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코그룹은 소송에 깊이 빠져 상대에게 특허를 수여하였다.
방직업이 시달리고 있을 때, 업계 내 기업인 위과그룹은 지식재산권 보호대 깃발을 올려 많은 방직 기업을 잇달아 기소했다.
한때 장삼각 지역의 방직기업들이 지적재산권 소송의 그늘에 처해 있다.
일부 방직업체들이 업계 불황을 틈타 타서 불미스러운 소리를 냈다.
이 지적재산권의 보호 사례는 담요 생산업체에 관련된다.
산업이 업그레이드되는 중요한 시기에 많은 기업들은 이미 생존과 포위된 양난에 빠졌다.
13% 는 소송을 이겼다. 지난해 1월 동안 업계 내 키다리, 영파에 위치한 위과지주그룹 주식회사가 ‘ 미허가 사용 코랄 카펫 ’ 을 이유로 강소, 인염 유한 회사를 통해 침해 중단해야 한다.
이 중 한 방직기업은 이미 소주 중원에게 침해되었다.
이에 따라 특허를 통해 이 기업은 코랄털 모포의 생산을 회복했다.
또 기소된 강소기업은 법원의 주동적으로 위과와 합의를 거쳐 즉각 침해 중단에 동의하고, 유사한 사건이 발생하면 10배의 침권 매출액을 배상할 것이다.
그러나 올해 10월 말 상숙 방직업 기업 ’ 이라는 서명 서명은 위과에서 ‘ 악의소송 ’ ‘ 산호털 ’ 을 가리키며 ‘ 산호털 ’ 은 업계의 이익 ’ 을 업계 공용 기술이라고 주장했다.
상숙시 우산진은 가방중진이며, 이 소송 파급면에서 가장 넓은 지역이다.
경쟁 상대에게 권특허를 부여하는 것은 관사가 여론을 이기고 있는 위과가 천부들의 손가락을 향해 11월 4일 공식 홈페이지에 ‘ 방직업업종 ’ 을 발표하고 위과를 경유하여 특허합법 유지를 지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권은 ‘ 규범의 경쟁 절차를 세워 국제경쟁 열세를 되찾기 바란다.
비위과 지주그룹의 상장회사인 위과 에센스 유한회사 사장은 현재 우리나라 방직업이 한겨울을 겪고 있지만 지적재산권을 보호하지 않고 적극 창의해 죽게 됐다고 말했다.
비코는 이 성명을 발표하면서 위코는 관련 기업이 상품의 품질을 침해하는 것을 인정하고 관련 업체와 특허 협약을 체결해 관련 기업의 생산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비코는 이 전에 유사한 "제품 혁신" 을 경험했다.
그 결과는 중국 관련 제품들이 거의 모두 국제 시장에서 퇴출한 것이다.
지난 10년 전 위코는 자율적으로'라셀 면탄자'를 개발한 적이 있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가장 좋은 해에 100만 마리를 팔았다.
당시 위과는 ‘비교적 멍청하다 ’는 방법을 채택했다. 특허를 먼저 신청하지 않았지만, 생산 작업장에서 두 개의 일자리를 배치하고, 일선 노동자를 제외하고도 회사의 관리자로서 누구도 들어갈 수 없었다.
일 년 후 일부 일본 고객들은 가격을 낮추기 시작했다.
암찰을 거쳐 라셀 면탄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 발견됐지만 위코는 이를 할 수 없었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모조업체와 가격전을 벌이기 위해 위코는 급진할 수밖에 없었고, 제품 규격조정을 하락하고, 가격도 원래의 24달러에서 10달러로 내려갔다.
"후베이, 강소, 절강을 포함해 생산설비가 있는 기업들이 라셀 면탄탄을 생산하고 있으니, 이 제품은 이미 쓸모가 없다"고 말했다.
신제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결국'코랄 모포'라는 제목의 제품은 일본과 미국에서 동시에 판로를 열었다.
라셀 면탄자의 교훈을 받아들여 위코는 제품 발명 특허를 신청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전격 개발에 참여한 위코에센스그룹 주식유한회사 지사 김파 지사 사장은 설비상에서 조작 근로자로 진입해 생산 작업현장을 일률적으로 등록한다.
그러나 그 이후에도 끊임없이 노동자들이 다른 기업에 발굴되어 방비하고 있다.
2006년 7월 코랄 모포 모포는 마침내 20년 만에 보호를 받았다.
이때 제품은 이미 해외 시장에서 확산되었다.
