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가을 겨울 고급 패션 시리즈 가까운 거리 접촉 구치
GUCCI 2014가을 겨울 시리즈레이포스 워드래브의 정상 정제 시리즈 미리 보기, 이러한 근접 고급 패션의 기회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즐겁다.
GUCCI 2014가을 겨울시리즈 및 Lapo's Wardrobe 정상 정제 시리즈 미리 보기, 이런 근접 고급 패션의 기회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즐겁다.
앞서 패션주 첫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GUCI 2014 가을 겨울 남자 여장을 먼저 알아봤다. 이번에는 직접 만져본 것이 가장 진지하게 이 시리즈를 맛봤다.여장 면에서는 즐겁고, 남성복 부분은 정말 쇼핑에서 골라 입는 느낌, 많은 디자인이 사랑했지만, 이런 가을 겨울 시리즈는 예쁘고 유형, 종종 비싸고, 좋아하고, 살 수 없는 고통을 많이 믿는다.
GUCI 2014 가을 겨울 시리즈 럭셔리 중성풍
Gucci 2014 가을 겨울 여사 시리즈는 럭셔리한 시각 성연과 맛과 브랜드 클래식과 전승을 통해 혁신적인 방식을 선보였다.구찌 창작 프로다나 자나니 (Frida 기니니)는 "구찌가 매장된 정신을 구체적으로 그려내고 싶다"고 말했다.정교하다꼼꼼한 디테일, 깨끗한 윤곽 라인으로 정교한 재질과 섬세한 소재의 완벽한 융합, 순수하고 매력적인 화려한 광채와 운미를 하소연하고 있다.
이번 시즌 구시의 여랑은 진실한 자아를 보여주는 것에 열중하며 중성의복까지 입어도 천성적인 부드러운 아첨과 풍요로운 낭만심을 드러냈다.
윤곽과 원단
중성 낭만주의와 60년대 모던한 스타일을 데일리로 섞어 입는 필수 디자인.전체 계열은 완벽한 비율로 합신 재단은 양질의 부드러운 피초로 드러난다.우아한 아우터는 긴 발목과 발목을 매치한 바짓가랑이나 A 형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이 최고다.
가죽은 이번 시즌의 여주인공으로 주름이 없는 양가죽 셔츠, 롱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와 코트에 광범위하게 활용됐다.탄력 니트 울, 앙고라 양모와 앙고라 양털은 원래 네모난 네모난 박스 코트와 메탈 단추가 달린 슬림한 오버코트로 부드러운 느낌을 줬다.
스웨이드 털, 산양모, 너구리털 등 양면 피초디자인, 재단의 정교한 윤곽을 보완해 더할 나위 없는 럭셔리.
동물의 무늬가 새겨진 실크나 모직 코트, 재킷, 셔츠, 바지와 미니스커트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색채
사탕 같은 몽환적인 색조, 가볍고 유아 블루, 화사한 자동차 국화, 연핑크, 녹색, 노란색.강렬하고 포화한 컬러가 우아한 베이지색, 호박색, 청정 검은색, 짙은 색반은 옷과 부품에 물들였다.
만장
고상한 칵테일 만찬.자수 미니 드레스를 독점하고, 검은색 드레스에 추상적인 마케팅 패턴을 매치해 구렁이 가죽 부츠를 매치해 섹시미를 연출했다.스모키 크리스털 액세서리는 검은색 분위기 속에서 광채를 뿜어내고 실크는 피초 디테일로 섬세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액세서리
혁신적인 탄탄한 공예로 표지성 원소를 해석하고 클래식 잭ie 가방은 부드러운 소가죽과 새로운 구조로 완벽하게 드러났다.실용적인 금속 플러그인 자물쇠는 토트백, 가방과 숄더백에 사용된다.다양한 컬러의 소가죽, 구렁이 가죽과 럭셔리한 모피 소재, 장화와 복사뼈 부츠로 낮은 굽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광택이 빛나는 블랙 소가죽 하이힐 부츠로 유니크한 매치룩을 매치했다.핸드메이드 컬러의 크리스탈 메이크업의 마직단추 팔찌, 금속 장식의 초대 선글라스, 전체적인 스타일을 포인트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GUCI 2014 가을 남자 시리즈 동화와 현실의 럭셔리 충돌
Gucci 2014 가을겨울 남자 시리즈가 캐나다 화가 크리스 나이트 (크리스 Knight)의 작품세계로 선과 윤곽을 강렬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은은하고 우아한 파스텔 컬러는 날카로운 윤곽을 유발하며 짙은 블랙 라인을 연출해 신비로움을 자아냈다.혁신 소재의 활용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찌 남성의 완벽한 품격과 영혼을 그려낸다.
윤곽과 원단
순수한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네모난 윤곽과 클래식한 소재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합니다.구찌가 가장 잘하는 가죽 제품은 이번 시즌 주역으로, 코트와 기관차 재킷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된다.
60년대 스타일의 슬림한 슬림팬츠로 리본 재킷의 단추와 벨벳 재킷, 만장 롱 팬츠에도 무난하게 처리된 뒤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 디테일을 지녔다.작은 양가죽 셔츠에 터틀넥 스웨터를 매치해 선명하게 대비해 더욱 잘 어울린다.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비롯된 카센노의 전통 양모 원단에 고무 안감 코트를 매치해 특히 구찌 클래식 해군 더블 버튼 코트는 신상적이고 소탈하다.
럭셔리한 원단을 사용하여 양모로 만든 혼방 스웨터, 스웨이드 재킷에 조그마한 양가죽 셔츠를 매치해 구찌 남성 품질 생활의 절도가 돋보인다.벨벳 소재 야상 드레스는 가죽의 정교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정의를 그린다.
색조
부드럽고 부드러운 톤이 차츰 대담한 검은색 장력으로 확장된다.지경새알 블루, 하늘색, 안개, 핑크, 연두색, 초록색 등 순수한 색채가 풍부한 시각 잔치를 연출했다.
만장
벨벳 예복, 더블 버클 코트, 셔츠, 앙고라 프리미엄 스트리트 등 검은색 가죽으로 장식했다.올 시즌 만장 시리즈는 최고급 럭셔리한 소재로 차분한 블랙 컬러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액세서리
보헤미안 스타일의 해군 모자, 굴레 없는 섹시한 감정.가죽으로 라인으로 가죽 소재와 원단 위에 장식.가방은 럭셔리한 소가죽과 악어가죽은 원통 가방과 토트백을 만들어 표지성 슬라브 핸들을 장식했다.검은색과 부드럽고 단아한 톤으로 염색한 클러치백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신발 이행 방면, 맹크슈즈, 수술 및 밴드 구두는 모두 수공으로 조각된 굿year 틈새로 제작돼 심플한 제작 기술을 선보였다.
- 관련 읽기
- 패션 속보 | Isabel Marrant 웨딩슈즈를 1초에 타이트하게 만들어 줄게요.
- 유행화 | 쐐기와 펀칭 소방과 유행이 유행하고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에는 꼭 날씬해 보이는 외투가 올 겨울에는 살이 찌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피초 코트 +반바지 화사하고 날씬해 행렬 길거리
- 이번 시즌 유행 | 겨울 필수 중 롱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디코트 패션쇼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 가장 유행 내장 추천
- 패션 아이템 | 패딩은 여전히 풍미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거리 촬영 유행 | 时尚街拍:大衣也能穿出浮夸风
- 뉴스 택배 | 2012년도 베스트 패션 여자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