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성 심민화: 실크 업적을 새롭게 빛나게 하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mages /20132 /21 /21 /21 /21133536. Jj.JPG ’ align =‘center ’ border =‘0 '' (
‘strong `의 꿈, 수건 한 조각부터 `trong `
‘p ’은 모든 사람의 배후에도 이야기가 하나 있다.
심민화가 흥미진진하게 발전의 발자취를 나타냈다.
바로 < p >
1992년 현지에서 판매판매판매판매화장품장사를 하는 심민화 씨, 무뜻뜻뜻중에 백화점에서 수수제작목목목도리를 3400위안까지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실비의 고장호주에서 온 심민화가 예속을 발견해 그 많은 상업계공간을 호수주로 돌아돌아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에서 발견한 것을 발견발견하고, 그가 사전미미미미미미미트트트스카프를 발견하고 <(htttttttp://wwwwwssj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 A > 는 규모가 모두 크지 않아서 몇 가지 의향적인 친구와 연계하여 모두 합작하여 800위안을 투자하여 호주 천성 공예복장 공장을 설립했다.
바로 < p >
사전의 만사 시작이 어렵다.
복식공장은 당시 양곡소를 넘은 창고를 세내어 노동자 10명을 모집했으며, 주요 기술은 당시 유일하게 손으로 그린 그 친구의 칼을 받았다.
두 달 넘게 공사를 시작하여 기술적으로 성숙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공된 제품의 색깔이 염려하지 않아 업무량이 줄곧 올라가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경영은 겨우 공장의 기본 지출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4개월 후 유일하게 수화 기술을 아는 동업자가 다른 핸드메이드 공장에서 고급으로 파고들어 다른 파트너들도 잇달아 철수했다.
어쩔 수 없이 포기하는 심민화는 어쩔 수 없이 무턱대고 모색했다.
바로 < p >
은 그런 곤경에서 그는 조금도 낙담하지 않는다.
지성이 좋아서 심민화가 자습한 그 수화 기술은 곧 대담히 용장에 파견되었다.
이렇게 조금씩 더듬어 경험을 조금씩 쌓았고, 그 기술은 점점 성숙해지고 회사도 기색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듬해 되자 받은 쪽지가 점점 많아지자, 그는 또 스스로 공장을 짓기 시작했다.
그 2년, 호주의 실크 업계는 상황이 매우 좋아서 회사의 발전 추세도 매우 좋다.
바로 < p >
'p `strong `의 사업, 위기에서 바로 ` `strong `의 `
은 1996년 실크 업계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많은 대외무역업체들이 잇달아 도산하고, 손으로 가공 사업이 점점 줄어들고, 이것은 대외 무역업체 가공 위주의 일부 의류 가공공장에 대해 치명적인 타격이다.
심민화의 회사도 자연히 큰 영향을 받았다.
심민화는 "대외무역회사의 주문서에 의존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제품이 있으면 직접 시장에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그는 아주 빨리 회사 모델을 한쪽으로 바꾸어 가공을 계속하고 판매를 중개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먼저 제품 라인을 연장해 원래의 목도리 숄 숄에서 실크 잠옷까지 확장하고, 호주, 소주, 무석 등에서 판매점을 연계하여 직접 생산한 제품을 매장으로 직접 판매했다.
"처음에는 백화점이 아예 접수하려 하지 않았다."
심민화는 “나중에 백화점에서 돈을 지불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얼마를 팔아 얼마의 대리 판매방식으로 내 상품을 매장에 들여보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렇게 해서 새로운 경영 패턴을 통해 그들을 그 위기에서 이겨냈다.
또 자신의 제품을 위해 `a href =`//www.sjfzxm.com /pioneer `판매 루트 `를 확장하였다.
생산공예가 높아지면서 경영전략의 개진과 업무 경로가 넓어지면서 1997년 심민화는 마침내 상표인'화천성'을 등록해 호주에서 실크 단말단 제품 상표로 첫 번째로 등재됐다.
그는 또 본격적으로 공장 명칭을 화천성 실크 의상 유한회사로 바꾸어 사업상의 새로운 코스를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창설부터 올해까지 화천성이 21년을 걸었다.
회사는 제3회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금상, 절강성 실크로 우수 브랜드, 중국 품질 기술 감독국에 의해 품질 좋고 신용 좋은 부서,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전국 신제품 우수상 수상, 2008년'호주시 유명 상표'로 선정됐다.
