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종의 새로운 기형 리더 경작'지조 '
상주시 무진 5양 방직 기계 유한회사 (이하 오양방기)의 최초 국가 지능 제조 사업 성과전시 활동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업종 프로모션 16종 최신 경작기형 모두 ‘지능 지조 미래 ’를 주지 로 국내외 근접 1000명의 고객 교류를 이끌었다.
각종 기형 현장을 통해 5양방기는 또 업계의 혁신 견본이 되었다.
현장 수주 16개
전시회 현장
전시장
앞서 대량의 고객들이 상품의 가격, 모델, 공급 단말기 제품 정보 등 세부 사항을 끌어들이며 전시회의 주문 효과가 매우 두드러졌다.
이번 전시회 반응은 매우 강렬하고 이날 현장의 주문량은 16대에 달했다.
고객 중 중국 홍콩, 대만 및 국내에서 온 기업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온 많은 고객,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일본 등이다.
오양방기 회장 왕민키는 중국 방직보 기자에게 말했다.
상주시 무진 5양 방직 기계 유한 회사 는 연구 개발, 제조, 판매, 서비스 일체, 생산 시리즈 경호기, 스마트 전성형 복식 종합 국가 고신기술 기업 이다.
기존 5양 방적기, 오양세덕, 시내 날염, 에시리 복식, 서태호 탄소곡과학기술원, 용혜로 디지털화공장, 천이 전자 상무 등 7대 실체이다.
제품은 전국 대부분 성, 시, 자치구, 그리고 캐나다, 일본, 유럽연합, 멕시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튀니스 등 30여 개국과 지역을 원활하게 판매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기계업종물 인터넷 응용에 전념하고 있으며 2011년 신고한 '고효화 지능화 생산선' 항목을 직조하여 국가'12 5 '최초의 지능 특항이 되었다.
최근 4년 간 공관 연구 개발을 거쳐 이번 전시에는 고속 엔지니어, 스마트 전성형 의류 엔지니어, 자카드 모포 경편기, 고밀도 쌍 바느질기계 등을 비롯한 16가지 최신 모델이 전시됐다.
새 비행기가 여러 항목의 공백을 돌파하다
왕민은 기자에게 5양 방적기 최신 개발한 ‘스마트 전성형 복장 경호기 ’ 설비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했다. 이 장비는 옷에서 재단의 재단으로 재단된 재래식 패턴으로 삼차원 입체복의 새로운 모델을 완성했다.
이번에 5양방기가 자주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기형 중, 전체 시리즈는 24바늘, 28바늘, 30바늘, 32바늘 등 각종 경적기, 이 신제품의 다종기술은 모두 국내 공백을 메웠고, 정기 기술 성능 면에서 국제 선진수평에 이르렀다.
이 가운데 라셀 고속 엔지니어는 최적화 디자인의 크랭크업 전동 기구, 복합침, 전자송경 등 설정을 적용해 2300회전의 고속 가동을 실현했다.
또한 6개가 빗겨진 전자 횡단 자카드 경작기를 배치해 전시 현장의 속도가 180으로 바뀌었다. 국내에서도 앞서고 있다.
더블 니트 고속 코팅기 측면에서도 두 개의 돌파가 있었고, 하나는 빗 6개의 짜임새가 이뤄졌고, 속도는 850회전 138 ` 경편기 및 32바늘 6소로 짜여진 고밀도 초연 간격직물은 문흉의 안감에 쓰여 전통의 스펀지를 대체했다.
또한 3D 매트리스, 단층 자카드 원단, 자카드 카펫, 자카드 간격물 등 최신 모델로 니트 업종에 새로운 발전공간을 가져왔다.
왕민의 말.
고속 속도
지능
미래를 배치하다.
그리고 니트'스마트 공장 '
관리 시스템
발포도 전시회가 또 한층 고조로 추진된다.
이 시스템은 이날 78개 기업의 협력 의향을 얻었다고 한다.
이 관리 시스템은 스마트 공장 실시 방안을 제공해 데이터 정보 실시간 교환 및 통신을 실현, 구름 서버의 데이터 분석과 통계를 통해 생산 관리 5대 요소 지능화 인식, 위치, 추적, 모니터링, 관리, 관리,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니트 기업의 생산 관리를 위한 디지털화, 정보화, 지능화, 강력한 지지를 제공한다.
국내 경제 편성 설비 생산 기업이 점차 향상됨에 따라 편성기 시장 구조도 다시 나눌 것이다.
왕민은 현재 비교적 잘 팔리는 것은 지능화 기형, 집성화 정도가 높은 제품으로, 또한 시장의 수요에 순응하고 있다. 지능화 정도가 높은 기형 용공이 적어, 성품률이 높고 시장공간이 크다.
왕민의 말로는 "하류 고객의 수요는 전통의 저부가가치 제품을 탈락시켜 향후 경작기의 연발 방향, 고속, 고효, 지능 등 성능이 주요 방면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2016년도 트렌드 컬러는 어떤 맛인지.
- 유행 색채 | 노란색으로 겨울부터 히트 트렌디한 컬러를 연출해 줄게요.
- 스타 디자인 | 초에 빠지면 5근의 종아리 바지를 입어도 잘 어울린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올해 설을 쇠는 모직물 코트에 바짓가랑이를 매치해 보온의 패션은 틀림없다
- 찬란한 장식계 | 따뜻하게 해줄게요. 스타일리시한 스카프가 패셔니스타가 제일 사랑하죠.
- 보물을 배합하다 | 천조격 은 여자 의 어여쁜 감각 을 누릴 수 있는 꽃무늬 가 아름다워 울 수 있다
- 패션 아이템 | 2016년 첫 번째 드레스 어떤 트렌디한 스트리트에 찍어서 영감을 드립니다.
- 거리 촬영 유행 | 새해에 새 옷 갈아입고 다른 스타일을 원하면 그것들 덕분이에요.
- 패션 인물 | 《 매월전 》 은 대결말 손려의 유타오 충돌이 누가 더 아름다운가!
- 시각 도철 | 2016년 초 핫한 몇 가지 코디get 하면 틀림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