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남장 사장 고효동: 국제 시야로 키를 잡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mages /201405 /20140529 /20140529 /29 /91847 (u sjpG)'가 <
의상 < 의상 주와 달리 < 캐주얼 < 중국 캐주얼 산업 년도 인물 > 강남 대상 시상식 축제.
캐주얼 패션산업의 최고의 명예의 전당, 캐주얼 산업의 업계 엘리트들은 ‘롤모델의 힘 ’으로 가치를 전달하고 업종의 모범을 만들어내고 있다.
바로 < p >
《p 》 은 몇 차례의 초청을 거쳐, 우리는 마침내 미풍과 햇볕의 따스한 봄날에 특별히 방문하여 이번 《 중국 캐주얼 산업 연도 인물 》 수상자 중 하나로 보스턴 국제지주 유한회사 부총재, 보스턴 남장 사장 고효동 선생을 방문하였다.
고효동, 고덕강 장남, 이미 세세운 고효동, 침착하고 집착.
그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은 보스턴 남장을 운영하는 것 외에 이미 2, 3산업을 뛰어넘는 새로운 구조가 형성되어 보스덴의 새로운 찬란한 새로운 찬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바로 < p >
‘p ’은 약속 시간에 고효동은 특방실에 나와 악수하며 짙은 파란색 체크 캐주얼 양복에 속하며 봄 여름철 연한 파란색 셔츠에 속하는 원단 질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의 기질을 적절하게 돋보이게 하고 우아하고 저조롭고 친절했다.
바로 < p >
‘p 취재 시작, 그는 소파에 앉아 몸을 곧게 잡고 있어 조그마한 어색함.
그러나 빠르고, 보스턴 남장에 대한 이야기는 긴장을 풀었다. 그는 의자의 등에 기대어, 표정이 점점 느슨해지고, 입꼬리도 미미미하게 올라갔다. 그는 왜 자주브랜드가 영국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주장하며 아버지의 숭경과 감사를 말하였다.
그에게서 강남 기업가 특유의 저조와 내축의 기질을 드러내며 담정과 집착의 장력을 드러냈다.
바로 < p >
보스턴 남장 은 새 세대 캐주얼 의류 산업의 키타가 국제적으로 울리는 첫 총이다. 생산력 과잉, 급부상형 의 중국 의류 산업 에서 일곡 격앙 한 스탠더드 호 를 다시 부각시켜 산업 의 자신감: 진취, 융통 응용, 개척, 개방, 개방 포용, 새로운 혈액 투입할 때, 강남 기업가 불분실 의 성공 유전자 를 더욱 강렬히 느끼고 있다.
바로 < p >
'p '아래에서 포스덴 미역의 창업과 심정을 함께 들어갑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대화 고효동 '-'strong' '' -'의 '' -'
기자: 해귀로, 출국한 이 경험은 당신에게 어떤 수확을 선사했습니까?
‘p ’ 고효동: 5년 넘은 유학 생애 에 대해 내가 유럽과 미국 국가의 사회생활과 상대적으로 완벽한 시장 환경을 충분히 파악하고, 외국 기업과 브랜드의 운영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하고 있다. 이 경력도 앞으로 보스턴 남장품을 관리하는 비적도 얕고, 보스덴 브랜드 개척과 연신 전략 참가자와 실천자의 중요한 조건이 된다.
바로 < p >
바로 보스덴 관리층이 아닌'보스덴 남장'을 먼저 창립하는 것이 사실이다.
'p '고효동: 보스턴 남성복이 보스턴 브랜드의 확장할 필요가 있지만, 나로서는 사업의 출발점이다.
바로 < p >
은 2003년 제가 국내로 돌아갔습니다. 아버지께서 고생 많이 키우신 보스덴 나무 밑에서 시원하게 타도 편하지만 자신의 성적과 능력은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아버지처럼 스스로 창업해야 창업의 어려움과 위험을 깨닫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한 기업을 전면적으로 다룰 수 있다.
바로 < p >
은 비즈니스 캐주얼 남복이 아주 좋은 접착점이라고 생각했는데, 당시에 중국에서는 진정한 의미 있는 남성복 브랜드가 국제시장에 상위할 수 있는 위치가 없었다.
그래서 나는 이 꿈과 열정을 품고 보스턴 남장을 창립했다.
바로 < p >
박람회에서 보스턴 남장이 영국 고객에게 브랜드를 붙이고 싶었는데, 나중에 협상이 어떻게 되었는지, 이번 경력은 어떤 계발?< p >
'p '고효동: 처음부터 보스턴을 전 세계에서 판매하는 국제의상 브랜드로 만들기를 꿈꾸는 것은 자연스럽게 나의 사업의 목표가 될 것이다.
영국 객상들은 원래 보스턴 남장을 위해 순수한 대외 무역 상표 가공을 하려고 했는데, 이는 파스덴 브랜드 전략에 부합되지 않았다.
‘ 중국 제조 ’ 에서 ‘ 중국 브랜드 ’ 로 업그레이드된 국제화는 반드시 당연한 방법이다.
중국은 1년 동안 이렇게 많은 복장을 생산했지만 국제적으로 브랜드 차원에서 줄곧 묵묵히 알고 있다.
결국 보스턴 남장과 영국의 객상과 협력해 자주브랜드가 영국시장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바로 < p >
'중국브랜드'와'세계명품'에 대한 꿈과 신념이 담긴 뒤에야 보스턴 남성복 시리즈가 런던에서 플래그숍, 뉴욕 패션 체험점, 현신 뉴욕 패션 패션 패션숍, 뉴욕 패션 패션숍, 이번 시리즈의 브랜드를 개설했다.
