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건림담 만다전형 N 종 가능
만달그룹과 만달그룹이 상업부동산을 전환하는 데 앞서 3차 전형에 비해 4차 전형 범위가 넓고 힘이 더 커지고 미래 발전방향을 대표하는 새로운 업그레이드라고 왕건림은 지적했다.
그렇다면 1조억의 조달은 무엇일까? 전형 후 만달은 도대체 어디로 향하는 것일까? 현재의 개념과 지표만으로도 외부는 여전히 잘 보이지 않는다.그러나 왕건림을 돌아보니 요즘 언행이 하나 둘 정도였다.
서비스업 전형
이번 왕건림은 만달의 내용이 바뀌어야 하는데, 만달은 부동산 위주로 서비스업 위주의 기업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는 바로 한 해 동안 왕건림이 계속 말과 하고 있는 일이다.지난 2014년 12월 왕건림은'생활소비 및 문화엔터테인먼트 종합 플랫폼 공급업체'에 전형을 선언했다.
이번에 왕건림은 만달의 발전 경로를 명확히 명시했다. 2020년까지 상업, 문화 관광, 금융, 전기 상업상의 기본적인 4대 판괴를 형성하여 철저히 업그레이드를 실현해야 한다.그는 2020년까지 만다그룹 서비스업의 소득, 순이익은 65% 를 넘어 부동산 판매, 순이익은 35% 보다 낮다고 지적했다.
1988년 만달그룹을 창립하고 있으며 현재 상업 부동산, 고급 호텔, 문화 관광, 연쇄 백화점 4대 핵심 산업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부동산 산업의 박리 시대에 따라 왕건림이 급호했고, 만달은 지산화에 간다.
2014년 만달그룹의 비부동산 업무 수입의 증속은 처음으로 부동산을 넘어섰다.만달그룹의 1월 17일 발표한 2014년 실적에 따르면 상업부동산 매출수입은 1601억 5000만 원으로 전년 대비 26.8% 증가했다.문화그룹의 수입은 341억 41억 4천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32.3% 증가했고, 만달백화점 수입은 256억원으로 지난해보다 65.3% 증가했다.
왕건림은 문화관광, 금융산업, 전자상거래 등 세 가지 서비스산업을 더 빨리 발전시키겠다는 지적을 중시하고 있다.
그중 전기상들이 만달의 ‘ 구명볏짚 ’ 이 되고 있다.사실상 상업부동산이 12월 하순에 출시되기 전야, 만달은 이미 전기상들을 비상 상장 플랫폼으로 옮겼다.
2014년 7월 왕건림은 만달이 전력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이달, 텐센트, 바이두와 전략 협력, 전자상회사 설립.
만달은 올해 두 해외 인터넷 투자 기금 10억원을 도입하고 TCL 그룹과 인터넷 응용 및 서비스 플랫폼에서 협력했다.
하지만 왕건림 개인에게 문화 관광 업무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만달은 현재 무석 하얼빈, 청도, 합비, 남창, 서쌍포판, 무한은 8좌로 건설된 만달성, 그중 무한 프로젝트에 이미 개업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만달은 2013년 말 호북, 베이징, 강서, 안휘, 심천, 청도, 무석, 절강과 남경 등을 각각 수매했다.
금융 판넬, 만다의 포석은 비교적 저조해 보인다.그중 가장 잘 알려진 새로운 조치는 조만간 빠른 돈에 대한 인수다.만다는 이를 빌려 빠른 돈을 핵심으로 하는 인터넷 금융 생태고리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왕건림은 지난해 7월 12일 반기 회의에서 만달은 2014년 3분기 금융그룹을 설립할 계획이며 자본 300억의 재무회사를 설립하고 다른 금융업에 투자할 계획이며 100년생수 4.2373% 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국적기업
환갑의 나이에도 왕건림은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이번 한 번 그는 이 거대한 바퀴 중국을 해외로 향한 것이다.
“내가 꿈이 하나 있는데, 만달을 세계 슈퍼기업으로 데리고 세계 일류 다국적기업이 되는 것이다.”지난해 12월 20일, 언제 퇴직할 왕건림을 묻는 것도 그렇다.
다국적 기업으로 지정할 때 왕건림은 2020년까지 1조 자산, 6000억원짜리 수입, 600억원의 순이익, 그중 20%의 수입은 해외에서 나온다.
왕건림은 그동안 해외 투자가 문화산업과 관광산업의 인수를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를 위주로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사실 2012년 5월 만달은 미국 AMC 를 26억 달러로 인수한 뒤 왕건림은 전 세계 경주마에 나섰다.2013년 6월에는 약 10억 파운드가 영국 최대 호화 유람정 제조사 성석과 런던 핵심 구역을 수거했다.
