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 면화 기계 수당 최고 90만
면화 기계화 생산을 촉진시키기 위해 작물 품종, 재배 기술과 기계 장비의 집성 조립, 황하 유역 면화 기계화 생산 현장이 오늘 빈주에서 열린다.
농업부 농기화사, 성 농기국 및 천진, 하북 등 12개 산면구 농기 부문, 중국 공정원 3명과 농구 고교 교수 학자 및 기업계 대표 참회.
16일 오전 회의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무도현 만묘 기면시범구역에서 면화 생산기계화 작업장을 관마했다.
이 만 묘의 면채굴시범구는 2013년 건설되었는데, 이곳에서 서로 다른 면화품종의 대비 실험을 펼치며 기계에 적합한 면화품종을 선육한다.
현장에서 각종 종류의 종류의 목화기, 잔막청소기 등 각종 신형 현대 농기구를 전시하였다.
전시 중 다섯 행의 목화기 한 대가 목화밭을 쾅쾅 울리며 지나간 뒤 목화대 위에 여전히 깨끗이 집는다.
기계화 솜 채취, 재배 행간 등 농예에 대한 규범적인 요구가 있지만, 그의 효율도 비교적 높고, 여섯 줄 채취면기는 하루에 200묘, 800개에 해당한다.
목화기를 채취한 빈주시 무도현 종목인 양문영은 이미 단맛을 보았다. 그는 기자에게 기계가 1시간 20묘 정도 채취할 수 있다고 알려 인공적으로 수확하는 상황에서 한 묘의 땅이 4묘 정도 걸리고, 인공비는 400여 위안 정도에 달하여 기계로 100위안을 채취하면 충분하다.
현재 빈주에서는 4만묘 기기를 채취하여 기계화 수확기에 진입해 시범구 씨목의 평균생산은 300킬로그램에 달하고, 높은 생산지 생산지 면자면은 349kg이다.
빈주 의 올해 시 재정 은 100만 위안 의 전문 자금 부축 기면 채취 발전 을 계획하고 있다
밀, 옥수수 주요 식량 작물은 기본적으로 전거리 기계화를 실현한 후, 빈주시는 황회해 유역에서 먼저 면화 생산의 전거리 기계화 실험 시범을 전개하였다.
2011년, 농기 농예 기술을 통해 융합, 면화 농기 농예융합 시범 기지, 면화 기계화 생산 패턴 탐색.
2012년 빈주시에서는 전국 농기 농예융합 좌담회 및 기면채면현장회를 맡아 황회해지구 면화농기 농예가 융합된 돌파를 이룩해 신장 외국내 면화 생산의 전체 기계화 생산의 선진화를 개척했다.
빈주 수화현 은 농업부 에 의해 전국 54개 농예기술 융합 시범구 중 하나다.
2013년 무도현은 농업부에 면화 농기 농예기술의 융합 시범구로 증설되었다.
올해 무도현 은 또 농업부 에서 전국 기계 채굴 시범 현 을 수여해 현재 까지, 빈주 는 무도, 양 현 을 수화 한 양 현의 핵심 시범 구역 10 개, 성 연편 을 심어 1.87만 묘 를 심고 방사 가 주변 에 4 만 묘 를 발전시켜 목화 토지 심송, 파종, 파종, 비료, 식비, 식보 가공, 기계 수확 및 처리 등 각 코너 를 완료하였다.
빈주시에서는 중과학원 이진성 원사, 공사원 유신 원사는 기술고문을 위해 중국 농대, 산동 공대와 중국 농기원, 산동성 농기원, 신강병단 농단 농간과학원 등 고교와 과학 연구원의 협조를 초보적으로 면화 생산 전과정 기계화의 협동을 강화했다.
또한 존디르 회사, 산동 백조 면조기 등 농기계 생산 가공업체와 협력해 빈주기 채면실험을 위해 무상적인 기계 현장 시범, 기계화 작업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빈주 무경국, 박흥 화흥 등 기업이 자주적으로 개발한 파종막기, 중경시료기, 배토기 및 면화쌍행 정량혈방송기, 자가식 면대 공동 수확기 등 기계가 모두 작업에 들어갔다.
올해 시 재정은 100만 위안의 특항 자금 부양기 면채취를 마련해 토지가 깊고 파종 복막 등 기목 채굴 관건 고리와 중요한 기계는 보조금을 주고받았다.
2011년 이래로 우리 시는 모두 400만 위안의 자금을 들여 면화 생산 전거리 기계화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들어 우리 시는 면화 재배, 관리와 수확 각 링크 작업 서비스 패턴을 전개하였으며, 즉 성방 연편 재배기에는 100묘의 시범구역을 넘어 현구 농기국에서 통일 공급, 통일 공급막, 농기계 전문 합작사에서 통일 심송, 통일 파종, 통일 기술 가이드, 통일 기술 가이드, 통일 병충해 방치, 통일 기계화, 통일 기계화 및 통일 기계화 제어, 통일 기계화 채취, 통일 기계화 채취, 통일 기계화 채취, 통일 기계화 채취, 통일 기계화 채출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산동 면화 기계 보조금 최고 90만
성 농기국 국장은 현재 성 면화 방송률 70% 이상, 주산구는 이미 100% 가까이, 기계 채굴 기준에 따라 12만 묘에 달하고, 면전 시료, 식비 등 생산환경이 기본적으로 기계화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산동성 면화는 연간 1000만 묘 정도 심고 전국 2위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성 면화 재배 면적은 매년 50만 묘의 속도로 하락한 가운데 하나는 기계화 생산이 특히 기수량이 높지 않다.
면화 생산기계화 추진, 우리 성은 빈주, 동영 등 노북 1년 일대 구역을 중심으로, 면화 기계를 돌파하는 관건을 둘러싸고 2011년부터 동영, 빈주 등 면화 주산지에서 5곳의 성급 면화 수신 시범 기지를 세워 농업 기구를 설립했다.
농예 기술
융합 시범구와 농기 농예융합 만묘 추진구, 총 300여 만원을 투입해 농기 농예결합을 바탕으로 다루고, 기계채취와 적응하는 면화의 신품종을 선택하고 강력 추진 규범화 파종을 적극 시범 시범, 면농농농농이 전통을 바꾸는 재배 패턴을 적극 유도하고, 기계 채택과 청선 가공 업체를 육성하여 목화가공 가공 가공 생산 라인을 조성하며, 기계화 채굴 가공 라인을 초보완하는 면화된 면화 기능화 농예화 기술과 가공 보장 시스템을 초보강했다.
기자가 알고 있는 바에 의하면 산둥 (山東) 이 시행한다.
기계 채굴
면적은 올해 2만묘에 육박하는 신장 외륙 지역의 첫 번째 실현기 채면으로 돌파할 성능이다.
성 농기국의 계획에 따르면 산동성은 3년여 여 동안 전력을 기울여 성 면화 생산은 특히 면화 채수 기계화 채수 기계화 획기적 진전으로 202020년까지 성 면화 생산이 기본적으로 전과정 기계화를 실현할 것이다.
이를 위해
산동
면화품종 선육, 재배 기술 개량과 동시에 면기 채취에 대한 보조금을 크게 늘렸다.
기자들은 일반 식량 수확기와 달리 면기 따는 가격은 1만 위안 이상, 심지어 300여 만원에 이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산동성 농기계국 국장은 국가구입기 보조금 혜택정책과 공급 판매사를 추진하는 시범경비, 합작사에서 구입한 기계는 60만 원까지 보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