의류업체 사이의 눈짓으로 익살놀이를 하고 있지만 단말품의 동질화는 완화되지 않았고, 변함은 이전의 ‘동대문 ’을 지금의 기범희로 바꾸었다.
이에 대해 필자는 감회가 깊다.
기범희의 개머리, MOSCHINO 의 스폰지밥 등 개성이 뚜렷한 브랜드 제품은 거의 놀림의 가장자리에 놓여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돌아다닐 때 많은 기범희의 개머리 패턴을 본 것은 자세와 다른 각도에서 대소복 브랜드 신일기 제품으로 고문된다.
표절풍도 중국 오리지널 디자인의 희망 디자이너 브랜드에 파급됐다.
각 대형 디자인 대회에서 본 눈에 익은 메이커 레이블을 제외하고는 앞서 장장장장과 귀중한 협력금도 패셔니스타 디시가 베껴 베껴 베끼고 있다. 그 출시된 알렉산더 맥쿤관, 크리스티 루브토는 절대 360도 무사각으로 베껴 쓴 대박의 경례다.
얼마 전 길승은 알리바바 직원들이 산채 날개 맨투맨을 신고, 원창설계를 모독하고, 둘러싼 군중들이 그녀를 대신해 불평을 안지 못하고, 실제로 상처를 입은 걸 발견한 원래 일본 디자이너 미하와이어로다.
각 브랜드, 각 디자이너들이 베껴진 뒤 원창과 베끼고 베끼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그러나 이 라인은 우리가 볼 수 없는 곳에서 끊임없이 돌파했지만, 수법은 점점 은폐하고 있다.
국제 유명 브랜드에서 소규모 브랜드, 본토
브랜드
베끼를 통해 터미널 디자인을 풍성하게 하는 동시에 국가인들의 세계 브랜드관을 끊임없이 끌어올리고 있다.
본토브랜드는 초판의 집착에도 불구하고 남의 돈을 정말 강력한 중국 디자인을 만들 수 있을까?
필자는 주변의 친구들에게 불평을 많이 듣는데, 백화점의 의상 스타일은 확실히 눈이 어수선하지만, 실제로 입어 보니 마음에 들지 않는 옷을 발견했다.
미국인들의 미적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 이성의 귀환에 따라 기업은 어떤 디자인과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를 붙잡아야 합니까?
인터넷 기술 의 진보 는 확실히 각국 소비자 의 패션 관점 을 끊임없이 끌어들이지만, 민족 취향, 피부색 체형, 문화 배경 은 다르다
패션
다른 국가와 지역에는 우리 민족의 해독과 표현에 부합하는 것도 그동안 본토의류 기업이 외래브랜드에 대한 충격을 대처할 때의 장점이 있는 곳이다.
경쟁이 치열한 중국 시장에 직면하고, 본토의류기업은 세계의 패션을 이해하면서, 본토소비를 벗어나 디자인을 이야기할 수 없다. 거액을 파리에서 베끼는 판보다 고객과 시장을 연구하고, 고객의 취향과 습관에서 출발해 자신의 제품의 디자인 경쟁력을 형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 무심코 디자인한다면, 당신은 한도의사의 용기를 내주세요: 당신이 한국에 갈 시간이 없다면 한도의집으로 오세요.(베껴야 할 판은 다 베꼈습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명원컵·국제가산 방직품 창의디자인 대회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다
- 겉감 | 카드를 빼앗다‘쌍십일’이 곧 다가오니 방직 시장이 이상하게 뛰어든다!"주문 조수"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 시세 분석 | 성수기 종말, 올해의 방직 시세가 약세가 계속되며 후속은 어떻게 이어질 것인가?
- 설비 조립 | 2019년 중국 방직 기계 산업 시장 현황 및 발전 추세 분석
- 겉감 | 상태방직(01382.HK): 이사국 회의가 중기 실적을 심의할 것이다.
- 겉감 | 신향 은 개구 에서 녹색 방직 의류 산업 최고봉 포럼 을 개최한다
- 겉감 | 방직과 공업의 동기 대비 속도를 높여 이 업계는 주목할 만하다
- 겉감 | 연발 주식 (02394): 연발 집단 해제 및 재질압 3500만 주
- 겉감 | *ST 캐리 (02072): 법원 재판 허가 호명 취소 계약 분쟁 철회 회사 기소
- 겉감 | 상산 북명 (00158):
- 《성장 》 에서 백백합과 강의 소영 의상이 매우 문예 이다.
- 스웨터에 목도리를 매치하면 가장 문예 가 내린 날에 이렇게 따뜻하게 입는다
- 모직물 외투가 마침 디자인을 입는 유행이 출중하다
- 러시아 공주 울리나 세리엔코 춘하 고정제 시리즈 발표 복고 우아
- PTA 또는 반탄 복구 시세
- 설날 전에 면사가 어떤 추세를 보일지 모른다.
- 정 면 선물 파란 이 면 시 가 가면 강요 등 명절 이다
- 중국식 거짓말 (너무 센스 있다!) 각종 유명인 아이들의'웅덩이 '행위!!!
- 일부 중개전기 상주가 실지를 되찾다
- 중앙은행의 방수: 늙은 주주들이 이불을 덮는 것은 그야말로 구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