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아동화는 자신의 ‘카통 ’ 브랜드를 만든다
카틴이 생산한 아동화는 가장과 어린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어린이 운동화 브랜드 판매 상위 10위권, 대다수가 샘저우에 있다.
이달 초 남안홍 세진은 국가 관련 부처에 ‘중국 아동화의 도시 ’라는 별명을 수여해 샘저우의 아동화 산업에 대해 다른 시선을 끌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샘저우의 구두업체가 국내외 시장에서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그러나 더욱더 놀라운 것은 천주의 아동화 산업이 이미 대량의 브랜드업체들이 쏟아져 2005년 당시 그 생산액이 100억 위안을 넘어섰다.
이 때문에 광저우, 온주와 같은 국내 3대 아동화 제조 기지 중 하나다.
탐색: 새로운 ‘블루바다 ’를 개척하는 지대는 성인 구두산업이 지금 치열한 경쟁에서 그 이윤율이 점점 낮아지면서, 샘저우의 구두업체 경영자는 거의 새로운 ‘블루 바다 ’인 스니커즈가 발견됐다.
현재 국내의 아동화 시장은 아직 초보 단계에 있다.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국내 아동화 시장의 총량은 약 300억 위안 안팎으로 급증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 국내 아동화의 잠재시장은 최소 1000억 위안 정도 예상하고 있다.
‘중국의 어린이는 현재 약 3.8억 원 정도, 아동화 시장은 아직 도시에 있다 ’고 분석하고 있다. 카틴 (푸젠) 아동용품 유한회사 황병남 회장은 현재 시장 중 국제브랜드가 2할, 국내 브랜드는 1할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카틴이 생산력을 확대하고 있는 중, 카틴의 스니커즈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의 점유율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진작 2001년 황병남에서 아동화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당시 안정, 특보 등 성인 구두 업체들이 시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 시장에 다시 들어오면 경쟁의 원가가 높다"고 말했다.
반면, 스니커즈 시장은 경쟁이 없는 블루바다 처럼 황병남 등의 흥미를 끌었다.
장대: 명품 안내로'군단'이 국내 아동화 시장에서 천지 를 뚫고 나왔을 뿐만 아니라 1990년대 중후반부터 현재까지, 천주 아동화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뒤이어 칠보휘, 만태성, 패턴, 족우 등 많은 유명 브랜드가 출현했다.
이들 수도꼭지기업들은 천주 아동화 업계 내 다른 수천 개의 아동화 기업이 공동으로 발전했다.
중국 스니커즈망 (cnnxw)이 완전히 통계되지 않아, 천주 스니커즈산업 2005년 생산액이 100억 위안을 넘어 국내 아동화 브랜드 매출 총액의 반벽강산, 명실상부한 국내 아동화 3대 주요 생산기지 중 하나가 됐다.
‘중국 아동화의 도시 ’의 남안홍 여진을 비롯해 진제 구두업은 1970년대에 발상지 중 하나이며, 천주제 구두업의 발상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이 마을은 60여 개, 연간 생산량 1200만 켤레, 연간 6억여 위안을 소유하고 있다.
이 진동 구두업의 수도꼭지기업이 족우와 연간 생산액은 모두 억원 이상이다.
현재 홍세진을 비롯해 남안시 전체 아동화 업계에는 이미 14개의 ‘중국 유명 상표 ’가 포함돼 10개 ‘복건성 유명상표 ’가 있다.
남안과 진강 두 지역을 중심으로 현재 샘저우의 아동화 생산업체가 밀집되어 현재 산업집단을 형성하고 있으며, 브랜드, 자본, 연발 등 각 방면에서 서로 추진과 협력을 추진하는 국면이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시장에서 샘저우의 아동화는 중고단 시장에서 이미 주 삼각 등지에 육박하는 기업이다.
업그레이드: 자신의 ‘카통 ’ 브랜드가 스니커즈시장에서 아동의 주의력을 끌기 위해, 각 아동 신발 기업들이 온갖 방법을 동원했다.
현재 천주 아동화 업계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방법은 디즈니 오트만, 건달토끼 등 해외 유명 캐릭터를 끌어들여 브랜드의 허가를 받은 뒤 캐릭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 캐릭터들은 어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쉽다"고 주장했다. 진만태성 구두복 유한회사 임위승 사장은 이 회사의 미래는 오트먼트, 몽롱토끼, 바베개 등 캐릭터가 함께 형성돼'만태성가년화'가 유행하는 카통의 이미지에 따라 경신하고 있다.
남안의 방덴, 축구동화도 오트만, 스파이더맨, 슈퍼스타신, 백변 체리 등 캐릭터를 속속 도입했다.
하지만 카통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도 부작용이 크다.
"이들 캐릭터가 도입된 이후 3년간 마케팅을 시작으로 이듬해 시장 확대를 시작한 지 3년이 됐지만, 이 캐릭터 이미지가 바로 수거됐다"며 만태성의 총지배인 임유승은 현재 자신만의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고 있다. 성공한다면 이 캐릭터는 자체 브랜드를 창출했다.
이와 마찬가지로, 축구회사들은 올해 자주브랜드 ‘리오딕 ’의 브랜드 건설을 완성하고 이미지 가게를 건설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여성복 | 罗兰·穆雷(Roland Mouret)2011春夏女装:清新脱俗,刚柔并济!
- 시장 동향 | 아시아 경기: 태국 체육 복장 시장 자극
- 여성복 | Vanessa & Nbsp; Bruno & Nbsp; 2011 봄 여름 여장, 화사한 햇살 휴가!
- 기타 | 호남 피혁 등 경공업 경제 운행 태세 가 양호하다
- 사무 예절 | 사무 문서 처리
- 사무 예절 | 사무 중 명함의 사용
- 투자 유치 | 기남 발전제화 산업 집단 & Nbsp; & Nbsp; & Nbsp; 제화산업원 집합
- 사무 예절 | 철폐해야 하는 사무실 불량 습관
- 업종 주식 시장 | 태아 구두업 특허 & Nbsp 신청; & Nbsp; 포장 상장 혐의
- 지역 정책 | 신장: 다투어 ‘십이오 ’를 강방직 의류업으로 만들다