2014년 만달은 더욱 해외 확장의 발걸음을 가속시켰다.조달은 1월 24일 20억 ~30억 파운드를 영국에서 도시 개조 사업을 전개한다고 발표했다.6월에는 스페인 마드리드 지표를 2억 65억 유로 인수했다.12월 3일 모스크바 시장은 만달에 약 100만 평방미터의 지산으로 2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말했다.12월 18일, 왕건림이나 마드리드 남부원'유럽 도박성'에 투자해 60억 유로다.
미국에서는 지난해 7월 미국 시카고 건설고층 호텔과 아파트 신드롬 9억 달러를 투자했다.8월 12억 달러에 달하는 로스앤젤레스 벨리산 시의 윌시엘 큰길 9900호 종목
만달은 지난해 8월 13일 호주에 전전하며 9억 71억 호주에 투자해 해빈 리조트를 건설했다.12월 23일, 조달은 총가로 4.35억 호주 시드니 오피스텔을 인수했다.
또 만달은 마드리드 경기클럽에 입주하고 월드컵 중계권을 갖춘 영방스포츠미디어 그룹, 미국 유명 영화업체 사자문 영화업업에 참여했다.
'가볍다 '일어났어.만달
만달의 세계일류 다국적기업을 추진하기 위해 왕건림은 앞으로 부동산은 새로운 발전 모델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만달의 상업지산은 경자산 모델을 추진해야 한다.
이 전형을 실현하기 위해 만달은 이미 경자산 운영부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출시 후 만달상업부동산의 첫 번째 조정인 왕건림이'가벼움'을 결심해 외부 자본이 만달광장 차기 확장을 도왔다.
2015년 1월 14일 오후 만달상업부동산은 광대지주, 가실자본, 사천 신탁 및 급전 투자 소비플랫폼을 설립하는 투자프레임 협의를 체결해 240억원을 투자하고 20여 개의 만달광장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에 대해 만달상업은 "만달의 상업'경자산 '패턴이 본격화돼 회사가 경중을 병행하는 발전도로를 걷고 새로운 상업 패턴을 개척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강조했다.
근거왕건림만달의 상업부동산의 경자산모드, 만달광장의 설계, 건축, 모집, 운송, 정보 시스템, 전자 상거래는 만달의 브랜드를 사용했으나, 자금은 모두 합작기관의 전용 기금, 자산은 투자자.
“이런 경자산 모델은 부동산 판매가 없고 준금융투자 행위이며, 만달과 투자자는 순조료 수익에서 나뉜다.”만달은 집값 변화나 시장 주기를 막론하고 이런 발전 패턴에 영향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만달상업의 부동산이 경자산으로 바뀌어야 한다는 분석이 해마다 임대금 순이익을 높이고 싶다는 것이다.2014년 실적에 따르면 그 계약판매 수익은 1601억 5000만 원, 이 중 임대료는 110.8억 원으로 전년 대비 32.7% 증가한 임대료 완료율이 100%, 그 누적 물업 면적은 전년 대비 32 ~2157만 평방미터가 증가했다.
예.경자산 모드신속하게 규모를 넓혀서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다.만다상업계에서는 경자산 모델을 실행하고, 한 푼의 돈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지만, 매년 얻은 수익은 가관돼 자금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업의 부채를 낮추고, 순이윤율과 순자산수익률을 대폭 높이고 있다.
앞서 만달의 상업은 줄곧 외부인을 위해 잘 알려진 것은 '양성세' 의 중자산 모드, 즉 도시 신드롬 중 상업의 투자, 건설, 관리는 모두 자신이 완성하고 부동산 판매 수익 현금을 통해 만달광장을 투자한다.
미래 만달의 상업지산'양작세 '모델이나 발전의 천장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또한 만달의 상장 첫날 파발 시 시장이 가장 큰 우려를 주고 있다.
실제로 왕건림이 자본시장에 대한 관심은 2014년 정상에 이른다.현재 만달원선은 1월 하순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말 홍콩에서 만달상업지산과 대변의 만달호텔과 미국 AMC, 만달은 국내, 미국, 홍콩 포석에서 4개의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업계에서 보면 만달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세 자본 루트를 성공적으로 개통할 수 있다는 뜻이고, 상업지산, 호텔, 원선, 영화 및 해외 업무 등 모두 자본 시장을 직면하고 빠른 변화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