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백화점 대형 종합쇼핑 광장 변신
'아세아 '운락 후 정주 상업폐허'에서 슈퍼마켓의 새로운 업적 출세기에 나섰다. 국내외 상업 횡단으로 국내외 상업이 녹중원의 전쟁터에 확장 …
하남성 상업군단에서 17세의 다니니스는 청춘 소년이지만 하남성 상업에 수년간 달렸다.
하남 최초의 매출액으로 100억 위안을 돌파한 상업기업으로 17년 동안 다니즈는 단니즈가 확고하게 걸어와 영속경영 이념으로 발전해 하남 상업에 영영 불멸의'열화 청춘'을 남겼다.
바로 < p >
바로 `strong `의 양판매업적 중연 시장의 화 `
은 1997년 11월에 정저우 상업이 가장 침체할 때 다니스 인민로점에서 조용히 개장했다.
그 해 정저우 대형 백화점'도산년'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한 차례의 상전 폐허 위에 정백, 자백, 상성 빌딩 등 여러 곳의 오래된 상점들이 수시로 무너져 쓰러진 비정의 운명에 직면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지금까지 비즈니스 백화점 회장 왕임생은 정주 미래시장의 잠재력이 크다고 단호하게 여겼지만 좋은 상품, 실혜 가격만 있으면 대하남 소매 시장의 ‘케이크 ’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에서 유암화명을 고수하고 있다.
1998년 6월 데니스는 정에서 하남 최초의 양상판매점을 내놓았다.
양도매를 하는 이 새로운 업태가 횡포하여 출현하고, 그 실속 있는 가격, 우아한 환경, 풍부한 물품들이 순식간에 저조한 정주 소매시장에 불을 지폈고, 그 해 이 가게 매출액은 1.8억 위안에 이른다.
반년 안에 정주다가상점이 서로 다투어 슈퍼마켓을 개설해 업태의 변화를 통해 겹겹이 포위되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여러 해 후 이 일대를 잊을 수 없는 반전 경험을 언급하며 많은 상업계 고위층은 상업귀가 견지하면서 가장 저조할수록 역시의 반전을 감추고 있는 거대상업이 감탄했다.
‘세계산타등 대왕 ’이라 불리는 왕임생은 그야말로 ‘운을 지키고 일출 ’을 굳게 믿기 때문이다. 결국 제조업에서 얻은 웅후한 자본으로 소매업에 투신하며 꾸준히 견지하고 새로운 천지를 뚫고 나서기 때문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영속경영 연쇄 제국 `
은 1997년 전국 백화점의 불황의 배경 아래 다니스 백화점이 의심 속에 잠잠해졌다.
2011년 다니스 백화점은 연간 매출액 108억 위안으로'100억 클럽'에 성공했다. 하남성 최초 매출액이 100억 위안을 돌파한 상업기업이 됐다.
2013년, 그 매출액은 142억 원, 그중 백화점 매출액 70억원, 슈퍼마켓 매출액 66억원.
판매 실적 성장 곡선을 탐구하면 14년 100억 기업의 행렬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 매출액은 수십 배나 급증했다.
바로 < p >
의 이 꼬치 숫자는 상업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태자 기업이 하남에서 지나간 월월식 발전의 궤적을 충실히 기록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다니스 백화점, 대매장, 편의점, 물류 배송 등의 업태를 일체로 한 정주, 낙양, 평정상산 등 10여 개 성할시에서 백화점 15개, 대매장 44개, 편의점 122개, 입족 정주, 방사선 하남성 판매망을 형성하고 있다.
확장된 길은 언제나 하나의 원칙을 견지하고 자유물업에 의존하며 영속경영 모델을 추진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의 왕임생은 실천을 견지하는 자치물업 모델을 견지하고 다니스의 판매 실적이 여러 해 증가할 뿐만 아니라 미래 안정식 확장을 위해 확고한 발전의 근본을 다졌다.
