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양식 예절의 각종 칼법은 큰 접시를 운용한다.

2014/3/12 19:14:00 53

서양식 예절칼법상무 예의

는 <으 /a >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광범위한 가공 방법입니다.

바로 < p >


‘p ’이라는 칼법의 요령은: 칼과 원료가 수직 상태로 되어 오른손으로 손을 잡고 왼손으로 원료를 꽉 누르고, 식지, 중지와 약지의 제1골절은 칼의 좌측을 맞잡고, 고루 칼을 잡는 뒤 위로 이동한다.

이런 방법은 주로 이 무골의 원료를 가공하는 데 쓰인다.

잘라, 직접, 밀촉, 밀당접, 톱, 굴절, 회전, 절단 등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1, 직접: 조작요령은 칼로 곧게 쌓아 내리고 칼로 자르고 썰 때도 앞도 안 밀고 뒤로 당기지도 않고, 칼의 중부에 힘을 기울여 있다.

이런 칼법은 주로 사각사각하고 단단한 원료를 잘라 각종 채소와 같다.

바로 < p >


'p.'2,'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을 통해 ``를 미트기 위한 작업은 `를 칼로 내리는 동시에 앞으로 밀고 있는 동작이다.

칼의 앞부분 칼에 마지막 힘으로 칼의 뒷부분에.

이런 칼법은 비교적 두껍고 단단한 원료로, 감자, 무 같은 것이 적합하다.

약간 근성이 있는 원료도 적당히 썰어 부드럽고 부드러운 육류와 같다.

바로 < p >


‘p ’3, 라자르: 조작요령은 칼로 아래로 내리는 동시에 뒤로 당기는 동작이 있다.

칼의 중부에서 칼에 들어가 마지막 힘은 칼의 앞쪽에 있다.

이런 칼법은 비교적 작거나 솔직한 원료로 잘라, 오이, 파, 미나리, 토마토 등과 같은 것이 적합하다.

바로 < p >


'p '4, 밀당자: 조작요령은 칼로 아래로 내리는 동시에 먼저 앞으로 밀고 뒤로 당겨라.

앞쪽으로 밀는 것은 칼에 들어가기 편리하고 뒤로 당기면 자르고, 이렇게 밀고 당기면 다시 반복하지 않고, 칼의 중부에서 칼을 들이고, 마지막 힘은 칼의 가운데 부분에 있다.

이런 칼법은 끈기가 비교적 큰 원료로, 각종 생육류 등과 같다.

바로 < p >


5 • 톱 절단: 조작요령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앉는 동시에 먼저 앞으로 밀고 뒤로 한 번 당겨 이렇게 반복하여 다시 몇 번 반복하여 끊는다.

칼의 중부에서 칼에 들어가 마지막 착력점은 칼의 중부에 있다.

이런 칼법은 비교적 두꺼운 것이며 반드시 끈질긴 원료가 있어 각종 숙육, 창자 등과 같다.

바로 < p >


6 • 롤 절단: 조작요령은 칼로 아래로 위로 내리고 곧게 썰어 원료를 한 번 잘라 원료에 착력하여 칼의 중간 부분에 착력한다.

이런 칼법은 원형이나 원형 모양으로 사각사각하고 단단한 원료로 당근, 감자 등과 같은 주로 용도를 가공하는 데 적합하다.

바로 < p >


7 • 회전절단: 조작요령은 직도법으로 칼을 썰어 원료를 한 번 돌리고, 칼에 힘을 주어 칼의 가운데 앞쪽에 힘을 쓴다.

이런 칼법은 3호 칼로 둥근 모양을 잘라내는 아삭아삭한 원료로 감자 당근, 파 등 주로 수박을 가공하는 데 쓰인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index.c.aaaast `조작요령 ` ` ` ` `의 직도법으로 칼 을 썰어 옆으로 한 번 휘두르고, 착력점을 칼에 맞추고 있는 가운데 앞쪽에 돌렸다.

이런 칼법은 질적으로 부드럽고 쉽게 칼에 붙기 쉬운 원료로 밀가루 볼, 감자 진흙 같은 것이 적합하다.

편편도 광범한 바이트 중 하나다.

조작요령은 왼손으로 원료를 안정시키고 손가락을 꼬고, 칼과 원료 평행이나 예각과 둔각을 만든다.

이런 방법은 무골의 원료나 대형 띠뼈의 재료를 가공하는 데 적합하다.

바로 < p >


'p '찍는 조작요령은 잘라 놓은 원료 가로 단면을 위에 올려놓고 두면 평평하게, 오른손으로 칼을 잡고 아래로 찍는 것이다.