이 트로피와 영예증서의 뒷면에 ‘ 노력 ’ 이라는 두 글자가 가득 적혀 있다.
화천성은 영예가 만재하여 걸어왔다.
바로 < p >
'화천성'은 호주에서 가장 큰 실크 의상 업체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 발전은 매우 안정적이다. 현재 회사의 업무 범위는 이미 당초 단일 의 리얼 핸드마크 제품으로 진사 잠옷, 스카프, 스카프, 실크 가방, 잠실, 이색공예품 등 5개 종류로 2000년'화천성 실크 실크 박람회 금상을 수상했다.
지금은 ‘절강성 유명상표 ’의 화천성벽에서 꽃이 피는 벽을 제외하고, 호주 길산, 봉황을 제외하고, 남가 세 개 전문점 외에 제품은 주로 절강, 강소, 산둥, 광서, 중국, 베이징 등 성시에서 판매되고, 심지어 국문 멀리 해외로 나섰다.
{page break} < < >
'p `strong `의 성공, 브랜드부터 `strong `을 만들기 위해서 `의 `
은 화천성의 영예 벽에 “ 품질 선행, 판매 보장, 시장 개척, 영향력 증대 기업의 우수한 이미지를 창조한다 ” 고 글자를 말한다.
바로 < p >
브랜드 전략은 화천성의 일관의 추구이다.
품질을 이야기하자 심민화가 옛일을 생각할 수 없었다.
바로 < p >
'p '3년 전, 화천성은 마카오 베니스맨 회람센터에서 회사의 타이틀 제품: 잠실, 의상, 침상용품, 스카프 등을 통해 가져간 제품들을 모두 사들이고, 마카오의 스튜어디스 구매와 화천성 생산의 진사 핸드슬라이스를 사용한 뒤, 사랑에 손을 놓지 않아 같은 제품을 다시 구매했다.
바로 < p >
'p '심민화 씨가 브랜드의 역량, 품질의 보증이라고 생각합니다.
1993년 기업이 초창했을 때, 화천성은 이미 성시 품질 검사 100% 달표를 해냈다.
발전하는 과정에서 화천성 역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질구로 살아남기'라는 구호를 지키며, 우질적인 제품의 품질은 화천성을 더욱 발전시키는 발전의 자신감을 갖게 되어 마침내 동업의 백미로 떠올랐다.
품질 외에도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은 무시할 수 없다.
창립 초기에 화천성은 진사 밀랍 염색 공예를 개발하여 수축되지 않는 실크 왁스 원단, 두건, 의류 등을 생산했다.
시의 명특우한 신상품상으로 평가되다.
근년에 이어 실크 잠옷, 실실 보온 속옷, 속옷, 실사 프린트 스카프, 실크 카펫, 실사 에어컨, 실사 이불, 실사 침대 시트, 실크, 실크 침대 시트, 실크 실크 4종 세트 등 침대 침구 시리즈.
현재 화천성 브랜드는 전국에서 비교적 높은 지명도를 가지고 있으며 중앙TV 협력업체가 되고 있다.
주향도 골목이 깊을까 봐 브랜드 건설 중 광고 홍보는 필수다.
바로 < p >
를 확대하기 위해 회사에서는 매년 홍보광고를 투입하며 < A > 팀을 위해 브랜드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 htttp: 인터넷 마케팅 ">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연결, 문화 전승자 < < strong >
‘www.sjfzm.com /pioneer '(유명 브랜드' ‘a href = ‘http: (# wwww.sjfzem.com /pia '(유명 브랜드' ·················································
기업은 또 무엇을 해야 하는가? 기업의 경영자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문화의 전승자를 만들어야 한다.”
심민화 설.
바로 < p >
‘p ’은 그가 실크 장사를 하는 것이 단지 돈을 벌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크 상인으로서 더욱 믿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실크 위에 나라의 번성과 광화가 수놓아 동양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설에 따라 호수의 가장 빛나고 정교한 문명을 선사하고 있다.
뽕잎밭은 농경 시대가 어여쁘고 아름다운 풍경, 금의옥식 또한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 추구이다.
창해상전의 역사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했던 고전이었다. 비단으로 번화한 도시들은 여전히 번화했다. 뽕누에를 심는 장면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
실크로 세계를 통해 호주의 매력을 보여주고 고향은 중국의 아름다움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