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입 사이트 가 속삭 상위 택배업 발력 해 타구 대매 사이트

2014/9/12 1:26:00 40

사이트택배업바다대매사이트

가중 운송 업무에 이어 중미해 타악 시장에 진출한 뒤 운달은 다시 한 덩어리의 거대한 돌을 해타시장에 투입했다.

베이징 (경전매점) 상보기자는 최근 최근 해타운송 업무를 출시하면서 운은 일전에 동시로 해타타 대행 사이트를 방문했다.

구입하다

주영 미국은 중국 해타구 상품을 포함해 팔대 상품을 포함해, 브랜드는 심지어 매니큐어 등을 포함해 현재 사이트는 미국 대매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그동안 순풍, 신통 등 택배업체들은 이미 선후 부호 전송 업무를 이어갔다.

업계에서 보면, 운달이 상위권해타구 사이트는 해타풍구에 서서 더 많은 유량의 입구를 점령하고 있지만 아직은 실제적 의미를 발휘하기 어렵다.

구매 사이트가 잠잠히 전선에 오르다

  

기자

로그인 운달미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사이트 홈페이지 위치, 운달기 아래 인터넷 쇼핑몰 광고,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후 웹 페이지.ebuyda.com, 즉 인터넷 쇼핑몰 쇼핑몰.

이마트는 자신의 정의를 ‘미국 해타 상품이 중국에서 가장 빠른 온라인 상가를 방문한다 ’고 정의했다. 그는 공식 소개에서 알바타상점은 여러 가지 우수한 브랜드로, 택배 브랜드 ‘운달 택배 ’를 물류로 지탱하는 경로전상 브랜드, 정품 직매를 목적으로 하는 소매형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이마트 사이트 에 따르면 현재 사이트 에는 모아용품, 영양 보건, 미용 스킨케어, 캐주얼 식품, 가방가방, 신발, 신발, 일용 상품과 가전제품, 브랜드 에는 카치 (Coach), Kirkland (corkland)와 시미라c (아베이) 등이 포함돼 있다.

판매 형식은 일반 소매와 단매 두 가지 형식을 포함한다.

유효한 자료는'ebuyda.com '도메인의 등록 시간은 2014년 7월 5일 지금으로부터 두 달밖에 안 된다.

베이징 상보 기자는 현재 사이트가 이미 대량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많은 영양 보건, 미용 피부 관리 등 품종, 가전 디지털 상품은 비교적 적고, 어떤 품종은 심지어 아직 매장에서 포장되지 않았다.

제고점을 점령하다.

'출해'는 현재 택배업의 메인 멜로디로 업계에서 볼 때, 경로전상 업무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배경 아래 해타오 업무가 새로운 업종의 제고가 되었다.

지난해 9월 국내 민영 택배 대장 순봉이 먼저 선두해산 (SFBuy), 올해 초 또 다른 사내 신통 미국 공식 홈페이지 sotexpress.us 가 선두했다.

이달 초 운달은 본격적으로 해타대군에 합류하고,

사용하다

www.yundaex.us 는 미국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 도메인 이름으로 부호 운송 업무를 추가합니다.

상선해에서 업무를 일구고 미국은 중요한 시장이 되었다.

2013년 국경 전상 수출 순위에서 미국이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은 수입국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국내 온라인 쇼핑몰 소비 규모가 64.7% 증가한 가운데 해타와 소비 규모가 117% 증가했다.

시장공간이 커서 높은 이윤율도 택배업체의 발력해타구 업무의 중점이다.

국내 택배 시장이 치열해지고, 일반 택배 이윤율이 3 ~5%로, 기업의 생존이 심각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지만, 해타운송 이윤율이 15 ~25%에 달하는 회색 경로가 35%에 달한다.

전망이 분명하지 않다.

택배업체인 운달은 선두에서 선착순 플랫폼을 사들였지만 업계 내에선 절대적인 우세를 얻지 못했고 전망은 밝지 않았다.

업계 분석은 운도 상선 매입달과 순풍속운이 국내상선 순풍의 우선 모델을 유사한 것으로, 물류 우위를 통해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운달의 실력이 순풍에 미치지 못하고, 상선 2년 만에 순풍우선은 여전히 심경기에 처해 있다.

이 밖에 국경 업무는 강력한 세관 능력을 필요로 하며 운달은 풍부하지 않다.

해타브랜드의 특매사이트 꿀타망 창시자 사문빈은 유사한 해타플랫폼이 비교적 높은 진입 문턱을 따라하기가 쉽지 않으며 운달은 이를 빌려 고객 유량을 얻기를 바란다.

기자들은 마약달이 가맹 조항을 선전하고 상인을 구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거래처가 아주 쉽게 신청할 것이라는 소식도 있다.

일반 사용자는 무료로 심사를 신청할 필요가 없고, VIP 점포는 매년 3000위안을 받는다.

하지만 매입다는 점포 명칭을 심사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 웹사이트에는 대량의 명품상들이 가득 차있어 일부 매장소가 국내에 있다.

  • 관련 읽기

'자동 택배 '우려

물류 기교
|
2014/9/9 17:43:00
24

邮政低价强攻“快寄”业务或伤害EMS

물류 기교
|
2014/9/9 17:41:00
54

외자 택배회사 에서 국내 면허증 을 얻다

물류 기교
|
2014/9/5 17:53:00
38

동네 물관은 더 이상 소포 택배'마지막 100미터 '누가 바통을 받습니까?

물류 기교
|
2014/9/4 18:09:00
123

택배 회사 업무가 성수기에 앞당겨 들어서다

물류 기교
|
2014/9/4 18:07: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스마트 슈즈 스타킹에 이어서 인터넷 깔창을 올려 출격합니다.

이 제품은 Digitsole 이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스마트 깔개 ’가 아니다.구글은 2013 (2013 전문점)년 3월 SXSW 아트페스티벌에서 말을 할 줄 아는 인터넷 슈즈를 선보였다.최근 블루투스 연결이 된 레찰의 신발 /깔창, 발자국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어 이들이 고개를 숙이면서 지도를 볼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