힘을 주는 크기는 원료의 단단한 정도에 따라 정해져 원료의 섬유가 굵을수록 힘이 더 커진다.

왼손은 원료의 뼈를 누르고 뼈가 없으면 한 번 두드리면 왼손은 가볍게 눌러서 재료를 누르고 칼에 끼지 않도록 한다.

찍는 방법은 직캠과 라카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p '1, 직캠: 조작법은 오른손으로 칼자루 칼자루 평면을 아래로 당겨 내려가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비교적 연한 원료나 원료 제작의 시작 단계를 가공하는 것이 적합하다.

바로 < p >


'p '2, 라박: 조작법은 위에서 아래로 힘껏 찍는 동시에 뒤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각각 끌어낸다.

조작할 때는 칼에 물을 좀 바르고 원료에 칼을 방지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은 끈기가 많거나 얇은 원료를 가공하는 것이 적합하다.

가공 원료는 일반적으로 직캠과 라켓이 교체되어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직캠으로 원료의 섬유를 찍어 올리는 방법으로 원료를 얇게 찍는다.

바로 < p >


‘p ’을 잘게 썬 것도 자주 사용하는 바이트 중의 하나다.

조작법은 오른손으로 칼을 잡고 수직으로 힘을 주고 앞으로 밀고 당기는 동작이 없다.

칼이 높고, 칼이 빨리, 힘이 세다.

왼손은 원료를 억제하지만, 손가락의 제1골절은 칼옆을 막아준다.

가공 요구에 따라 자른다, 자른다, 자른다, 다진 세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1, 절단: 이런 방법은 칼로 칼이나 두꺼운 무거운 분도를 사용한다.

조작법은 왼손으로 원료를 잡고 오른손으로 칼을 잡으며 팔과 팔의 힘으로 자른다.

수송칼이 정확하고 힘있고, 칼로 잘라 잘라야지, 곱게 다져서는 안 된다.

이런 칼법은 소골이 있는 원료를 가공하는데, 닭, 오리, 돈까스 등이다.

바로 < p >


'p '2, 썰기: 이런 가공 방법으로 2호 분도를 사용하면 된다.

조작법은 먼저 원료를 작은 조각이나 작은 정자로 잘라 칼로 곧게 썰는 것이다.

두 손으로 칼을 한 자루씩 쥐고, 다져가면서 원료를 뒤져 고르게 만든다.

이런 칼법은 각종 육진흙, 물고기, 새우, 진흙 등을 가공하는 데 쓰인다.

바로 < p >


‘p ․ 3 ․ 다진 모양 ․ 이런 칼법은 먼저 썰고, 박자 등의 공정을 거쳐 원료에 평평하게 담고, 칼끝으로 원료의 굵은 섬유를 다지게 잘라야 한다.

동시에 왼손으로 끝을 맞추어 차근차근 요리를 잘라 요구하는 모양으로, 마치 나뭇잎형, 타원형 등과 같다.

이 칼법은 조작에서 깨져도 썩지 않는 원칙을 파악해 굵은 섬유를 끊는 목적은 원료가 열을 받은 후 섬유 수축으로 변형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원료를 잘게 다져도 원료에 함유된 영양성분이 많은 즙을 유실시켜 요리의 질에 영향을 준다.

이런 칼법은 고기 소매, 닭갈비 등을 가공하는 데 쓰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도시 의 여인 캐주얼미 가 젊은 기질 을 입고 있다

사무 복장
|
2014/3/11 17:53:00
72

색다른 직장 단장 처럼 패션 스타일 을 뽐냈다

사무 복장
|
2014/3/11 17:42:00
43

직원 능력 을 결정 하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 를 해석 하다

사무 복장
|
2014/3/10 21:11:00
30

착장열 추천 추천, 좋은 이미지 만들기

사무 복장
|
2014/3/10 16:39:00
22

면접 면접 옷차림 은 면접 성공 에 관해 있다

사무 복장
|
2014/3/10 11:2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가장 예쁜 스웨터 핫 추천 아이템 코디해도 설레요.

봄 따스한 꽃피기, 스웨터는 미녀들 옷장에 절대적인 주인공이 되었는데, 어떻게 입어야 더 아름다운지, 이어 세계 의상망의 패션 작은 편성은 모두에게 새로운 패션 패션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선사해 봄 스웨터의 스타일링을 추천해 스타일리시한 스웨터를 추천한다. 모든 스타일링을 설레게 하고, 빨리 움직여라. 당신의 스웨터를 입고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