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 색깔이 기묘하게 코디하는 원칙

2014/5/15 13:43:00 125

남자색깔

의 의상에 대하여 < A /a >의 가장 중요한 색깔과 코디하면, 만약 색상이 적당하지 않다면, 여기에 몇 십 위안의 옷을 입는 것이 좋을지, 작은 편은 지금 어떻게 색깔을 맞추는지 가르쳐 준다.

바로 < p >


'p `strong ▲ 화이트 배합 원칙 ` ` ` `strong `가 `


‘p ’은 어떤 색과 코디할 수 있으나 기묘하게 코디하셔야 합니다.

바로 < p >


‘p ’은 화이트 하에 스트라이프를 조립하는 옅은 노란색 상의로 부드러운 컬러의 가장 좋은 조합, 하체는 아이보리 팬츠를 입고, 상체에는 연보라색 양복을 입고 순수한 화이트 셔츠를 곁들여 콜라로 만들어진 배색으로 자아본성을 충실히 표현할 수 있다. 아이보리 팬츠와 옅은 캐주얼 셔츠를 매치한 조합이다.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에 연분홍색 니트를 매치해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홍백비와 배합은 대담한 단결이다.

상체에는 흰색 캐주얼 셔츠를 입고 하체는 적색 스커트를 입어 정열적이었다.

흉포한 비중 흰색의 분량은 무거워질수록 부드럽고 부드럽게 보인다 < < p >


'p `strong ▲ 파란색 배합 원칙 ▲ < < < < strong >


'p'은 전체 색상 중에서 파란색 차림이 다른 색과 잘 어울린다.

현색과 가까운 파란색, 짙은 남색, 쉽게 코디하고, 파란색은 몸매를 단축하는 결과로 매력적이다.

바로 < p >


‘p ’이 활발한 블루 코디와 적색으로 아름답고 아름답게 보이지만 블루 레드 비율을 유의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현색과 비슷한 블루 합체와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공식적인 장소에 참석해 사람을 은밀하게 하고 낭만감을 잃지 않게 한다.

바로 < p >


'팝 라인이 선명한 블루 코트와 무릎의 파란 치마를 매치해 화이트 양말, 화이트 양말, 화이트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ffffzm.com)'을 숨긴다면, 바로 를 숨길 수 있어 가볍고 예쁜 애교 냄새가 난다.

바로 < p >


의 상체는 파란색 외투와 블루 조끼를 입고, 하체에 가는 스트라이프 그레이 팬츠를 입고, 소아한 기백이 위풍당당하다.

세련된 스트라이프는 부드럽고 파랑회의 맹렬한 비례로 우아한 기질을 증가시킨다.

바로 < p >


은 회색 플리츠 스커트에 약간 구식 을 띠고 있는 조합이지만, 이런 조합은 와인색 셔츠와 레이저 양말을 곁들여 자기 본성을 드러내며 명쾌해졌다.

바로 < p >


‘p ’은 파란색과 연보라색을 가리고 현묘한 느낌을 준다.

블루 롱스커트에 흰 셔츠를 매치해 평범한 메이크업이다.

우아한 보라색 코트를 입으면 무난한 성숙한 느낌을 준다.

상체는 옅은 보라색 스웨터를 입고 하체에 네이비 스커트를 입는데, 설사 < < < p > 이 없다.


의 꽃의 도안도 천연 속에서 성숙함을 나타낼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색상 배합 원칙 < < < strong >


'p `strong ▲ 갈색 코디원칙 ` < < < < strong >


'p'과 화이트 코디, 청순한 느낌.

골드 브라운 슬라이드 스커트와 대넥 셔츠를 매치해 짧은 스커트의 매력을 살려 우아함을 더한다.

수구 소아한 밤색 원단을 골라 겉옷을 만들어 적색 스웨터, 적색 스카프를 매치해 매끄럽고 매끈매끈하다.

