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염염한 여름 주문 외류 해닝피혁성 문을 열어 영업

2014/6/21 8:59:00 409

하이닝 피혁성가죽의류 신발 모자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6 /21 /20140621 /201410202335 u sj.JPG'-'


은 6월, 뜨거운 태양이 대지를 달구고 기온이 30도 이상 상승했다.

바로 < p >


‘p ’은 이때 바로 해닝의 가장 담백한 비수기였다.

기차역 밖에는 손님을 기다리는 택시가 셀 수 없이 성수기 때 거리에서 ‘피혁성 ’을 외치는 흑차가 묘연하다.

피혁으로 알려진 도시는 여름날의 고온에서 졸음하고 있다.

바로 < p >


'p'이 시기에 맞지 않는 해닝피혁성은 이때 도시 중 가장 조용한 일각이다.

이런 조용은 이미 수월째 계속되고 계속될 것이다.

가장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a href =`htttp://sjfzm.com /news /index uc.ast `브랜드 모피 `가 `a `구 매장 문을 잠그고, 가격의 6자릿수 의 물밍 가죽을 모델에 달았다.

바로 < p >


‘p ’이 아직도 지키고 있는 점포는 추위와 맥없이 대면하였다.

매가가 대중의 일반 가죽옷과 구두가방 구역이라고 해도 이런 쓸쓸한 모습은 눈에 띈다.

바로 < p >


은 이런 적막한 배후에는 판매의 주기뿐만 아니라 이번 편입 수출입, 오염, 고급품의 업종으로 전대미문의 준엄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냉랭 청량'이 나오는 < < strong >


'p'은 6월 10일 오전 7시 40분, 해녕피혁성이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

닫힌 대문 옆, 가게 양도 업체 양도 정보와 함께 수십 명의 점장은 이미 문 밖에서 기다리고, 철문이 느릿느릿 올라가고, 바로 상점 문을 열어 가게를 설치하고 영업을 시작하였다.

바로 < p >


은 지금도 여전히 적극적인 점원들이 소수, 다수가 어물어물하며, 그들에게 이런 계절 중 개점 시간의 아침저녁은 사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일찍 와서 고객도 없이 가만히 있다"고 말했다.

점원 한 명이 말했다.

바로 < p >


바로 A 좌의'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케이스 (트렁크팩)는'남자 가방이 150원, 사절 가격, 100위안'에 해당하는 글이 거의 매장 안에 나타났다.

오전 10시 디프 가죽은 하루 안에 첫 가방을 팔았고 100위안이다.

바로 < p >


은 사업도 없고 이윤도 없고 물건을 파는 돈도 모자라 인공 월급도 모자라서 매일 문을 열어 영업도 손해다."

디프피구의 젊은 주인 이 양 말에는 어쩔 수 없다.

가죽의'부품'으로 계절적인 가죽가방과 구두도 가죽 매출 주기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전체 홀이 텅 비었다.

일단 고객이 쇼핑을 원하는 의사를 나타내면 가게는 매우 열정적으로 판매를 시작하고, 자진적으로 가격을 인하하여 많은 상품을 판매하려고 한다. "하나 더 파는 것이 하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작년에 전체 사업이 일반적으로 지난 해 설을 쇨 때 한동안 좋아져서 곧 또 안 된다.

이 2년은 모두 이렇다. 비수기는 유난히 빨리 왔다.

이 양.

바로 < p >


‘p ’의 장시간 비수기에도 남녀 가죽을 괴롭히고 있다.

2층 일반 피장 판매소에서 점원들은 게으름 피우며 카운터 옆에 앉았다. 누군가가 들어오는 것을 보면 당황하지 않고 두 마디씩 일어섰다.

동북구음으로 삼거나 동북발음을 하는 손님이 지나가야 점원들은 닭을 때리듯이 순식간에 정신을 차리고 달리며 가게 문밖으로 뛰어나갔다.

바로 < p >


'성단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가격을 따지지 않고, 마음에 드는 것을 구매한다.

예전에는 늘 이런 뭉치가 있었고, 많은 사람은 한 사람만 많이 샀어요.

점원 한 명.

하지만 이런 쇼핑몰은 이미 종적을 찾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 전역에서 해닝피혁성이 브랜드를 오르더라도 당분간 문을 닫아야 한다.

백화점 내의 ‘유럽가 ’, ‘파리길 ’에 가까운 가게 절반이 문을 닫고 손님을 거부하는 가운데, 성패, 시디노, 화태 등 유명 상점도 그 가운데 있다.

전체 모피 광장, 브랜드 전구 4층이 거의 다 닫혔고, 아직 견지된 점포는 이미 보름 내내 개장이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겨울 '-'피초의 겨울'이 바로


‘p ’은 장사가 한산하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것이 아니다.

바로 < p >


의 설날 첫날인 며칠, 해닝피혁성은 거의 매일 손님이 가득 차 있으며 80% 이상의 상가가 정상 영업을 유지하고 있다.

"시장에서는 연중 무휴, 설날 기간도 평소대로 영업한다."

