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대외 무역 경쟁 우세를 배양합니까?
'금년에 온 손님이 없어졌으니 기업이 보편적으로 신념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_p.aas >에 참가하다. ‘a http: `의 강소거래단 대표가 말했다.
그가 언급한 이 문제도 다른 몇 곳과 기업의 대표를 괴롭히고 있다.
바로 < p >
‘ p ’의 외수 불황, 위안화 절상, 원가 상승, 중국 제품의 전통 경쟁 우위가 떨어지고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노동력 원가가 낮은 우세로 ‘ 뺏기 ’ 로 일부 주문서를 걸었다.
광동 거래단 대표는 저단제품 주문서'동남비'뿐 아니라 최근 전자제품 등 상대적인 고급 산업도 동남아로 이동할 조짐이 있다는 점이다.
바로 < p >
'p'은 주문서가 생겨도 기업이 받을 수 없을 것 같다.
절강거래단 대표는 “공장은 공직난으로 납품기간이 불안정하고 대저히 받지 못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홈 작전이지만 이번 광동성 시장에서 단속 성장하는 광동 기업은 소수 우수 기업에 불과해'강자가 강하고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세'의 태세를 보였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as.aaaaaaaaaaas >에서 < a href = “ http > 은 news /news /news /index.as.as.aas >에서 < 국제무역협상 대표 겸 부장관이 진입해 연구를 진행하며 외국무역 정세 좌담회를 진행하며 지방, 기업 대표가 현재 무역 형태와 조정 방식에 대한 의견을 취급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탐색 전환형 업그레이드 도로 < < < < < 의
의 가혹한 대외 무역 상황이 지방과 기업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구조를 조정하는 발걸음으로 각지의 무역 구조가 최적화되었다.
절강기업은 신흥시장을 대대적으로 개척하여 올해 신흥시장의 무역 증가가 60% 를 넘었다.
민영기업이 올해 강소의 민영기업의 수출이 18.5% 증가했으며 민영기업의 대외무역은 4.4% 보다 높았다.
올해 1 ~9월 광동성 수출입액이 8600억 달러를 넘어 전년 대비 13.8% 증가했으며, 이 중 일반 무역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40% 가 넘는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aaaaaaaas (a href)’는 의 대외 무역을 공유했다.
바로 < p >
'절강 중대원통그룹 주식회사 관계자는 서비스 효율과 능력을 높이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여 자주브랜드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강소국태국제그룹 유한회사가 올해 1 ~9월 의상 11억 달러를 수출해 전년 대비 35% 증가했다.
"의류 수출 대폭 증가는 회사의 큰 고객 전략을 채택하여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공급 체인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 책임자가 표시하다.
“회사는 매년 1000만 위안 이상의 위안을 들여 제품 개발에 쓰인다.”
광저우 방직 공업기업그룹 유한회사 책임자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출범한 수출입 확장조 구조에 대한 약간의 의견 ’이 기업의 자신감을 극대화시키면서 관련 정책이 가능한 한 빨리 떨어지고 무역편의화 수준을 향상시킬 것을 건의했다.
또 국가가 대외 무역 방식, 조정 구조상 유도와 지지를 주기를 바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임무가 긴박하다 ` `strong `가 `가 ` ` `
'p'은 현재 세계 경제 회복이 어렵고 국내 종합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2년 대외 무역 상황이 여전히 복잡하고 심각하게 심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중국 경제의 종합 실력, 산업의 경쟁력이 부단히 강화되고, 국가가 끊임없이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을 확대하고, 대외 무역 발전은 많은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당의 18대 및 정부 업무 보고서는 대외 경제 발전 방식을 가속화하여 기술, 브랜드, 품질, 서비스를 핵심으로 하는 수출 경쟁의 새로운 우세를 형성하는 것은 현재와 앞으로 한 시기의 대외 무역의 중요한 임무다.
종산은 대외 무역 경쟁의 새로운 우세를 양성하고 과학적 발전을 견지하고 개방 시야, 통합 의식, 창조적 사고, 시장 안목과 공승 이념을 수립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 p '' 종산은 대외 무역 경쟁의 새로운 우위를 양성하는 것이 관건이 기업 주체의 적극성과 창조력을 발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부는 기업이 양호한 정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업이 대외 무역 육성 경쟁의 새로운 우위를 지원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