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2억 달러의 시수 미국이 계산합니까?
은 2013년 종영을 앞두고 업계에서 상당히 관심을 모았다. 면 방직용 수도꼭지 업체 저장항민코르 그룹 유한회사가 미국에서 첫 해외 공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 콜 미국 회사 ’ 라는 이름으로 투자 총액이 2.18억 달러에 이른다.
이런 큰 투자 규모가 기업의 신속하게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황국강은 최근 몇 년 동안 코르그룹이 크게 발전했지만 2008년부터 회사 방직업의 성장은 그리 현저치 않다.
우리가 만든 것은 면방 제품으로, 주요 원료는 면화다. 최근 국내외 < a http / / www.sjfzm.com / news /index c.aas > 면화 < < a > 의 가격차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기업의 압력이 증가하는 것도 미국 공장 건설에 가는 원인이다.
그러나 미국 공장에서 건설하는 데 많은 비용을 들여 당년에 투자하여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도 5년 전에 우리는 나가야 할 것 같다."
바로 < p >
코르그룹 유한회사와 절강항민실업그룹의 유한회사가 공동으로 구성되어, 절강항민코울 방직 유한회사를 투자주체로, 회사 선출된 미국 남카로나 주 랜카스터군, 공장 총용지 면적은 약 54.7헥타르, 총 건축면적이 15만평방미터, 1기 건축면적은 4만평방미터, 주로 두 채의 생산 차량 및 조립 시설을 포함한다.
황국강에 따르면 미국 회사는 올해 2월 파토공사를 시작해 10월에 정식 출산을 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원가 우세 유인자'가 바로
‘베트남 파파키스탄, 인도 등 동남아남아남아남아남아남아국가들 모두 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 미국
이 외에도 황국강은 기업이 고려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국내 면사 산업의 노동력 에너지 원자재 등 원재 등 원가 기업에 대한 국제적 방직 산업에 대한 장벽을 피하고 기업의 국제화 전략을 추진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중국 면방직업계 협회에 근거하여 최신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국내 면가 계속 국제 면가 보다 크게 높으며 3분기 가격의 평균 5132위안, 톤당 2분기 가격을 1톤당 260위안으로 확대하였다.
바로 < p >
‘ p ’은 현재 국내 노동력 비용이 약 4만 위안, 미국 노동력 비용이 약 약 20만 위안, 콜그룹이 현지에서 약 500명의 노동력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외의 면가 차이는 약 5000위안 /톤, 콜 미국 회사의 1기 사업에 투자한 후 연용 면량은 약 7만톤으로, 2기 항목은 면량은 약 8만톤으로 총용면량은 15만 톤이다.
기자들은 이들 원가에 따라 콜 미국 회사의 매년 노동력 비용은 국내보다 8000만원을 더 지불할 것이며, 면 비용은 7.5억 원을 절약할 수 있다.
노동력과 면가의 변화를 소홀히 하는 요인 두 가지 비용이 합계되면 콜은 매년 6.5억 위안을 절약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또 코르그룹이 세계화의 구매방식을 채택해 왔으며, 코르 미국 회사도 독일, 스위스 등 선진적인 방적 설비를 도입할 예정이며 프로젝트 1기 조립 52대의 기류 방적 생산 설비를 포함해 생산후 방적 규모는 7만 톤으로 전체 프로젝트는 100대 수준 일류의 기류 방침을 형성할 예정이다.
거대한 생산력은 에너지 생산이 충만한 에너지를 지탱해야 한다. 황국강에 따르면 현재 국내의 전기 비용은 약 0.7위안, 미국의 전기 비용은 위안당 0.4위안, 면방 생산은 전기 원가를 사용해 전기원가를 사용해 기업이 고려하는 중점적인 문제이며, 미국의 상대적으로 혜택된 에너지가격은 코르그룹이 현지 투자 건설소에 있는 또 하나의 요소로 떠올랐다.
바로 < p >
바로'strong '(사전의 원료 생산지' '' -'strong '' '-'의' ''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c.aaaaaast ’는 ‘a href =‘http: ‘w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u c.aas >를 통해 ‘면 (면 /a)’의 하나이자 가장 큰 면화 수출국이다.
