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팔레트: 4종 유행 더블 컬러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8 /201402 /201402020202053948 (u sjpG)'가 <<<< p >
‘p ’은 색채찬란한 여름, 의상 사용색도 ‘떠들썩 ’을 어떻게 코디할 수 있을까? 우리는 4팀을 틀리지 않는 여름 청신한 배색을 골랐고 스타일링에 맞는 영감을 선곡했다.
바로 < p >
's strong'은'a href ='http:'sjfzm.com /news /news /index.a asp'의'오렌지색 ''의 혼합' -'
바로 오렌지 색, 따뜻하고 발랄하고 밝은 색.
여름날에는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할 때 오렌지색 작은 부품을 매치해 팔찌와 팔찌, 팔찌, 팔찌 등 만만치 않은 점정 효과가 있다.
바로 < p >
'p'은 오렌지 계열의 상의나 프린트 9부 바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주말에 수영복을 입고 바닷가에 가서 좋은 시간을 즐기며 눈길을 끄는 오렌지 계열은 해변의 초점이 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news /index.aaaastap ’을 사전에 가두는 < < < < < < < < < trong > 을 < < > >
‘p ’의 대지색 분장은 너에게 easy chic 의 휴가를 줄 것이다. 녹색과 회색의 결합이나 브라운 배합이나 갈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자아낸다.
바로 < p >
바로 갈색, 녹색, 흰색이 아시아인의 피부색에 더욱 적합하기 때문에 휴가를 보내는 것이 가장 틀림없는 조합법보.
홀가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대지색 의상과 부품을 고려해 보세요.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를 따라서 < < < < < < strong > 을 따라서 < < < < >
은 인만재해 있는 뮤직데이에 음악에 따라 마음껏 흔들어 편하게 입으면 안 된다.
블루 블루 데님 멜빵 팬츠로 살짝 팬츠를 두르며 검은색 숄더백을 매치해 깔끔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바로 < p >
‘p ’은 선글라스가 높은 여름철 필수 단식 장비인 핑크 핫팬츠나 록 풍성한 블랙 민소매 tee, 변색 선글라스를 끼고 가볍다.
벽력도 부족한가? 그 빨간 프린트 top bra 와 짙은 색을 바탕으로 한 핫팬츠와 함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
바로'strong `의 유행 냉색계 ` `가 `가 `
의 고급스러운 보람색, 캐주얼한 데님, 파란색, 흰색의 상호 결합, 모두 생활에서 흔한 배색입니다.
보람 컬러의 아이템은 피부톤의 뽀얀 느낌을 준다.
청블루는 알려져 있는 가장 다양한 색채이다.
바로 < p >
‘p ’과 흰색 블루 배합, 그야말로 여름철의 정분배색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화이트 캔버스 백에 블루 스트라이프, 블루와 화이트 프린트 원피스와 블루 컬러 원피스를 선사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가장 트렌디한 조합은 블루 세로 스트라이프의 스타일인 상의부터 바짓가랑이까지 숄까지 코디할 수 있으며, 과감하게 스트라이프 total look 을 시도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