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피초의 가격을 습격하는데 오히려 인하 폭이 상상을 뛰어넘다
겨울에 들어서면 ‘동북여자와 담비 ’의 단락은 친구권에서 미친 소문을 퍼뜨리지만, 여자들은 피초에 미련을 느끼는 그런 애정이 좀 틀림없다.
최근 기자가 대련 몇 대를 방문했다
피초
매장에서 보면 올해 원자재 밍크의 가격 인하에 영향을 받아 단말기 마켓 피초의 가격이 뚜렷하게 떨어지고, 한 피초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평균 2000위안에서 4000위안, 개별 상품의 강폭이 더 커지고 설렘자가 손을 꼽을 수 있다.
작년에 2만 5000원짜리 올해 1만 5000원밖에 안 팔아요.
“ 피초시장은 줄곧 고3 년, 저3년이지만, 이전에는 피초의 원재료이다
담비 가죽
가격은 5,6년이 올랐다. 올해는 정말 싸다."
업계 인사왕 여사는 기자에게, 올해 한 장의 수담비 280원, 한 장의 담비 가죽 190원, 같은 규격의 담비 가죽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가격은 담비 껍질 한 장당 470원, 모피 370원.
"가격이 너무 낮아서 집에 냉장고에 얼었어요."
프란드점의 한 물담비 양식가인 조 여사는 기자에게 지금 많이 팔리면 더 많이 팔리고, 아예 내년 시장에서 따뜻해지는 것을 약속할 수밖에 없다.
원자재 가격의 낮은 영향을 받아, 기자는 최근 우리 시의 몇 대 피초매장에서 알게 되었는데, 올해 들어 올해
피초가격
예전 동기보다 훨씬 싸다.
"올해 피초의 시장 가격은 이미 예닐곱 년 동안 낮아졌다."
대련 천식 피초 부사장 윤타오 (北) 는 수입 단모 담비 피초초초초초를 가리키며 예년 같은 피초가격은 2만5000위안, 올해 소매가격은 1만5000위안 안팎이다.
대련 쌍흥상품성피초경영자 왕중인이 그의 가게에서 운영하는 피초는 수입담비, 평균가격은 예년 동기보다 2000원보다 4000위안, 총체소매가격구간은 1만2만2000원에서 1만5000위안 사이다.
기자들은 다른 매장에서 일부 국산 담비는 더욱 만 위안의 고비를 떨어뜨려 최저 가격은 7000위안이 안 된다.
남자 코트 내의 밍크, 한 건 4000원 정도다.
작년 하루에 10개씩 팔고 올해 하루에 20개씩 팔아요.
기자가 취재할 때는 휴일이 아니지만 대련쌍쌍흥상품성 피초구역에서 구매하러 온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올해는 예년보다 훨씬 많이 팔렸는데, 지난 하루에 10건을 팔면 올해 하루에 20건을 팔 수 있을 것 같아요."
왕중인은 아직도 기억한다. 왕년에 피초의 가격이 높을 때 피초의 한 벌을 장만하는 것은 집안에 큰 부품을 첨가해 온 가족이 출동한 시험량을 한 벌의 풀을 위해 몇 번 들여다보고 나서는 것이다.
올해는 가격이 저렴함에 따라 사람들은 피초의 마음을 골라 편안하게 사고 나서 많은 소비자들이 즉석에서 꺼내 입고 갔다.
기자들은 매장에서 알기 때문에 가격이 싸고 피초의 소비군도 속속히 변화가 일어났다. 과거에는 걸핏하면 수만 위안의 피초는 가정경제적 조건이 비교적 넉넉한 인재를 소비할 뿐, 현재는 만8000위안이 한 점까지 살 수 있을 뿐, 2만 위안이 안 되는 신조한 수입담비 하나로, 많은 샐러리맨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한몫 해 준다.
왕중인이 매장에서 할머니를 데리고 잔디를 찾는 소비자를 자주 만났다.
“옛날에 자식들이 사준다고 했는데, 난 죽어도 안 오는데, 그렇게 비싼 나이에 몇 번 입을 수 있겠어.”
이 화제를 토로하는 기자는 노인을 위해 피초로 뽑은 왕 여사 인터뷰를 듣고 왕여사의 어머니 장이모가 감개했다. 그런데 오늘 와서 와서 와서 가격도 받아들일 수 있고, 마음도 피초도 좋아하고 딸의 호의를 받아들였다.
고보급률 아래
패션이 총애를 받다.
왕년에, 고가의 피초의 대비 영향 아래 달토끼도 한동안 뜨겁게 치솟았지만, 올해는 기자가 보고, 달토끼 구역, 문진인들은 매우 적었다.
"달토끼 한 개는 2,3천원, 과거의 피초는 2만여 위안이 넘는 것이고, 올해는 몇 천 위안, 만8000위안은 가죽풀을 하나 사는데, 사람들은 힘을 들여 풀을 샀다."
장 여사를 안내한 장 여사는 올해 달의 영향이 심각하다고 말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손에 피초만 하나 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서너 개, 그리고 어떤 피초는 이 부분을 설레게 할 수 있을까? 왕중인이 관찰해 보면 과거에 유행하는 것이 많은 것이 비료 대금인데, 올해 변화는 패션 유행, 어깨, 허리의 가위, 디자인이 모두 잘 어울린다.
과거의 가격이 높아 사람들이 살 때는 비교적 장기적으로 고려해서 지금은 싸면 사람들이 멋을 추구한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방적 시세: 기류 방적 이 먼저 따뜻해지다
- 산업 집단 | 상숙시장: 세사 거래총량은 며칠 전보다 뚜렷하게 반락하였다
- 패션 포스터 | 롱 셔츠 컴백 가을날 어떻게 격조 도 아름답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미니 양복 +셔츠는 절조이다 이 쌍 10 사 사다
- 패션 브랜드 | 미란다 코아 코트 코트 코트 는 늘 놀라 온 마당 이다
- 스타 디자인 | 동리야 스웨터에 미니스커트를 여신과 함께 벗자
- 이번 시즌 유행 | 가을 바람을 막아 트렌치코트 가을날 조형 매력 막기 어렵다
- 새로운 마케팅 | ‘ 미 ’ 의 관점에서 점포의 재원을 끊임없이 경영하여 오다
- 옷 개점 | 의류점 의 판매 기교 와 개점 조사 는 불가분 이다
- 경영 공략 | 의류점 양성문서의 수립 및 관리는 브랜드 구도를 역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