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여유롭고 여유롭다 ’는 관리자입니까?

2014/4/1 13:55:00 25

상급하급압력

‘p ’은 어떻게 ‘여유 ’를 하는 관리자를 만드는가.

관리자로서 직위가 높을수록 책임이 무겁고 부담이 커진다.

조금이라도 가벼운 경로가 감압될 줄 아는 것이고, 스트레스를 전송하는 것이며, 당신의 하급자에게 맡길 것입니다.

하급이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당신의 공력을 보아야 한다.

이 ‘ 공력 ’ 은 두 방면에서 구현되고, 하나는 네가 합리적으로 압력을 전할 수 있을까?

스트레스가 커지면 하급을 무너뜨린다. 스트레스가 작아서 하급은 느끼지 못한다.

둘째는 당신의 하급자가 당신에게 주는 압력을 감당할 능력이 있는지, 말하자면, 당신이 감압을 도울 수 있는 팀을 키우는 것이 아닐까.

바로 < p >


의 합리적 전달 압력에 관건 원리는 물리학과 유사한 지렛대 원리와 유사하다.

지렛대 와 지점 을 이용하여 합리적 으로 조절 을 할 수 있 으면 당신 이 비틀어 움직이려는 물체 를 들 수 있다.

아키미드의 말대로 “ 지점을 하나 주지, 나는 지구 전체를 비틀어 움직일 것이다 ” 고 말했다.

지렛대 원리는 세 가지 요소: 지렛대, 지점, 너의 힘.

이 세 가지 요소는 문제가 생기면 지렛대 끝의 목표물체는 움직일 수 없다.

예를 들어 네가 더하는 힘은 모자라 지렛대 와 지렛대 가 아무리 완벽 해 목표 를 비틀어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너의 힘은 충분하고 지렛대 강도 도 충분하지 않다. 네가 힘을 주어 힘을 들이지 않으면, 지점 위치가 불합리한 것이니, 네가 아무리 힘껏 비틀어도 움직일 수 없다.

바로 < p >


은 실제 업무에서 당신이 목표물체는 회사나 상급자에게 주는 압력 (혹은 미션), 지렛대는 당신의 팀이고 지점은 합리적으로 전달하는 압력이다.

바로 < p >


'p'에서 나오는 상황은 세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목표물체에 무한 접근하는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너는 극히 작은 힘을 들여야 목표물체를 비틀어 움직일 수 있다.

그러나 사실은 네가 아무리 힘을 들여도 지렛대는 아래로 구부릴 뿐, 한계에 닿으면 끊어진다. 목표물체는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직장에서 관리자로서 회사나 상급자의 압력을 완전히 가하여 부하들에게 거뜬히 보여줬으니, 팀을 무너뜨렸다.

두 번째는 지점이 무한히 너에게 다가와, 아무리 큰 힘을 쓰더라도 목표물체는 여전히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직장에서는 관리자로서 회사나 상급의 압력을 완전히 소화하고 전달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소화불량을 한다.

세 번째는 목표와 자신의 중심 가운데 합리적인 위치를 동반할 수 있고, 자기 자신도 필요 없이 큰 힘을 쓰지 않는다.

근무 중 관리자는 회사나 상급의 압력을 합리적으로 분해할 것이며, 당신과 당신의 단체가 공동으로 책임지고, 목표를 순조롭게 비틀어 움직인다.

바로 < p >


‘p ’은 첫 번째와 두 번째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타났는데, 대다수 관리자는 특히 중층 관리자가 3번째다.

다만 지점 위치에 문제가 있다.

중층관리자는 회사의 고위층과 말단 직원들을 연결하는 교량으로 ‘ 상기 ’ 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서 합리적인 지점 위치를 찾아야 하고 중층은 우선 승상까지 해야 한다.

‘ 승상 ’ 은 전송통이 아니라, 지도회사나 고위층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목표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지점의 문제도 말할 수 없다.

둘째 는 전반적 으로 볼 것 이다. 현재 중층 관리자 가 가장 부족 한 이념 이다. 직능 분업 의 폐단 으로 중층 관리자 가 먼저 고려 하는 왕왕 부처 이익 이다. 그래서 많은 회사 경영 의 요구 나 고위 층 의 의도 를 중층 에서 할인, 결과 는 당연히 고층 의 예상 요구 에 이르지 않는다.

전반적인 관점은 실제적으로 간단하지만, 바로 회사의 이익 차원에서 사고와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회사의 이익이 부처의 이익보다 높고 부서의 이익은 개인의 이익보다 크다.

이 두 가지만 해내야 승상이 낙착되었다.

이어'계발 ''계하'는 3가지 요구가 있다. 첫 번째는 팀과 충분한 소통을 하고'승상'의 내용은 팀원들이 충분히 이해하고 만장일치 인식을 이룬다. 이 기초에서 미션을 다시 할당한다.

둘째는 회사의 이익을 보장하는 전제로 직원들을 위해 가치를 창출한다. 회사의 이익만 고려하면 부하를 고려하지 않으면, 당신의 관리가 머지않아, ‘ 물을 태워도 배를 뒤집을 수 있다. ’

만약 자신의 이익과 단체의 이익만 고려한다면, 너도 얼마 안 된다.

도리는 네가 안다.

그래서 좋은 관리자는 공사겸고의 균형점을 찾아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셋째는 관리자에게 사고를 전환시키고 임무 분해를 요구하는 것이다.

관리자는 우선 ‘ 서비스생 ’ 을 비롯해 부하들에게 임무 완수를 요구하는 대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서비스는 자원 조율, 규제, 기술 지원, 결정 지원 등을 포함한다.

다음은 관리자, 행정관리 권력을 행사한다.

바로 < p >


‘p ’이 이상으로 변할 수 있다면 ‘승상 ’까지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떠날 수 있다 ’면 ‘여유 ’가 멀지 않다.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너의 손에 있는 지렛대 강도와 인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역시 너의 팀워크가 요구에 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장이 되기는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또한 소중히 여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3/31 23:54:00
46

CFO 눈의 사장은 재무관 6대 관계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3/28 23:03:00
57

어떻게 지도자가 주동적으로 임금을 올려 줄 수 있는지 가르쳐 주겠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3/24 17:15:00
20

좋은 사장님이 장악해야 할 10가지 일이 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3/22 13:03:00
21

상급은 어떻게 하급과 함께 지내는 예술을 파악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3/20 20:30: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신인 고수 관리 열 가지 관리 건의 는 반드시 따라야 한다

대중이 주목하는 고관이 되고, 이러한 삶은 매우 매혹적인 점이 있다. 이 학회에서 어떻게 우아하고 우아한 기술을 배워야 할 수 있는 경로가 많지 않다.이런 삶을 동반하는 것은 사생활 부족도 있다.이에 따른 장점은 고관들이 일반적으로 이런 제한을 견뎌 두터운 보상을 받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