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아동용품 기업 ‘재수 ’ 다브랜드 운영 모드
'p'은 얼마 전 명웨이 구두 유한회사가 인마 한 세트를 재구성해 개발, 생산, 소매 등을 포함해 앞으로 선보일 친자복 시리즈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다.
또 성크 신발 유한회사 천인중매상 대회에서'제미곰'을 발표한 지 3년간 브랜드 발전 전략을 제외하고'제미곰'의 발전 방향을 강조했다.
제이미곰 마케팅 총감 `a href =`//www.sjfzxm.com /pioneer `유위봉 `유위봉 `이 `은 어린이 용품 업체가 큰 매장 루트에서 돌파해야 한다고 하니, 다브랜드 집합작이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실제로 샘저우아동용품 업계가 몇 년 전에 많은 브랜드의 운영 모델을 성행하였으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많은 기업의 다브랜드가 운영이 실패했다.
현재 여러 브랜드의 전략은 일부 기업에서 다시 주우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 재수습자 ” 를 신구 브랜드의 교육에 대해 “ 재능에 따라 교육을 해야 한다 ” 고 건의했다.
바로 < p >
‘STrong > 의 사전의 작동 이 작동 을 속속히 개막하기 시작하였다 < < strong >
은 지난해부터 제미곰이 생산, 개발, 마케팅 등 여러 코너에서 손을 잡고, 제미곰과 진정한 의미에서 독립 운영을 이루었다.
브랜드 운영 면에서는 제미 곰이 자자브랜드의 형식으로 독립작작작으로 단말점 가게에서 제미 곰, 제미 곰, 제미 곰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index.u x.aast ">에서'제미곰 스니커즈'를 통합해 전매점에서, 많은 미곰 전문점, 소비자들이 볼 수 있으며, 그중 몇 개의 캐비닛이나 벽이 있어 제미 곰 등을 전문용으로 활용한다.
바로 < p >
은 "개업이 향후 아동용품 업계의 대세의 추세이며, 다브랜드가 큰 가게에 맞는 통합 개념으로 미래는 다브랜드가 집중되어야 큰 매장 루트를 지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류웨이봉은 통상적으로 한층 풍부한 제품 시리즈가 단점 경영을 지탱하고 있고 한 브랜드 하나만으로 큰 가게를 살리기 어렵기 때문에 어린이 용품 업체가 ‘큰 가게 ’의 깃발 뒤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작동하고 있다.
바로 < p >
'미트콤 유한회사 기획부 매니저 'A href ='http://www.sjffzm.com /pioneer' '이가씨' '이 회사의 미래 발전 방향으로, CAMKIDS 브랜드의 발전 계획을 여러 번 명확하게 내놓을 예정, 현재 CAMKIDS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 있는 친자복 시리즈 브랜드가 의사에 포함되어 있다. 현재 CAMKIDS 의 다브랜드 발전의 길이 이미 시작됐다.
바로 < p >
‘p ’은 규모가 크지 않은 기업에 대해 단일 브랜드를 만들면 일정 시장의 위험이 존재한다.
다브랜드화를 이루면 위험에도 직면하지만 미래의 성장 공간은 더 크고, 다브랜드전략은 기업의 성장 단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가씨가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실제로 몇 년 전에 샘저우 아동용품 업체들이 이미 많은 브랜드의 길을 걸었다.
'ABC'와'메타미키','영고인'과'라비보'...
많은 기업들이 여러 브랜드의 독립 운영을 통해 자신에게 더 큰 시장 수익을 가져왔다.
바로 < p >
‘p ’ 업계 양총은 기자에게 아동용품 이 다브랜드 전략을 실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두 방면에서 고려해 먼저 시장이 점점 다원화되고 있으며, 80후 젊은 부모가 어린이들의 옷차림에 대한 개성 수요가 갈수록 강해지기 때문에 더 많은 브랜드가 개성화 수요를 충족시켜야 하고, 또 많은 브랜드 전략이 대기업의 힘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단일 브랜드는 같은 상업가에서 조작할 수 있는 점수가 제한되어 있고, 다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접촉 기회를 줄 수 있고, 대형 상업종단말기, 몇몇 브랜드들이 경쟁 상대를 포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본토아동용품 업체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브랜드 선마도 ‘산라밴드 ’와 Minbanna 두 이탈리아 중 고단 어린이 의상 브랜드 대리권을 내놓는다고 공고했다.
업계에서는 선마는 고급의 브랜드, 풍부한 제품 라인을 도입하면서 시장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삼마기 아래'바라바라 '브랜드가 중국 아동복 시장 점유율이 1위를 차지했으나, 우세는 뚜렷하지 못하며, 삼마 수매의 두 대 고속 아동복 브랜드의 목적은 깊고 아동복 세분 시장을 만드는 데 있다.
바로 < p >
은 확실히 “ 기업이 재발전하는 시장의 절입점을 찾아 더 높은 시장이윤을 얻었다 ” 는 대부분의 아동용품 기업들이 다브랜드를 운영하는 가장 주요 목적이다.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소비자 수요는 끊임없이 바뀌고, 기존 브랜드의 경영이 일정한 시장폭에 도달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다시 경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벤처 신구 브랜드가'좌우 투쟁'을 할 수 있다.