바로 < p >
'strong ''온건확장 패턴'이 사전을 깊이 생각하게 하기 위해서 < < < strong >
‘p ’이 100억 상업 기업의 발전 과정을 거슬러 보면, 그것의 성장 궤적이 하남상업발전의 세 단계에 바짝 달라붙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1998년부터 2006년, 다니즈와 김박대'두 송이 금화'가 상영해 치열하게 맞붙어 하남 상업'쌍웅공무 '시대를 이끌었다.
2006년 대상그룹이 4억 21억 위안의 천가로 금박대를 수매하고 있으며 하남성 상업도 국내외 상업의 거두가 잇달아 확장중에'만마비트다'의 상업전국시대를 맞았다.
바로 < p >
‘ p ’은 현재 정주 화윤 만상성에 동반하여 이칠상권에서 ‘ 판매품 무성 ’ 시대 화장, 데니스 대위성도 긴장 준비 중이며 연말 전개업에 큰 상업 신마트 김박대 2기 프로젝트를 상상할 수 있으며 미래 하남, 정주 상업이 새로운 시대에 뛰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지난 20년 동안 정저우 상업 발전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 몇 가지 세부 개발자 심성: 2000년 일본 시세당이 다니니스 백화점 정주 인민로점에 진주하여 다니즈의 하남성 정품 백화점 ‘고지 ’를 상징하고 있다.
이후 CD, GUIIC 등 여러 유명 국내외 브랜드 화장품, 의류 브랜드가 잇따라 입주, 적지 않은 브랜드 판매 실적이 전국 10위권에 들어섰다.
국제 브랜드의 중개업자는 다니즈를 뽑는 것이 바로 그 온건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채영덕'은 현재 소매업이 대형화, 규모화로 발전하고 있으며, 다음 단계에 다니스는'신드롬 광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총 면적이 40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데니스 다위성이 100년 노점의 규격에 따라 수준이 높아 연말 개업할 계획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그룹의 실적이 급증하고 하남 소매업 선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획대로 2016년까지 이 그룹은 하남성 18개 성 관할시 확장 기획, 상업 영업 면적은 500만 평방미터, 백화점, 판매품 무성하, 대매장, 편의점 등 다양한 업적이 이뤄질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조금 보리 노란 티셔츠 예쁘다 예쁘다 야외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원조 스톱 스톱 읽어 드립니다 낭독
- 뉴스 택배 | 삼마구광과 지분 25.64%가 개인 자금 수요에 의한 것으로 압송된다.
- 뉴스 택배 | 2019 베이징 패션 고봉 포럼 지혜 개막
- 조류 풍향표 | HUMAN MADE X Girls Don 'T Cry 연명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마케팅은 날마다 싱겁고, 전체 시장 거래금 증가
- 임신 아동 | 소미 5G 지능 개념 핸드폰 소미 9S 오늘 출시
- 임신 아동 | 소미폰: 인도 시장 판매량 1억 대 돌파
- 매일 첫머리 |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보조 박람회 완제품 커튼이 브리지브리 전시단 의 포인트 가 되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의류 시장 서안 취급
- 매일 첫머리 | 어떻게 5G 시대 를 빌어 자신 의 경쟁력 을 향상시켜 중국 방직 업계 의 양화 융합 대회 를 진경 을 취할 수 있을까
- 청두 국제화 전시회 대규모 러시아 구매단 유치
- 빠른 패션 Gap 2분기 1600개 매장'망본점 '
- 우창업 천지 쇼핑센터는 연말 개업하여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 2014 성도국제화전은 원만하게 끝났다
- 자유무역구 가 사치품 이 중국에서 새로운 성장점 이 될 수 있을지 얕은 분석 이다
- 스니커즈를 샀는데 냄새를 맡고 바닥을 닦아야 돼요.
- 경제 주기성 쇠퇴를 가장 방어할 수 있는 소매업종은 곤경에 빠졌다
- 78세 장애 노인은 8년 봉제 천여 켤레의 면화 를 만들었다
- 2014 1분기 길림성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전년도 대비 상승했다
- '2013년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 신발 브랜드 '득주가 영도 구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