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점 에서 경동 · 집합 미 · 벌미 메이크업 쇼핑 전쟁 을 해독하다

2014/3/3 16:16:00 44

경동집미로벌인터넷 쇼핑

‘p ’은 2월 24일 경동그룹 고위급 부총재 이희에게 ‘나비절 ’의 짧은 웨이보 를 보내며 28일 경동의 화장품 판촉 예열에 나섰다. 이어 2월 25일 유품회와 로벌네트워크 연방 이후 첫 뉴스브리핑을 열어 본격적으로 ‘도화절 ’ 메이크업 프로모션 행사를 열었다.

또 다른 한 화장품 쇼핑몰 쇼핑몰 플레이어 집합 미우품 301대 예열의 광고는 이미 각종 매체에서 전면적으로 펼쳐졌다.

나비 축제, 복숭아축제, 301대 재배의 3대 게이머들이 전대미문의 혼전으로 들어섰다.

바로 < p >


‘p ’이 세 곳의 화장품 쇼핑 전쟁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화장품 쇼핑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겠는가? 보형이 간략한 분석을 해서 참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로 < p >


바로 IPO 위험 `tstrong `씨를 위해서 ` 정품 ` 확장 ` 직영 확장 ` IPO 벤처 `STrong `의 `


‘경동의 나비절 ’은 올해 처음 처리한 만큼 벌망의 ‘복숭아축제 ’처럼 모인 301대 촉각을 앞둔 것이 분명하다.

경동은 3C로 시작해 많은 품목이 직영되지 않았고 과거 화장품 종류는 줄곧 POP 플랫폼의 매가가 운영되고 있다.

단 화장품과 < a target = < u blank > href = "htttp://www.sjfzxm.com > 의상 < < a", < a target =", < u blank" > htttttp: wwww.sjfzemcom > 은 < s < a > 와 다른 플랫폼이 역대로 모두 화장품 제품의 물과 가짜 상품 재해 지역이다.

경동은'정품 +빠른'의 차이화 경쟁으로 타오바오 천고양이 패권체계에서 혈로를 죽이고'빠른'은 각 대플랫폼의 배경 아래 경동'정품'의 이미지가 약화되면 장기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대가를 치르게 된다.

바로 < p >


'정품 '이미지에 대한 컨트롤을 포함해 화장품 인터넷 쇼핑업 자체가 상당히 큰 시장 (보코는 2012년 에이서 상담 집필한 화장품 인터넷 쇼핑 보고서를 2015년 화장품 쇼핑몰 시장 규모가 1200억)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화장품은 소비자 고소 품목을 발동하기 쉽고, 경도 혼란으로 인해 물의 가짜를 분별하기 어렵고, 국제고단 브랜드도 자체 권익을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 현재 경동도미 상장에서는 IPO 위험을 낮춰야 한다.

이에 따라 경동은 화장품 품목을 회수하는 직영 추세가 필수로, 현재 경동 화장품 품종은 이미 자영 + POP 단계에 들어섰고, 이번 나비절에 판촉된 화장품 제품은 대부분 경동씨가 직접 배송과 발송을 묵인하고 있다.

미래는 브랜드의 공식 플래그숍이 아니라 대량의 화장품 전문점은 경동에 의해 퇴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이번 경동나비절로 경동화장품 품목이 플랫폼에서 자영으로 전개돼 실제 매출이 가장 중요하지 않다. 이번 판촉 전쟁은 경동으로 치러야 주인공이 아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미트미들)’을 위해 (# 보험1위, 수요, 수요 분실 < < trong >


은 2월 말 3월 초에 화장품 쇼핑제에서 최초로 미장품을 모아 빨갛게 볶았는데 그 301은 이미 어느 정도 경동의 618, 천고양이 쌍11과 함께 3대 온라인 쇼핑 축제 중 하나로 급격히 됐다.

앞서 보도회미는 2014년 미국 IPO 로 출시 전 충격 실적을 기록할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집합미에겐 리얼하고 긴박한 수요로 지난 4년간 로벌망을 뒤로 내팽개쳤지만 상장길은 순풍 순풍을 따르지 않는다. 특히 로벌넷 연속품회 후 집합이 급급속도로 나온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화장품 품목으로만 보면 타오바넷이 눈에 띄는 1등이다. 미는 B2C 전상 부문에서 가장 큰 우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유품회 + 로벌망의 화장품 매출은 이미 낮지 않아 경동도 분투하고 있다.

미래, 화장품 쇼핑몰 중 C2C 는 더 낮아지는 것보다 B2C 가 주도한다.

집미는 반드시 B2C 화장품 쇼핑몰 1위를 유지해야 시장에 충분한 자신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미모는 301홈 지위를 유지하겠다는 각오가 크다.

바로 < p >


‘p ’은 이번 301대작 별도의 고려 측면에서 2013년의 상황을 확보하지 않기 위해, 당시 준비가 부족해 유량이 너무 커서 사이트가 거의 붕괴되어 주문서가 너무 많아 공급이 미뤄 손님들이 오랫동안 화물을 몰수하지 못해 조미의 고소가 급증했다.