바로 < p >


바로 갈색 스웨터에 갈색 체크 롱바지를 배합하여 우아하고 성숙함을 떠올릴 수 있다.

갈색 두꺼운 스웨터에 갈색 면포 스커트를 매치해 두 사람의 질감 차별을 통해 착용자의 특유의 본성을 나타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현색의 배합 원칙 ▲ < < < strong >


< 현색 > 은 백배배의 색채와 어떤 색채를 한곳에 놓았든 도시에는 색다른 풍채가 있다. 베이지 컬러와 매치도 예외가 아니다. 더블 휴일 거리를 거닐 때 저고리는 여름날의 그 현색 인화티셔츠, 하장은 베이지 컬러의 순면 레이카를 갈아입고 무릎, 발에는 백지 컬러 스트라이프를 착용한 평단 캐주얼 슈즈를 착용하고, 내 개인은 유달리 편안해 보이며 햇볕이 가득하다.

착실하고 치마를 입어도 되고 베이지 순면으로 갈아입는 캐주얼 팬츠가 좋다. 허리를 낮춰 마이크로 나팔 팬츠형, 발에는 그 캐주얼한 신발을 그대로 입고, 여전히 전위, 방화다.

바로 < p >


'p `strong ▲ 미색 코디원칙 ` < < < < strong >


은 쌀색으로 엄한 냄새를 입히기도 어렵지 않다.

베이지 컬러의 하이칼라 반팔 스웨터에 현색 슬랙스를 매치해 빛을 발하는 현색의 뾰족한 머리와 신발을 신어 직업 여성의 전문적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만약 노년적이고 강세한 느낌을 원한다면, 현색 스트라이프의 아름다운 양복 원피스를 선택해 베이지 컬러의 고급 핸드백을 매치해 주관풍도 여성의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많은 여***** 모두 한국 드라마를 보기 좋아하는데, 극중 미간들이 입기에 가득 찬 패션, 소박하고 유사한 스토리와 둔감한 스틸 박자가 백배다.

많이 봤고 수차례 한국 미미들이 옷을 입는 특성: 함축적이면서도 우아하고 청량하면서도 눈에 거슬리지 않는다.

부드럽거나 뜨거운 색감에 베이지는 스타일리시한 미간들이 자주 사용하는 컬러다.

바로 < p >


‘p ’은 현재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stp ’의 패션을 통해 『 『 『 『 『 a.aas 』 의 미트함과 지성 미가 풍부해 직장 옷차림의 상청색이 된다.

흰색과 비교하면 베이지 색은 다소 따뜻함과 우아함과 과장되지 않고, 현색과 비교하면 베이지 순결하고 부드럽고 무거운 것이 아니다.

소박하고 복잡한 패션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트렌디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베이지 컬러는 순수하고 우아한 분위기와 엄격한 당대 직장 분위기와 일치한다.

어떤 컬러가 최선의 결과를 입어 매치하고 베이지색도 파격적이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알아?이렇게 빨래를 하면 빨래가 더 더러워진다

복식 문화
|
2014/5/14 8:41:00
41

티베트 여성은 칠채 ‘ 방전 ’ 으로 행복한 생활을 엮었다

복식 문화
|
2014/5/13 23:25:00
63

규비 속옷 어떻게 속옷 선택 및 어떻게 청소

복식 문화
|
2014/5/13 17:10:00
158

한성'교명복'은 앞으로 더 많은 중국 원소 설계를 흡수할 것이다

복식 문화
|
2014/5/12 16:43:00
62

4대 명수 바늘 뾰족한 중국풍

복식 문화
|
2014/5/12 13:08: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초경한정 여성 골프 신발 출시

멋진 구장 표현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외관 패션 전위적인 경량형 구둣, 아디다스 골프 디자이너 는 초경량 소재를 만들어 발의 외형 윤곽 프로젝트에 맞게 설계된 fitfoam 이 PU 창 패드를 천천히 튕겨서 정제할 수 있는 적절함과 발감을 충족시켜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