업계의 거대한 센세이션과 동시에 나는 국제 브랜드만이 더 큰 자원 배치 우세를 누릴 수 있지만, 지역 시장의 브랜드 공간이 더욱 압축될 것이다.
바로 < p >
'p '기자: 현재 중국 의류 업계의 현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의 고효동: 현재 중국 의류 업계에서 도전하는 거시경제와 경쟁 환경을 대면하고 있다.
현재 의류 업계 와 전체 소매 산업 이 겪고 있는 큰 변화 에 대해 소비자 의 수요 를 파악 하 고 효율적 인 보급 플랫폼 과 소매 경영 패턴, 그리고 독특한, 강력한 DNA 의 브랜드 가 급선무적 이다.
다음은 의상 브랜드 구도가 더욱 뚜렷해지고, 고교의 저층이 점점 밝아지고, 시장의 세분은 < a target '' '(u blank > http = "htttp://wwww.sjfzffzm.com" > 브랜드 의상 < < < < < a /a > 을 더 좋은 시장으로 가져올 것이다.
바로 < p >
의 현재 의류 시장, 캐주얼 업계가 점입가경으로 의류 소비의 추세와 성장점이 되고 있다.
보스턴 남장은 작년에 성공적으로 모델을 바꾸어 현대상업문화와 한적한 생활 태도를 제창하는 것은 바로 이런 캐주얼문화와 일치하지 않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 입장에서 브랜드의 미래 풍향을 세분화하여 브랜드 의상을 새로운 계기로, 보스턴 남장 스타일의 위치는 비즈니스 남장남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의 전환이 바로 이 계기와 중국 의류 업계의 미래의 풍향을 파악하고, 소비자 제휴 시장의 소비자 제공과 서비스를 심화하고 있다. 한편, 전자상과 이동 시대의 도래를 우리는 전통과 신형 전형적인 상업적 사유 패턴을 발휘하고, 전통과 신형 전형 전자상들의 장점을 발휘하고, O2OOO라인의 융합을 실현해야만 큰 시대에 새로운 돌파할 수 있다.
바로 < p >
기자: 현재 의류 업계의 현황을 겨냥하여, 당신은 신세대 기업가와 선배 기업가들에 비하면, 그들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브랜드 경영에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고효동 >은 부잣집 사업가의 성공에 매우 강한 시대적 낙인을 하고 창업 과정이 매우 어렵고 과거에 상대적으로 폐쇄된 경쟁 관계에 의존하는 것이 더 많은 독투와 자신의 분투에 의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정보화의 발전 추세와 더욱 심각한 시장 환경에 직면해 우리 세대는 동행과 교류를 원합니다. 자원공유와 협동한 패턴과 창의적인 관리를 통해 진정한 고객을 위해 더 인간화된 제품과 더 높은 부가가치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바로 < p >
의 고효동: 아버지가 주신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창업보다 더 풍부한 자원을 가졌다.
거인의 어깨에 서서 더 멀리 볼 수 있지만 더 큰 책임과 대중이 더 까다로운 시선을 견뎌야 한다.
바로 < p >
《p 》 은 아버지에게서 나는 부모님 기업가처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억울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강불식하고, 과감하게 창조하고 탁월하고 영쟁을 추구하는 창업 정신을 볼 수 있다.
이 24자 역시 나의 일과 생활에서 줄곧 지켜온 준칙이 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재벌 2세대, 내 마음은 받아들이기 싫은 것이며, 나에게 책임과 스트레스 때문이죠.
이런 우월감의 유래와 연속은 반드시 ‘ 전승 ’ 은 반드시 ‘ 발전 ’ 을 깨닫는 것이 아버지, 사회에 대한 책임과 피드백이다.
바로 < p >
기자: 강남 문화는 어떤 문화로 강남의 의류 브랜드로 이곳의 기업가가 무슨 독특한 정신적 특질을 가지고 있습니까?
의 고효동: 인문 바탕이 깊은 강남문화는 중국 역사상 가장 정교한 고전 생활방식이다.
이런 독특한 지역문화는 생활 방식과 심미적 태도에 있어서 일종의 정교함과 절약 절약과 럭셔리한 편안함과 저조한 강남 인문 분위기를 조성했다.
바로 < p >
은 민족, 지역 특색을 지닌 문화일수록 세계로 갈 수 있다.
강남의 의류 브랜드로서, 나는 이곳에서 궐기한 기업가에게서 ‘ 저조무실하고 안정적이고 내렴, 혁신 구변, 국제시야 ’ 의 강남 기업가 정신을 보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장흥 경방 시세 주평 (5월 26 -6월 1일)
- 기타 | 하북 각지의 날씨는 양호한 면화 장세가 비교적 좋다
- 재료 화공 | 국제 PX 공급 초과 예기 완화
- 시장 시세 | 유명 브랜드 쟁탈 이 백열화 에 빠졌다
- 패션 블로그 | 스트라이프 스커트
- 패션 라이브러리 | 고원원과 장오린 롱스커트 가상 탕웨이 스타일링은 여신
- 시각 도철 | 멜빵 치마 가장 사랑 심플한 티셔츠 학원 스타일 최감령
- 프로젝트 합작 | 안테나: 선 아래 큰 패싸움'슈퍼브랜드일 '
- 집 | 로래 가구 방직은 전환형 역동으로 주가를 올리는 것을 촉구한다
- 새로운 마케팅 | 경동: 위신 친구 쇼핑몰에서 쇼핑몰 공유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