한 점주.

지난해 하반기 한랭한 피혁성에서는 전통피혁이 절정기를 판매하는 설날로 꼭 잡아야 한다.

바로 < p >


‘우리 가게 1년의 임대료는 설날 며칠에 벌어 올것이며 설날 판매가 잘 되면, 연간 임대료가 떨어지게 된다.”

상술한 점주.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 (index c.aaaaaastp)’을 입지 않는 현지 택시 기사도 알고 있다. ‘공장 가게는 가죽보다 수천원도 차이가 나는데, 품질은 광동라에서 오는 가죽이 많지는 않다. 품질이 전혀 보장되지 않는다.

이는 2년 동안 피혁성의 장사가 냉담한 원인인 것 같은데 피혁성 내의 판매원 이욱동은 화하시보 기자에게 많은 고객이 오면 해령을 직접 공장으로 가니 여기를 오지 않는 것이 비싸다고 말했다.

사실 다 비슷해요. 우리도 공장에서 직접 물건을 가져왔어요."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해닝에 직접 가서 쇼핑을 하는 것이 이미 새로운 소비 습관이 되었다.

바로 < p >


'절강구역 명품 절강노의류업체 판매원은 2013년 설맞이 기간에 공장 가게가 문을 열자마자 200여 명의 고객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모두 꽉 막혀서 사람들인데, 전혀 돌볼 수가 없어요. 고객들한테 옷티켓을 갖다 주는 것조차도'빌려 줘'라고 외쳐야 한 오전에는 한 사람만 몇 십 장씩 짜고, 가죽 옷만큼 돈을 뺏지 마세요."

바로 < p >


은 하지만 이후 같은 장면은 다시 나타나지 않았다.

현재 공허한 공장점은 평소에도 불을 켜지 않고 고객이 문을 닫을 때만 판매원은 급히 대기실에서 달려와 업무를 접대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또 다른 지역 명품 절강스키 의상 유한회사 사장이 주위상 (주위상)이 1년 넘게 올라간 이래 고가 포장 판매량이 끊임없이 하락해 판매 점유율은 30%에서 15%가량 하락한 반면 중저가격 판매량은 상승했다.

바로 < p >


'중국 ·해녕 피혁 지수 '정보시스템에 따라 2014년 5월 4주 가격 총지수 (111.65시)에 따라 순환대비 0.43점 하락폭이 0.38%로 하락했다. 그 중 의상 가격지수는 3.89포인트 하락한 수치로 3.44%였다.

장사가 담백하기 때문에 일부 가게들은 비수기 인테리어를 선택하였다.

바로 < p >


‘해녕피혁 의류 상무부회장 오육명 ’은 생산 원가 상승, 인민폐 환율 상승 등 요인에 영향을 미쳤으며 해녕의 원가 우세가 갈수록 뚜렷하지 않다.

바로 < p >


은 “최근 몇 년 동안 원료 껍질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인공, 집세 등 비용도 늘고 있지만 가죽옷 성의의 전문시장 가격은 크지 않지만 대부분 2000위안 위아래서 원가의 충격으로 기업의 스트레스가 많이 증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오육명.

바로 < p >


‘p ’의 중요한 것은 주문서가 끊임없이 줄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죽인형 제조국이고, 가죽 제품 수출액도 한때 수년간 경공업업종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원가 충격으로 해외 고객들은 모두 인도 등 저원가 국가로 이동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경제 형세의 영향을 받아 판매량도 이전보다 못하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환경 압력도 이 업계의 다모클리스의 검이 되었다.

바로 < p >


'p p'은 2014년 3월 1일부터 실시한'제혁 및 모피 가공공수오염물 배출기준'을 제혁 및 모피 가공공수오염 배출제한, 모니터링 및 환경영향평가, 환경보호시설 설계 등을 명확하게 규정했다.

이 기준은 제혁과 모피 가공공업사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으로 우리나라 중금속 강화 등 유해 오염물질 배출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는 분석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신발 양복 전상 월드컵 데이터: 사이트 유량 40% 증가 독일 팀 구복 판매량 최고

상가 속보
|
2014/6/20 10:06:00
30

6.18当当网流量涨幅超京东 服装闪购大热

상가 속보
|
2014/6/20 0:16:00
48

여름에 인터넷 쇼핑이 유행하는 국제 옷 도상가에서 '6 ·18' 인터넷 쇼핑 활동을 선보였다

상가 속보
|
2014/6/17 15:06:00
43

H &M6 월 18일 귀양홍 통성쇼핑센터에 입주하다

상가 속보
|
2014/6/17 11:06:00
42

中国轻纺城近期针织围巾围脖畅销

상가 속보
|
2014/6/16 23:09: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거부 이가성 재차 투자 과학기술업 연구 개발 개발 세포 제조 가죽 기술

홍콩의 갑부 이가성은 다시 한 번 과학기술업에 투자해 1000만 달러를 투자하며 후자 연구로 세포, 가죽 제조 등 기술을 돕고 세계 복장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