미국 남카로나 주에는 탄탄한 공업과 과학기술실력과 고효노동자원, 콜그룹은 현지투자를 통해 수입면화의 할당제한과 관련 운송비용을 피하고 미국 현지 원료를 충분히 이용하여 생산하고, 또 다른 면에서도 현지 일자리를 창출해 상호 이익을 이룩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미국 의류 브랜드와 소매상이 일부 제조업을 미국으로 되돌아갈 것을 고려해 앞으로 10년 동안 20만 개의 성복 제조 작업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미국 소비자도 점점 미국 제조 상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 큰 환경에서 콜은 미국 건설소에 가서 현지 정부의 환영을 받았다.
"미국은 현재'재공업 '개혁을 실행하고 있다. 사업이 성사된 뒤 현지 정부는 후속 작업을 완수했다"고 말했다.
황국이 방금 말했다.
바로 < p >
'p 프로젝트 건립 후 콜은 현지에서 약 500개의 취업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전기 콜과 미국 현지 정부의 협의와 착실성이 매우 순조롭다.
또 남카 정부는 콜그룹과 현지의 수력, 전력 등 부처에 협조하여 사업 비준을 했다.
“회사가 정식 출산을 한 후 현지 시장 상황에 따라 단말기 제품의 일부는 미국에서 직접 판매하고, 다른 일부는 중국이 국내 시장 수요를 충족시켜 물론 미국의 시장가격이 비교적 높고, 우리는 미국이 생산하는 제품들이 모두 현지에서 판매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효익 입각장원 ` ` `
‘p ’은 2005년, 신주 국제그룹 캄보디아 프로젝트 정식 투입, 2007년, 홍두그룹 등 4개 업체가 캄보디아 업체가 캄보디아에서 시카누크 경제특구를 만들었고, 2008년 강소자자자자화방직과학기술 주식 유한공사가 아프리카 베니안, 마리 등 6개 시종 황마품종을 운영했다.
이들 기업들은 비용이 더 낮은 개발도상국을 선택했으나 코르그룹은 선진국투자를 선택하고 기업이 먼저 높은 비용을 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에 따른 투자 위험을 부담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황국강은 콜그룹 유한회사가 절강성 최초의 직접 대외투자를 하는 면방직 기업으로 언제 이익을 얻을 수 있을지, 심지어 투입원가까지 회수하고 기업은 아직 확실치 않다.
황국강은 미국 공장 건설 투자액이 크며 공장 건물을 건설하고 설비 구매, 에너지 사용 등 소비 자금을 사용하여 당년에 이득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거나, 5년 후 기업이 미국에서 진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산 원가 등은 미래에 확실성이 없는 요소들이 많이 존재하고 있는 것도 이번 콜 투자가 업계에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바로 < p >
‘p ’은 미국 회사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회사 본부에서 10여 명의 관리자를 미국 회사로 파견하여 고위 관리를 담당하고 현지 노공에 대해 직업 기능훈련을 할 예정으로 프로젝트 추진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달콤한 공주 스커트 추천
- 지방 핫점 | 쇼핑센터 황금 좌차 조정, 사치품, 빠른패션과 가까이
- 매일 첫머리 | 점착고무 섬유 시장 은 안정적 인 고단 공급 긴장 을 유지하고 있다
- 시세 분석 | 시장 시장의 중심을 씻고 계속 음락하다.
- 지역 경제 | 기루예지역 의 면사 시장 은 여전히 생기 가 없다
- 지방상인 | 만달은 빠른 속도로 서비스업으로 전환한다.
- 패션 아이템 | 프린트 아이템 여름 초불 스타일 패션 화면
- 조류 풍향표 | 보헤미안 스타일 롱스커트 프린트 핏이 제일 예뻐요.
- 패션 블로그 | '인턴 '조리영 직장인 신인학이 입었어요.
- 거리 촬영 유행 | 세트를 매치해 가장 멋스러운 스트리트 컷을 매치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