2005년 말, 금파는 미국에서 고객과 다음 해의 공급계약을 상의할 때 상대방이 90%의 할인을 제시했다.
나는 기업이 우리의 제품을 모방하고 있다는 것을 즉각 깨달았다.
단지 한 기업이 모방하여 상대 고객이 단숨에 9% 할인을 요구할 수는 없다.
금파설.
이번에 해당 기업의 내부 파괴를 막는 것은 중국 기업의 영역의 전체적인 이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주장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때도 소송을 할 생각도 못했지만 행정수단을 통해 관련 기업에 압력을 가하면서 2년여 시간을 낭비했다"고 말했다.
고객의 일깨워야 위과가 법원에 호소하기로 결정했다.
비코에서 기소된 날염 유한은 코랄 코랄 데님과 마찬가지로 공용기술이 아닌 비코독보적인 연구 성과가 아니라고 본다.
이 회사는 지난 2일 국가지적재산권특허재심위원회에 특허권 무효를 청구해 위과사 산호털 특허특허를 취소하라고 요구했다.
법조계 인사 리본은 비위과와 함께 영향을 미치는 업계적 안건으로 절강성 직리협 지적재산권전문위원회 위원이 이 사건의 진전을 지켜보고 있다.
그는 중국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과정 중 표지성 사건으로, 또 다른 면에서도 중국 지적재산권 보호를 측정하는 정부의 지혜라고 생각한다.
"국제적으로 지적재산권의 보호력은 경제 발전에 따라 증가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전 세계화 풍조가 불균형을 이루고 있는 나라가 같은 경기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발전 단계의 국가들이 특허 보호에 다른 전략을 가질 것이라는 평가다.
정면에서 지적재산권 제도는 선진국 경제 발전에 대한 작용에 대해 이미 역사적 경험에 의해 증명되고, 지식재산권 보호제도는 개인과 기업을 창출하고, 사회에 유익한 새로운 지식과 기술에 도움이 된다.
구체적으로 이 사건은 법원이 위과에 대한 특허침권 성립을 인정했기 때문에, 직능 부서와 업계협회는 필요하고 책임과 의무가 있다. 법률의 존엄과 업종의 건강을 위해 차원을 명확히 밝히고 있다.
공상부는 권리 침해, 특허권 보호, 업계 가격 동맹, 진정한 방직업과 민족 기업의 이익을 보호해야 한다.
상대를 모방하는 것은 특허 보호를 통해 중국기업이 서로 가격을 조율하고 대외적으로 조율하고 있다.
아무래도 코랄 다운 주문은 국내 기업에서 생산해 해외로 뛰어가지 않는다.
사미신설.
성의로써 소송 승리 이후 위코는 관련 기업의 침권 배상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제품의 품질과 가격을 일치하는 전제로 관련 기업과 특허권을 신속하게 수여했다.
이것은 특수한 상황 하의 미봉책일 뿐이다.
현대기업의 핵심 자산은 지적재산권이고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것이 창의력 산업이다.
이것은 모든 기업에 있어서 생명의 계급이다.
사미신은 중국 제조가 저단적으로 헤매고 있는 것은 기업이 신상품을 개발하기 싫은 것이 아니라 개발위험 개발의 성과를 책임지고 보호를 받지 못하고, 개발자의 원가가 동일한 생산을 비롯해 개발자의 원가가 모조업체보다 훨씬 높았고, 이는 '불연발 등 죽음, 연구 개발의 악순환을 초래했다.
양정
- 관련 읽기
- 활동 선전 | 충칭은 유통 영역의 여장 품질에 대해 감측을 한다
- 지방산업 | 汉口北服装市场用爱心打造热销奇迹
- 표준 품질 | 국가 복장 신표준 및 제품 품질 분석 회의 항주 개최
- 패션 메이크업 | PILGRIM 의 아름다운 액세서리가 여자의 순간을 새롭게 한다.
- 패션 속보 | 2010 중국 당대 패션 아이디어 디자인 전시회 이양 북경
- 패션 메이크업 | PILGRIM 의 아름다운 액세서리가 여자의 순간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뉴스 | 캄보디아 노동자는 최저 임금 인상을 위해 계속 파업했다.
- 상회 협회 | ‘ 중국 방직 공업협회 제품 개발 공헌상 ’ 이 전면 가동되었다
- 옷차림 | 街头一角:土不土? 印花长裤火爆街头
- 지방산업 | 상해 대홍교 의류 의상 수출 창신 기지 성립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