올해의 만남이 큰 촉각을 갖고 있다. 그 확보는 한결같은 심정이 뚜렷하다.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올해 301은 타법에서 더욱 안정을 추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 가 < 로봇 > 을 분양하고, 성세, 판매량, 분양 < < tstrong > 가 < < < < tttp > 을 아세요 < < >


'로벌망의 복숭아축제는 이미 몇 년 동안 진행되었지만 판촉 시간이 너무 길어 마케팅 홍보에도 미모처럼 뒤흔들지 않았는데 효과적으로 미적보다 적잖다.

판매 실적상 로벌망은 좋지 않아, 인효도 떨어지고, 얼마 전 로벌망은 유품회로 지주되고, 좋은 후원자로 끌어들인 셈이다.

이번 복숭아축제는 인척 유품의 첫 대검이 되자 로벌망은 우선 충격 판매량을 일등으로 삼는다.

2013년 로벌망 30억의 임무가 완성되지 않았고, 2014년 최소 2013년의 판매 목표를 완성해야 한다.

바로 < p >


유품은 로벌망을 지주사하고 동양풍행에 또 투자하고, 쌍방의 협의에 따라 유유품은 동방풍행이 작지 않은 판매를 약속하고, 크나큰 매출 압력 아래, 로벌망과 배후의 유품은 자신의 성세를 더욱 넓게 하고, 브랜드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게 한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로벌네는 수화물 전쟁을 선언하는 동시에 할인은 이전보다 더 실질적이다.

이번 대세일은 다른 차원에서 이해해 로벌네는 돈을 써서 사용자를 사고 싶어한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로벌망 지주가 되었지만, 심아와 이정은 “진애 ”라고 말하지만 매체들은 당연히 로벌망의 실패를 해독할 수 있다 (Bo Bo형은 바이두백개에 발표한 《심층 해독: 유품회, 로벌, 집미의 일문 》을 참고한다.

유품은 원악벌망에 대한 약속은 ‘월급 내리지 않고 일자리를 낮추지 않고 부직하지 않는다 ’고 했다. 이는 또 다른 측면에서 로벌네는 자신이 좋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로벌망의 팀들은 다소 인욕적인 성분으로, 이번 복숭아축제는 팀 정명으로 만들어졌고, 로벌망은 잘 만들어졌고, 몸으로도 정명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 보형 댓글'을 만드는데 합력 공급 체인 난제를 해결하기 '' -'strong '' -'의 ''의''


'경동, 집미 우미품, 로벌망, 그들의 성세는 아무리 맹렬하고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는 화장품 판매의 인터넷 루트에 비해 전통적인 루트에 비하면 상당한 약세에 처해 있다. 이런 위상은 변화하기 어렵다. 화장품 인터넷 업체들이 제품 공급에 있어서 국제 고급 브랜드의 경시를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전에 화장품 사이트가 사실 같은 캠프에 속하는 것은 서로 적대적이거나 심지어 호적할 필요가 없다.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 케이크를 먼저 커야, 거대한 시장을 공유할 기회가 있다. 서로가 서로 꼬집고 훼손하는 것은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이 소비자 마음속에 있는 이미지에 대해 화장품 사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바로 < p >


과 화장품 사이트가 단독으로 국제 고단 브랜드 협상을 할 때 대화권이 결핍되어 서로 합성하거나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실상 상업계의 화장품은 결국 홈페이지를 통해 팔렸고, 각 브랜드들이 그 중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며, 화장품 라인에 대한 인터넷 쇼핑 루트의 중요도 높아지고 있다.

물론 미화로벌은 더욱더 큰 말권을 쟁취하기 위해, 심아, 진유럽, 이정들의 지혜를 시험한다. 하지만, 지혜가 없어도 서로 흑 같은 업종에 손해를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브랜드 보급 은 네 가지 오구 를 피하여야 한다

새로운 마케팅
|
2014/3/3 13:38:00
62

전통 백화점 무더기 시수 O2O 전자상파 쟁탈 소매파 대전 개시

새로운 마케팅
|
2014/3/3 8:50:00
29

탐로자 는 녹야망 의 ‘ 밝은 검 ’ 체험식 마케팅 을 수매 하다

새로운 마케팅
|
2014/2/28 18:37:00
18

‘ 지인 마케팅 ’ 이 ‘ 마이크로샵 ’ 으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된 게릴라

새로운 마케팅
|
2014/2/28 9:01:00
23

올림픽 오환 변화'사환 '우롱사건 잠장 거대 상기

새로운 마케팅
|
2014/2/27 22:38: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겉감 부재료: 면가 상승 은 누가 말하는지

올해 정부는 우리나라 최대 산면구 신강에서 직보정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는 국보면수매 정책이 곧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고 국내 면가의 정책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많은 방직 의류업체들이 면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최근 국내 목화가가 큰 파동이 일어났다. 특히 정면기 가격은 두 거래일이 대폭 하락했다.이 가운데 주력 1409 계약기간은 지난주 금요일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