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선진 신흥주 기 표현 불확실성 위험 가극

2013/10/7 23:47:00 13

신흥주EPFR 데이터미국

'STrong '' 선진 신흥주기 표현 분화 '' -'strong '''의 '' '


바로 < p >


‘상세분분분분항목정보 ( · 기호

중요한 경제체에서 인플레 고기업과 경제의 증속 완화, 본폐의 평가 하락을 겪고 있는 브라질주기는 14억 달러의 자금 순유출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자금을 달아나고, 멕시코주 기정 1억 달러, 러시아 지키스는 7억 달러, 토귀는 3억 달러, 인도는 3억 5000만 달러를 순유출했다.

바로 < p >


'p'은 같은 기간 미국, 일본 주식 순흡금 34억, 63억 달러, 서유럽 선진 시장주식의 대폭 순흡금 2226억 달러, 중요한 경제체 독일 주식에서 25억 달러의 자금 외류를 나타내는 상황에서 글로벌 선진 시장주식 순흡금 264억 달러다.

이 같은 분류주기의 양호한 표현은 선진 시장주식이 모두 857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이 순입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불확실성 위험 가극 ` `


‘p ’의 업계 관계자들은 내외 다중요인에 시달리고, 신흥경제체 『a http: 『www.sjfzm.com 』 금융 』 금융 『 』 의 마지막 분기 불확실성 위험이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은 주식기금 제외, EPFR 3분기 통계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채권 기금, 신흥시장 채권기기의 자금이 순환액을 모두 창출해 이 수치 이래 최대치를 감지하기 시작했고, 미국 빚기는 사상 2고치를 기록하고, 미국 화폐 시장기금에서 일본 화폐 시장기금으로 유출되고, 유럽 화폐 시장기금은 6분기 연속 자금 순출세를 확대하고 있다.

바로 < p >


'EPFR 은 방금 끝난 3분기 중 신흥시장이 많은 내외불확실성을 나타냈지만 단기 안에 이런 불확실성이 심해질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했다.

투자자들은 현재 미국 연방적 결정이 갈수록 심사숙고해 시장이 감당할 수 있는 전제에 차츰 양량화 완화 정책을 탈퇴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채무 상한과 정부 관문 등 교착국이 결국 정당간의 타협에 따라 해결된다.

이러한 파동은 미국의 현재의 경제 회복을 늦추게 할 수도 있지만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신흥경제체가 더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 특히 인플레이션 수준, 경상계좌 적자 수준이 높은 나라다.

현재로서는 유럽과 일본 금융시장의 흡인력을 높여 신흥경제체의 자금 전환을 촉진하고 있다. 전자는 현재 상대적으로 안정된 시기에 경제도 뚜렷하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사전에 < www.sjfzm.com >의 주식 < < >은 < 신흥경제체 < a href = < http < www.sjfzfzemcom > > 의 주식 < < >가 지금 예측 가격이 비교적 낮아 < 시장이 입시양기

Axa 자산 관리 펀드 매니저 마크 (마크 팅커)는 미국 주식시장에 대해 신흥시장 주식 가격이 2004년 이래 최저수준이라고 지적했다.

꽃기 그룹 분석사는 많은 개발도상국의 경제 추세가 여전히 취약하지만, 투자자들이 신흥시장 주식에 대해 반대로 반향 초배의 보급모델을 채택하는 이유로 신흥시장의 주식 가격은 이미 너무 빨리 떨어지는 것 때문에 < < < p >

  • 관련 읽기

중국의 구조적 문제는 근본적으로 경제 호전을 해결하지 못한 것은 뜬구름 뿐이다

재경 요문
|
2013/10/7 19:56:00
18

환율 파동 유럽 본토 기업

재경 요문
|
2013/10/6 20:38:00
27

신강은 방직 의상을 서쪽으로 수출하는 새로운 실루를 펼쳐 놓았다.

재경 요문
|
2013/10/6 10:04:00
17

스페인 중국인 제복 공장은 지난 4년만에 누명을 벗었다

재경 요문
|
2013/10/5 13:00:00
25

日本服装企业将加速转移在华生产基地

재경 요문
|
2013/10/5 11:17: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미 채무 위약 경보 는 달러 의 흐름 을 끌까 두려웠다

지난주 달러는 대부분 주요 화폐의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꼬리판은 하락세를 겪고 있으며, 대부분의 실지를 수복하고, 달러지수는 결국 80 정수 관구 위에 안정되고 있다.미국 정부는 최근 외환시장의 향방을 주도했으며 비농취업보고의 의외 결석은 시장정서가 다르다.이번 주 달러는 반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공간이 제한되어 하행 압력은 여전히 해제되기 어렵다.미 연방적 회의 기요와 미국 채무 상한의 최신동태에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