‘p ’은 그러나 일부 아동용품 업체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작동 신호를 하는 동시에 일부 기업들이 단일 브랜드의 심도를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원인이 있는데, 그 주요 원인은 여러 브랜드의 운영이 큰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만약 작동이 잘못되면 기존 브랜드의 시장점유율과 좌우를 좌우할 가능성이 높다 ”고 말했다.
업계 인사가 모두 그렇다.
바로 < p >
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에 한 아동신발 브랜드가 발전정상에 있는 시기에 스파거미맨 · 브랜드의제품이 비슷해 결국 ‘자가아이들이 밥을 빼앗아 먹는다 ’는 어색한 국면이 빚어졌다.
바로 < p >
은 몇 년 전에 본토는 일부 어린이 용품 업체들이 대외 무역에서 내판매할 때 일개 브랜드로 전체 기업의 발전을 지탱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다시 한 개로 미루고 있다.
그러나 기업의 자원, 자금과 인재가 모두 제한되어 있어, 한 세트로 두 개 이상의 브랜드를 만들 수밖에 없다. 이런 직접적인 결과는 브랜드가 심각하게 동질화되는 것이다.
상술한 양 총소개.
바로 < p >
'미트프라이즈 (복건) 의류 마케팅 유한회사 사장 (Ahref ='htttp://www.sjffzm.com /pioneer / 법'을 통해'황지용'은'어린이용품 업체 다브랜드가 작동을 신중히 해야 한다.'기업 다분시장의 기초상, 다분브랜드는 어느 정도 시장의 터치를 늘릴 수 있지만 기업 자체의 실력, 산업의 전체 발전이 일정한 단계에 이르지 않으면 다브랜드가 꼭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황지용은 어린이 용품 업체 다브랜드의 운영은 위험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그 위험성은 고도의 경쟁 환경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는 고원가를 표현하고 있으며, 한편 신구 브랜드의 차이화 확률이 뚜렷하지 않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황지용 씨가 보기에 기업의 모든 자원이 다브랜드가 작동하는 기초가 아니라, 단일 브랜드의 장점은 모든 자원을 집중해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성공률에 상대적으로 많은 브랜드의 위험이 조금 작을 수 있고, 여러 브랜드의 운영이 일정한 단계로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 변화, 인원 교체나 관리에 문제가 생기는 데 있어서 일정한 저항력이 있다.
바로 < p >
'strong '' 책략 차이 확산 신구 브랜드 '' -'strong '-'
업계 관계자는 본토아동용품 업체가 다브랜드를 운영해야 할지 여부에 따라 자신의 전략과 실력에 따라 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선택에서 기업이 마케팅과 제품의 우위를 충분히 고찰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중 브랜드가 작동하는 길을 선택하면 신구 브랜드의 다른 위치와 기획을 잘 해야 한다. 신구 브랜드의 육성에 대해서는 ‘ 재능 때문에 교육 ’ 을 해야 한다.
바로 < p >
'ABC'와'메타미키 '두 브랜드는 두 사람이 따로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질화'ABC'와'메타미키'는 각각 차이화된 위치로 자리매김한'ABC'가 1, 2선 브랜드, 타이틀 중 고단 시장을 차지했다. 바이타미키는 2, 3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ABC'는'하트 문화','메타미키'를 타이틀로'쾌락문화'를 타이틀로 했다.
바로 < p >
‘p ’은 확실히 같은 기업이 다브랜드를 운영하는 최종 목적을 도입하고, 다른 브랜드로 서로 다른 세분시장을 점유하고, 경쟁자들의 시장 점유율을 합쳐 도입한 새로운 브랜드와 원유 브랜드의 차이가 없다면, 자신과 자신의 시장을 분별하는 의미가 없다. 그래서 신구 브랜드가 엄격한 시장을 구분하고 협동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같은 기업이 작동한 브랜드를 다른 방향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특성별 소비군체를 지정하고 각기 브랜드의 설계 연구 개발과 구매 루트, 마케팅 방식도 각기 다르다고 생각하며 이러한 브랜드는 개성화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p > 그는 어린이 용품 기업이 여러 브랜드를 만들면 반드시 인재, 새로운 인재 그룹은 기존 그룹과 달리, 기존 그룹의 고유 모델을 되풀이하고, 기업은 여러 브랜드를 하기 전에 먼저 인재 비축을 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은 “다브랜드 전략이든 단브랜드 전략이든 사실 기업이 단말기 시장에서 수법으로 작동하는 것은 상관없이 누구든 나쁜가 ”라고 생각한다. 아동용품 업계는 절대 성공적인 운영 모델이 없다. 어떤 방식으로 브랜드를 운영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자신의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황지용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산동: 면화 시세 약세 & Nbsp; 씨면 수매량이 적다
- 시세 분석 | 상숙 시 금호로 및 고리진
- 시세 분석 |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동적 속보
- 즉시 뉴스 | 外贸环境忐忑变数 中国鞋企生存艰难
- 오늘 오퍼 | 常熟招商场:毛绒线类(一周)价格行情
- 법률 강당 | 세관 본부: 라이창성 사건 수사 순조롭다
- 오늘 오퍼 | 상숙 사업장: 양말류 (일주일) 가격 참고
- 오늘 오퍼 | 상숙 상담장 수건류 가격 시세 참고하다
- 기술 보급 | 미국 No -Tex 새로운 구김 처리 기술 개발
- 오늘 오퍼 | 성택 시장 면사 화섬유 가격 참고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