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전 '성시장 세일: 금값 신년 9% 상승
복잡하고 복잡한 추등 요인에서 각국의 중앙은행이 잇따라 ‘ 확대 모집 ’ 을 가장 유력한 요소로 여겨져 시장이 예상한 ‘화폐전 ’이 업그레이드된 가운데 황금은 바로 새로운 상승을 맞는가? 화폐난국에서 달러가 동등할 수 있을까?
금값
새해 폭등9%
2014년 초반의 시장과 다름없는 모습을 보이며 새해 이후 금시가 갑자기 ‘송아지 ’로 다가왔다.
데이터는 23일까지 마감돼 뉴욕 시장 황금선물 가격보가 1온스당 1292.6달러로 1300달러의 정수 관문을 기록했다.
"현재 상황으로 보면 일련의
위험
충격 이후 시장은 여전히 그리스 대선을 기다리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유로구에서 벗어나는 중대한 위험 사태를 거부하기 전에 투자자들이 1300달러 이상의 금값에 대해 신중하게 보인다.
상해의 한 선물 회사 분석사 왕림이 말했다.
잇따른 위험 사건에 따른 충격, 피험 품종 황금은 이미 역습.
뉴욕 시장 황금선물 가격이 올해 들어 누적 상승 9.3% 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저조한 추세를 일소하며 신년 들어 온 상품시장도 같은 기간 대종 상품가격을 추적하는 CRB 지수가 크게 6% 하락했다.
업계 인사들은 지난 1월 황금 시장이 2012년까지 급등했다.
당시 중동 지역의 지연 정치 위기 및 시장의 강력한 예상 미연축은 제3차의 양화 완화 정책을 내놓아 금가가 1600달러, 1700달러를 연쇄시켰다.
국제 금값이 급등하여, 국내 투자자의 절전'금 사기 '비용도 대폭 상승하고, 기자는 상하이 여러 금점으로부터 알고 있으며, 현재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금장식품
가격은 이미 매 그램 330위안 안팎으로 2014년 말보다 10% 가량 상승했다.
금값 이나 화폐전 에서 기초 를 쌓다
특히 금본선이 크게 오르고 있는 가운데 각국의 중앙은행의 대수 (大) 는 종종 금시의 의외로 화폐전 논란이 계속되며, 화폐의 경쟁적인 평가 추세가 금시의 큰 힘이 될 것으로 주목된다.
"스위스 중앙은행의'수십 년 가장 의외'의 정책은 시장에서 표지성 사건으로 여겨졌다."
장서박사는 과거 스위스가 유로원의 환율한치를 구매해 버틸 수 있는 정책을 통해 스위스 중앙은행이 유로와 스위스 중앙은행의 규제를 취소했다고 발표했고, 시장은 유럽중앙은행을 맞이하는 루즈의 루즈정책을 앞당겨 ‘출구 ’를 촉구했다.
유럽중앙은행은 이후 매달 600억 유로의 완화 정책을 내놓고 현재 중미, 유럽, 일 등 주요 경제체에서 이미 일과 유럽의 관솔한 대루 태세를 이루고 있다.
이와 함께 유럽과 스위스 등 중앙은행의 정책은 최근 인도, 덴마크, 캐나다 등 중앙은행도 금리 인하를 선언한 가운데 인도는 25개 기점을 낮추겠다고 선언했으며, 시장은 연간 수차례 이자를 낮추고, 시장이 주목하는 덴마크 중앙은행은 일주일 안에 2도 이자를 낮추고, 정기예금 이율을 기록에 올리는 마이너스 이율을 기록했다.
“ 각국의 중앙은행의 경쟁이 완화되는 것은 화폐의 가치 저하를 의미하는 것이다. 이것은 ‘ 궁극화폐 ’ 라는 황금에 대해 의심할 여지없이 강한 흡인력을 가지고 있다. ”
황금 시장의 밑부분이나 각국의 ‘ 화폐전 ’ 에서 바둑을 쌓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2015년 금시에서 가장 이공적인 미연저장이자 또는 연기될 것으로 전망된다.
“ 경제를 자극하는 간단한 방법은 본폐의 평가절하를 초래하는 데 적지 않은 경제체가 화폐 평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경제가 지속적으로 강해지면 다른 경제체는 여전히 약해져서 미연축의 증가 속도를 끌어들일 수 있다. ”
고성분석에 투항하다.
‘ 단도직입 ’ 은 아직 시련을 기다려야 한다
투자자로서는 금시의 문을 열어 지속할 수 있을까? 화기 은행이 발표한 보고서는 현재 황금 가격이나 바닥이 완료되었고, 모근 대통 대종 상품 예측보고서도 주식, 환시 등 시장이 피험 수요를 가져오기 때문에 2015년 황금 시장은 어느 정도 보답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수의 분석사는 금값이 빠른 반탄 시세를 완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금 투기 자본의 ‘풍향표 ’로 1월 이후 세계에서 가장 큰 황금 ETF 펀드 SPDR 재창량 총체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23일 재창자 741.65톤으로 연간 증창 30톤을 넘어섰으며, 여전히 후기 추세를 잘 보고 있다고 밝혔다.
“조만간 투자자들은 그리스 대선 및 미연저장정책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장서는 그리스 대선과 그 후 정치 바둑이 시장에 큰 교란을 끼칠 것으로 보이며 그리스가 유로구에서 직퇴할 가능성은 여전히 작지만 다른 정당 집권 및 정책의 ‘ 들볶기 ’ 가 시장에 다른 충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상 금값이 크게 오르자 투자자들은 금시의 투자 조작을 보편적으로 느끼고 있다.
"금가 일파동폭이 걸핏하면 6%에 달하면서 투자 조작의 난이도가 크게 늘어날 것이다."
심강 상하이 황금거래소 부사장이 말했다.
장서는 시장투자를 대폭 파동시에서 투자하는 투자를 선택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예를 들어 역사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황금 ETF 의 창고변동을 관찰할 수 있다면, 황금 ETF 햄프가 증가하면 피험 감정이 올라가고, 많은 황금을 추격하는 위험이 상대적으로 적고, 반대로 위험이 크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대학생이 회사를 설립하고 연구를 하지 않는다 & Nbsp; 9일; 파산; 9일
- 정책 법규 | 파키스탄 방직 기업이 은행 대출을 받다
- 창업의 길 | 창업: 열정 & Nbsp & Nbsp; & Nbsp
- 정책 법규 | 인도 출범 조치 는 의류 기업 이 정상 운행 을 돕는다
- 창업의 길 | 超有生意头脑 五万元转得五亿元
- 뉴스 정보 | 조사에 따르면 3대 경편산업 집단 표현이 양호하다
- 부 이야기 | 기한이 지난 잡지 도 월 만 원 을 버는 것 이 드물다
- 캐주얼 | 2010 비범한 패션 인물 시상식 찬란하게 선보인다
- 부 이야기 | 농촌 젊은이들 은 버드나무 가지 로 천만 원 을 벌었다
- 업종 엘리트 | 자신의 심상치 않은 인생 경력으로 창업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