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대 1인당 연간 6켤레에 들어간'콩팥 구두','못생긴 신발'이 가장 인기 있다.

2014/5/8 12:48:00 63

콩구두신발연대

  신발 브랜드 57%의 매출액은 여자 신발에서 나온다.


연대 소매업은 2013년 신발 패션 브랜드 소매업 수입이 4퍼센트 상승했으며, 이 중 57%의 매출액은 여자 신발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분석됐다.이 현상은 일부 첨단 소비의 보편적인 상승으로 돌아갈 수 있다.김동문 진화상사 부사장은 기자에게 연대, 여성의 소비, 80 이후 70 이후 소비 주력이 됐다.


월수입 4000위안의 80후인 장윈은 그중 가장 보편적인 한 사람이다."돈을 버는 것은 즐기기 위해서다!" 그녀는 자신의 소비 신조를 가지고 있다: 지금은 품질을 따지고 있지만, 수입은 높지는 않지만, 몇 달 동안 모은 월급도 충분하고, 자신의 돈을 쓰면 좋겠다.


장윈은 매월 계획적으로 돈을 모으고 신발 한 켤레를 사서 자신을 장려하는'상품'은 국제일선 브랜드다.클래식한 신발은 발에 신으면 기분이 유난히 좋고 자신감도 증가했다.


  개별 전문점 단월 영업액 100만 원 초과


기자들은 담배를 주재하는 국제일선 브랜드 전문점, 올해 여자 신발의 매출액이 20% 넘게 늘었으며, 구찌 등 브랜드의 인정도가 높은 전매점, 한 달 매출 최고 기록은 100여만원에 이른다.


"고품질 순위에서 클래식 모델은 언제나 가장 사랑입니다."곡동문강에는 패션슈즈도 많은 애미애 패션을 선보이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어떤 신발을 신으면 예쁘고 어떤 신발이 패션을 대표할 수 있을까.많은 사람들에게는 클래식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언제나 내포되어 있고, 신선한 활력과 패션의 기운이 가득하고, 그것들 중 하나하나가 디자인의 정품이며, 트렌드를 쫓는 사람들을 사랑하지 못하게 한다.


‘ 신발 제어 ’ 인 트리 군의 신발장, 봄 여름 신발 80여 켤레가 있는데, 그중 절반은 새로 구입한 것이다."신발과 행복과 관련되어 정비례합니다."규리군.그녀의 규방 테두리에서 한 계절에 신발을 많이 매입하며 시즌 2자릿수에 이르는 현상이 보편적이다.연대 도시 주민 가구가 신발을 구입하는 연간 소비지출이 700위안을 넘어 1인당 신발을 6켤레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세련된 하이 슈즈는'콩팥신'을 세야 한다.


패셔니스타인 이리는 기자에게 2014년 봄 여름, 가장 세련된 하이 슈즈는 ‘콩슈즈 ’를 세야 한다.


콩슈즈는 어느 쪽이 신성인가? 이리는 그 유래: TODS 에서 아이디어를 낸 신발, 신발 뒤꿈치와 신발 뒤꿈치의 133개의 고무 알갱이 한 알 한 알 같은 콩이다.외모 디자인이 우아하고 멋스럽고 멋스럽고, 주로 화이트칼라 및 중고소비 수준에 대한 사람들이다."그 스타일은 개성 있고 공식석상에서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자리도 신을 수 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사치스러운 슬리퍼 풍습을 이끌어냈다."같은 콩팥 신발을 사랑하는 티리군도'콩팥구두'의 문화를 연구한 적이 있다.'밑창에 고무 133개가 둥글게 튀어나와 이 클래식 스타일은 여성백까지 도입돼 제품의 완벽한 영감, 품질과 디자인'을 강조했다.


  '못생긴 신발 '혹은 새로운 라운드를 이끌어낸'보보풍'


클래식에 어긋나는 반전통도 올해 봄여름의 특색이다.특히 ‘못생긴 신발 ’의 역천적인 제패는 만변조와 더불어 여름을 뒤엎는다.


여성 구두업 내에서는'못생긴 '글자가 봄철 샌들 유행이 됐다고 분석했다.욕실 슬리퍼, 브컨슈즈와 테바 샌들, 이런 기존 심미에 의해'실력파 외모'를 가진 캐주얼 샌들은 포에베폴로와 Muc -ciaprada 등 디자이너들의 디자인으로 바꾸었다.


적지 않은 업계인들이 홈을 내밀고, 정교한 패션을 입은 조녀들이 더 이상 추위를 타지 않을 때, 우아한 화이트칼라가 10센티미터 이상을 좋아하지 않는 루보이인에서 욕실 슬리퍼, 버컨 슈즈와 테바 샌들이 새로운 총애를 받았다.


하지만 업계 인사들이'못생긴 신발'을 즐겨 보는 것도 있다.“‘못생긴 신발 ’은 대부분 성형을 거치지 않았지만, 부딪히는 색, 스트라이프, 금속 광택과 각종 보석을 상감한 분장 하에서는 쿨하고 개성 전위였다.”리설.그녀의 말로는 ‘못생긴 신발 ’이나 새로운 ‘보보풍 ’을 이끌어갈 것이다. 복고에서 전위적 개성을 드러낸 것은 바로 독립 여성의 생활신조이다.


  소리


“사치스러운 여자 신발은 젊은 세대에게는 이미 신분의 상징이 아니라 자기를 즐기고 자족하는 것이 더 많다.”진화상사, 세계무역백화점 등 본 도시 백화점 관계자들은 최근 2년, 연대 곳곳에 있는 고급 회원들의 연령구조가 크게 변화하고 있으며, 80후 점차적으로 사치품 소비의 주력군이 되었다.

  • 관련 읽기

일본 신발 시세 는 잠잠히 중국 소비자 성주력 으로 회복되었다

구두시장
|
2014/5/7 14:06:00
45

베트남 신발 이행 확대 생산 1분기 수출 주문서 증세

구두시장
|
2014/5/7 10:53:00
33

올해 1분기 심천 구안화 수출의 주요 특징

구두시장
|
2014/5/7 10:39:00
31

중국 여자 신발의 모두 첫 도시 신드롬을 열어 손님을 맞이하다

구두시장
|
2014/5/5 18:56:00
48

스포츠 브랜드'월드컵 '쟁탈전

구두시장
|
2014/5/4 15:18: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홍성르크의 역세는 신발 트레이닝 브랜드 흑마로 올라갔다

2012년 소매액 50억 돌파, 2013년 지속적으로 성장해 홍성르크라는 구두업 흑마의 금량을 다시 증명했다.지난 몇 년 전 전 세계 경제는 구두 업계를 추운 겨울으로 끌어들였다.2012년 ‘맏형 ’ 이녕의 큰 손해는 20억 원에 가까운 적자 수렁에 빠졌다.안달, 피크, 특보, 361도 실적도 크게 떨어지고 국내 운동화 브랜드 집단이 곤경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